산업
-
SK네트웍스, “우리 서비스 통해 시원한 여름 보내세요”
SK네트웍스가 보유 사업들을 통해 고객의 여름 일상을 시원하게 책임질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16일 SK네트웍스는 호텔, 웰니스 가전, 자동차 정비, 중고폰 유통 등 본·자회사의 다양한 사업별 프로모션이 고객의 시원하고 안전한 여름 여정을 위한 시너지를 내고 있다고 밝혔다. 우선 SK인텔릭스의 헬스 플랫폼 브랜드 SK매직은 이달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쿨 써머 이벤트’를 열고 ‘원코크 플러스 얼음물 정수기’ 등 여름철 인기 제품의 렌탈료를 최대 18개월간 반값으로 지원한다. 특히 ‘원코크 플러스 얼음물 정수기’는 터치 한 번으로 얼음과 물을 동시에 출수하고, 업계 최대 수준의 제빙량과 강력한 위생 기능을 갖춰
-
[생활경제 이슈] 면사랑 ‘멸치국수’, 전년 동기 대비 판매량 48% 상승 外
면사랑(대표 정세장)은 최근 흐리고 비 오는 날씨가 이어지면서 국물요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멸치국수’의 2024년 6~7월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48% 증가했다고 밝혔다.기상청에 따르면, 전국적으로 계속된 폭염이 한풀 꺾이며 당분간 전국이 대체로 흐리고 비가 내릴 것으로 전망했다. 고온다습한 날씨가 이어질 것으로 보이면서, 실내에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고 속을 따뜻하게 데워주는 국물요리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이러한 소비 트렌드 가운데, 면사랑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멸치국수’는 남해안 멸치를 직접 우려낸 깊고 진한 육수와 쫄깃한 수연·수타 제면으로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
BBQ, 뉴욕 타임스스퀘어서 대규모 팝업 이벤트 및 전광판 광고 진행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미국 현지시간 14일, 뉴욕 타임스스퀘어에서 롯데칠성음료 '밀키스(Milkis)'와 함께 K-푸드의 매력을 알리는 특별한 팝업 이벤트 'Spicy Meets Smooth : BBQ × Milkis'를 개최했다.제너시스BBQ 그룹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서 BBQ는 현지인들이 선호하는 '양념치킨'과 '매운양념치킨' 두 가지 메뉴를 총 5,000인분 준비해 뉴욕 시민들에게 무료로 제공했다"라며 "한국 치킨 특유의 달콤한 매운 맛을 미국 소비자들이 직접 맛볼 수 있게 했다"라고 말했다. 롯데칠성음료 측은, "매운 맛에 어울리는 부드러운 음료"의 컨셉으로 함께 이벤트에 참여해 '밀키스' 5,000 캔을 제공했다.미국 BBQ 관계자에 따르면, 해당
-
배민 ‘최저가도전’ 프로모션 실시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대표이사 김범석)은 배달의민족 즉시배달 장보기 서비스 배민B마트에서 250개 핵심상품을 상시 최저가 수준으로 제공하는 '최저가 도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우아한형제들 관계자는 "배민B마트는 주문 후 1시간 이내에 소비자가 필요한 상품을 즉시배달하는 배달커머스의 대표주자로, 가공식품을 비롯해 정육, 과일, 채소 등 다양한 신선식품과 휴지, 세제 등 필수 생활용품들로 상품군을 지속 확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에 선보이는 ‘최저가 도전’ 프로모션은 배달커머스가 이커머스 대비 가격이 비싸다는 인식을 개선하고, 정부의 생활물가 안정 노력에 동참하기 위해 기획됐다"라며
-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25년산’ 선보여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25년 오크통 숙성 원액 100%로 완성한 ‘일품진로 25년산’을 오는 17일 출시, 8천병 한정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하이트진로 관계자는 "2018년 ‘일품진로 18년산’을 시작으로 매년 고연산 한정판을 출시하며 국내 최상급 프리미엄 소주 시장을 확대하는데 앞장서 왔다"라며 "일품진로 고연산 제품은 세계 유명 주류품평회인 ‘몽드 셀렉션(Monde Selection)’에서 출시 첫해부터 2025년까지 증류주 부문 연속 대상을 수상하며 대외적으로도 독보적인 품질을 인정받았다"라고 말했다.이어 "‘일품진로 25년산’은 풍미가 가장 뛰어난 중간층 원액만을 선별해 25년 이상 숙성한 제품으로, 목통의 위치를 주기적으로
-
헥토헬스케어, 질 유래 유산균 ‘이너바이옴’ 선보여
헥토헬스케어가 직접 개발한 균주를 사용한 질 유래 유산균 ‘이너바이옴’을 출시했다.헥토헬스케어 관계자는 "이너바이옴은 헥토헬스케어 R&D 센터 연구진이 자체적으로 연구∙개발한 유산균을 배합해 만들었다"라며 "건강한 한국 여성에서 유래한 특허 받은 균주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BELR47)와 질 유래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가세리(BELG74)를 이상적인 비율로 배합했다"라고 말했다. 특히 락토바실러스 가세리는 SCIE급 논문에 등재돼 균주의 과학적 우수성을 인정받았다.유산균이 살아서 장까지 도달할 수 있도록 장용성 코팅 캡슐을 적용했으며, 부담 없는 목 넘김과 소화를 돕기 위해 초소형 식물성 캡슐로 제작했다. 또, 생균의 활성을
