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여기어때, 100% 포인트 페이백 이벤트 진행
여기어때(대표 정명훈)는 매일 오전 8시 국내 숙소에 적용하는 88% 할인권을 선착순으로 발행한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이번 쿠폰은 국내 호텔, 펜션 예약시 적용 가능하다. 쿠폰은 다운로드 받은 당일 사용해야 하며,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국내 숙소의 특가 상품도 풍성하다. 전국에 위치한 약 800개 숙소에 최대 88% 할인율을 적용한다"라며 "특가 상품은 이벤트 기간 내 주차별 리스트가 상이하다"라고 전했다. 상품을 걸고 진행하는 게임도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조건 없이 ‘응모하기’ 버튼을 누른 후 여행 상품을 예약하면, 매일 888번째 결제 고객에게 결제액의 100%를 포인트로 페이백 하는 혜택을 제공한
-
대동병원, 2025 환자안전 및 감염관리 주간 성료
대동병원(병원장 이광재)은 환자안전과 감염관리 문화의 정착을 위해 병원 내외부 구성원이 모두 함께 참여하는 「2025 환자안전 및 감염관리 주간」을 지난 7월 28일부터 8월 1일까지 성공적으로 운영했다고 4일 밝혔다.올해로 10회를 맞은 이번 행사는 적정관리위원회와 감염관리위원회가 주관했다. 환자안전 및 감염관리 주간 선포식을 시작으로 ▲환자안전 및 감염관리 그랜드 라운딩 ▲초성 퀴즈 이벤트 ▲환자안전 및 감염예방 숏폼 공모전 ▲유행성 감염병 대응 훈련 ▲QI 중간보고회 등 다채로운 일정으로 진행됐다.특히 환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마련된 ‘초성 퀴즈’는 환자안전과 감염예방 관련 키워드를 활용해 참여자들의 관심을
-
정관장 ‘기다림’, ‘진짜 침향’ 캠페인 진행
정관장 침향 전문 브랜드 ‘기다림’이 ‘진짜 침향’ 캠페인을 진행한다.지난 28일 정관장은 ‘진짜 침향’ 캠페인 TV광고를 공개했다. 정관장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단순한 브랜드 홍보를 넘어 식약처에 등재된 침향 ‘아퀼라리아 말라센시스’만을 사용한다는 핵심 메시지를 통해 고객에게 믿을 수 있는 침향의 가치를 전달한다는 점에서 주목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기다림 침향’(30개입)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30일 마음평온 명상 가이드북’이 제공된다"라며 "총 30일간 4단계로 나누어진 주차별 프로그램으로, 침향을 섭취하며 하루 10~15분 동안 명상 오디오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30일 명상을 완주한 고객들에게는 프로모션
-
남양, 첫 ‘소아뇌전증 가족 희망 캠프’ 진행
남양유업이 소아뇌전증 환아 가족을 위한 첫 자체 희망 캠프를 열었다고 4일 밝혔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그간 특수분유 ‘케토니아’ 후원과 인식 개선 캠페인 등 소아뇌전증 환아∙가족을 지원해온 남양유업이 이번에는 직접 기획하고 주최한 캠프를 통해 보다 밀착된 소통에 나섰다"라고 전했다. 이어 "‘소아뇌전증 가족과 함께하는 희망 캠프’는 지난 7월 31일부터 8월 1일까지 경기도 용인 에버랜드 홈브릿지에서 열렸으며, 40여 명이 참여했다"라며 "남양유업이 주최하고, (사)한국뇌전증협회가 주관했으며, 남양유업은 이를 시작으로 캠프 정례화와 후원 확대 등 실질적인 연대 체계를 본격 구축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또 "이번 캠프
-
G마켓, 썸머 버거 페스티벌 진행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4일까지 ‘썸머 버거 페스티벌’을 열고 인기 버거 브랜드 e쿠폰을 단독 특가에 판매한다.신세계그룹 관계자는 "총 4개의 버거 브랜드가 참여, 매주 릴레이 특가 진행한다"라며 "오는 10일까지 ‘쉐이크쉑 버거’를 선보이며, G마켓, 옥션 단독 특가 상품으로 ▲스페셜 세트 ▲베스트 세트 ▲마니아 세트 ▲더블 쉐이크 1인 세트 ▲쉐이크 1인 세트를 최대 38% 할인가에 판매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8월 11일부터 17일까지는 ‘맥도날드’ 편으로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 세트 ▲슈슈버거 세트 등을, 8월 18일부터 24일까지는 버거킹의 ‘불고기와퍼 세트’ 등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라고
-
무신사 트레이딩, 챔피온 가을 겨울 시즌 캠페인 진행
무신사 트레이딩이 국내 공식 유통하는 글로벌 애슬레틱 브랜드 챔피온(Champion)이 2025년 가을·겨울 시즌 글로벌 캠페인 ‘챔피언스 포 챔피온’(Champions for Champion)을 진행한다.무신사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운동선수, 안무가, 뮤지션 등 끊임없이 도전과 변화를 지속하는 인물을 조명하며 챔피온의 브랜드 철학을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라며 "각 분야에서 성취를 이루며 세계적인 영향력을 지닌 이들과 함께 ‘챔피온’이라는 단어의 의미를 새롭게 해석한다는 취지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시즌 캠페인 앰배서더로 K-팝 안무가이자 글로벌 문화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리아킴을 발탁했다"라며 "챔피온이 글로벌 캠페인
-
SSG닷컴, 쇼핑 익스프레스 진행
SSG닷컴이 오는 7일까지 4일간 ‘쇼핑 익스프레스’ 여름철 행사를 열고 패션·뷰티·가전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SSG닷컴 관계자는 "철 특별 할인 행사로 유명 패션 브랜드를 전면에 내세웠다"라며 "나이키·아디다스·배럴·아레나 등 바캉스 아이템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구찌·생로랑·몽블랑 등 명품 선글라스 50여종은 최대 70% 할인한다. 봉제선 없는 속옷 브랜드 감탄브라는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라고 말했다. 럭셔리 뷰티 브랜드가 제공하는 쓱닷컴 단독 혜택도 있다. 조 말론 런던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향수 6종과 핸드크림 구매 시 캔버스 토트백·마그넷 핀 세트·파우치 등 사은품
-
W컨셉, 라이프위크’ 행사 진행
W컨셉이 오는 10일까지 취향 가구, 식기 등 라이프스타일 상품군을 모아 ‘라이프위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W컨셉 관계자는 "라이프위크는 ‘일상을 즐겁게 하는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테마로, 가구, 식기, 소품 등 5만여 종의 상품을 선별해 소개하는 행사다"라며 "최대 20% 할인 등 행사 전용 할인쿠폰 6종을 발급하고, ▲브랜드 위크 ▲타임세일 ▲8월의 추천 아이템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브랜드 위크에서는 W컨셉 내에서 인기가 높은 12개 브랜드와 대표 상품을 소개한다. 까사미아 캄포 소파, 보스 QC 헤드폰, 오덴세 테이블웨어, 써모스 텀블러 등 상품을 최대 86%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
롯데하이마트, 8월 한달간 ‘쿨링 휴가 페스타’ 실시
롯데하이마트(대표 남창희)가 휴가 시즌을 맞아 8월 한달간 전국 310여개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쿨링 휴가 페스타’를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 관계자는 "기상청이 지난 7월 23일 발표한 ‘3개월 전망’에 