-
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 여름 시즌 신메뉴 선보여
신라스테이의 레저형 호텔 ‘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가 휴양지 콘셉트의 신메뉴를 출시했다.신라스테이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총 4종으로 야외 수영장 ‘풀사이드 바’에서 선보이는 △파인애플 빙수, △망고 빙수, △코코넛 주스와 카페 ‘웨이브리스’에서 판매하는 △신라스테이 이호테우 샌드로 구성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의 대표 시설인 야외 수영장은 제주 바다를 한 눈에 바라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어 여름철 투숙객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라며 "풀사이드 바에서는 수영 후 더위를 식히기에 좋은 열대 과일을 활용한 빙수와 주스를 여름 한정으로 판매한다"라고 말했다. 잘 익은 열대 과일
-
티웨이항공, 2025년 동계 항공편 스케줄 예약 오픈
티웨이항공이 2025년 동계 국내 및 해외 항공편 스케줄을 오픈했다.이달 예약 오픈하는 2025년 동계 항공편 스케줄은 국내 및 해외 노선을 대상으로 하며 해당 항공편의 탑승 기간은 동계 시즌 스케줄인 올해 10월 26일부터 내년 3월 28일까지다.티웨이항공은 △동남아 △일본 △유럽 △대양주 △미주 △동북아 등 해외노선의 동계 스케줄을 오픈하고 항공권 판매를 시작했으며, 일부 해외노선과 국내노선은 추후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탑승 및 예약 관련 자세한 정보는 티웨이항공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각 노선별 운항 일정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번 동계 스케줄 예약 오픈으로
-
한화 건설부문, 혹서기 현장 근로자의 건강관리 교육 실시
㈜한화 건설부문(대표이사 김승모)은 지난 15일 혹서기 현장 근로자들의 건강관리를 위해 안전보건관리자를 대상으로 한 상황별 스마트 응급처치 교육과 현장소장을 대상으로 한 안전보건 리더십 교육을 실시했다.올여름 전 세계적으로 폭염이 이어지면서 온열질환을 비롯한 응급상황 발생 위험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한화 건설부문은 실제 재해 상황을 가정한 체험형 교육과 스마트 기술을 접목한 실습을 통해 안전보건관리자의 현장 대응 역량을 강화하는 한편, 현장소장이 안전문화를 선도할 수 있도록 안전보건 리더십 교육을 함께 운영했다. 이번 스마트 응급처치 교육은 ▲마네킹을 활용한 심폐소생술 체험 ▲자동심장충격기(AED) 사용법
-
GS건설, 초고층 화재안전 기술협력 MOU 체결
GS건설이 초고층 아파트 화재에 대한 안전을 확보하기 위한 디지털 기반의 기술 협력에 나선다.GS건설은 지난 15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GS건설 R&D센터에서 화재 시뮬레이션 전문기업인 메테오시뮬레이션과 ‘초고층 공동주택 화재안전 성능설계’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이번에 메테오시뮬레이션社와의 기술 협력을 통해 구축되는 시스템은, ‘디지털 트윈’ 이라는 기술을 활용해 실제 건물을 그대로 복제하고, ‘AI’를 활용해 수천 번 화재 시험을 거쳐, 화재에 대비한 구조와 설비 설계를 최적화함으로써, 고객들의 대피 가능 시간을 연장하고, 효율적인 동선을 따라 안전한 곳으로 피할 수 있도록 유도해 화재에 대한 초고
-
[생활경제 이슈] 역전우동0410,이미영 셰프와 여름 신메뉴 3종 출시 外
더본코리아의 우동·덮밥 전문점 역전우동0410(대표 백종원, 이하 ‘역전우동’)이 ‘흑백요리사’로 잘 알려진 ‘급식대가’ 이미영 셰프와 협업해 여름 시즌 신메뉴 3종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역전우동은 더위에 지치기 쉬운 여름철, 입맛을 돋우고 속까지 든든하게 채워줄 ‘대가초계면(물&비빔) 2종’과 ‘제육돈까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특히 이번 신메뉴는 오랜 시간 급식 현장에서 대중적인 맛을 연구해온 ‘급식대가’ 이미영 셰프의 노하우를 담아,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친근하고 완성도 높은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대표 메뉴인 ‘대가초계면’과 ‘대가초계비빔면’은 여름철 보양식으로 사랑받는 시원한
-
서울우유협동조합, ‘A2+우유’ 멸균제품 선보여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주력 제품인 ‘A2+우유’의 보관과 휴대 편의성을 극대화한 멸균제품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서울우유 관계자는 "지난해 4월 첫 선을 보인 ‘A2+우유’는 형질 검사를 거쳐 A2 단백질 유전형질을 가진 젖소에서 분리·집유해 체세포수 1등급, 세균수 1등급의 고품질 원유와 A2 단백질만을 함유한 우유다"라며 "목장, 수유, 생산, 제품 총 4단계의 A2검사 실시는 물론, 세균과 미생물을 한 번 더 제거하는 EFL(Extended Fresh Life) 공법을 적용해 압도적인 신선도와 품질을 자랑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소비자들이 ‘A2+우유’를 보다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멸균우유 제품을 새롭게 선보
-
대우건설, 향기와 영상으로 ‘SUMMIT(써밋)’ 브랜드 경험 확대
대우건설(대표이사 김보현)이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SUMMIT(써밋)’의 리뉴얼 프로젝트와 함께 선보이고 있는 감각적 콘텐츠 시리즈 ‘SENSE OF SUMMIT’의 일환으로 AI 미디어아트 공모전 수상작과 브랜드 시그니처 향 ‘THE MONUMENT’를 공개했다..대우건설은 지난 6월 건설업계 최초로 SUMMIT AI 영상 공모전을 열고 ‘The Monument of Aspiration(써밋, 열망과 성취의 기념비)’을 주제로 AI 기반 영상 콘텐츠를 모집했다. 특히 이번 공모전의 영상들은 지난 7월 10일 전 세계 스트리밍 플랫폼에 공개된 SUMMIT 브랜드 공식 음악 ‘The Monument, SUMMIT’을 배경으로 제작됐다. 총 4편의 수상작(대상 1, 최우수상 1, 우수상 2)이 선정됐으
-
당근, 창립 10주년 맞아 새로운 기업 비전 발표
당근(대표 김용현, 황도연)이 창립 10주년을 맞아 기업 비전과 브랜드 슬로건을 담은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당근 관계자는 "새로운 비전 문구는 ‘로컬의 모든 것을 연결하여, 동네의 숨은 가치를 깨운다’로 중고거래를 넘어 커뮤니티, 모임, 비즈니스, 구인구직, 부동산까지 다양한 동네 생활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연결해온 당근의 정체성을 집약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2015년 창립 초기부터 지역을 기반으로 한 연결의 힘을 믿어왔다"라며 "이웃 간 거래에서 시작된 플랫폼은 이제 동네 사람, 가게, 정보, 소통이 자연스럽게 연결되는 구조로 진화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번 비전은 단순한 서비스 확장을 넘어 당근 안에서 일어나
-
롯데홈쇼핑, ‘역대급 블랙 프라이데이’ 진행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역대급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롯데홈쇼핑 관계자는 "역시즌 상품 수요를 겨냥해 총 470억 원 규모의 역시즌 물량을 준비했다"라며 "롯데홈쇼핑 단독 패션 브랜드 ‘LBL’, ‘바이브리짓’, ‘폴앤조’를 비롯해 고급 평상복으로 유명한 진도의 ‘우바’ 밍크 재킷까지 파격 할인가로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오는 18일(금) 패션 프로그램 ‘영스타일’에서는 ‘우바’ 밍크 재킷을 최대 52%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라며 "같은 날, ‘LBL’ 헝가리 구스다운 재킷, ‘바이브리짓’의 롱코트도 최대 40% 할인가로 선보인다"라고 말했다. 25일(금)에는 ‘진도 엘페'의 밍크 소재 아
-
CU, 배우 안소희와 ‘쉬머’ 와인 선보여
CU는 최근 걸밴드 QWER 콜라보 와인, 샤이니 키의 킵 칵테일, 피스마이너스원 하이볼, 인디밴드 후원 이들스 라거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 협업한 주류 상품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CU 관계자는 "쉬머 와인은 평소 와인마니아로 알려진 배우 안소희가 직접 뉴질랜드를 방문해 현지 와이너리와 미팅을 진행하고, 원액 선정부터 라벨 디자인까지 상품 기획과 출시 전 과정에 참여하며 의미를 더한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안소희는 그간 본인의 유튜브 채널에서 다양한 와인 영상 콘텐츠를 통해 와인에 대한 관심과 해박한 지식을 드러냈으며, 그가 추천했던 와인들은 ‘안소희 와인’으로 불리며 입소문을 타기도 했다"라고 말했다. 해당 와
-
롯데마트, 삼계탕용 영계 특가 판매
롯데마트는 오는 17일(목)부터 홈보양족을 위한 백숙용 닭과 간편 보양식에 대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롯데마트 관계자는 "고객들이 집에서 보양식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도록 삼계탕용 냉동 영계와 파우치형 삼계탕 및 즉석 보양 식품 위주로 이번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오는 17일(목)부터 18일(금)까지 이틀간 ‘하림 냉동 영계(370g/국산)’를 행사카드로 결제 시 50% 할인한 1590원에 초특가 판매한다"라며 "롯데마트는 이번 냉동 영계 판매를 위해 올해 1월부터 시세가 낮을 때마다 원물을 매입해 냉동 보관 했으며, 총 2만 마리를 한정 수량으로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추가로 롯데마트는 18일(금)부터 20일(일)까지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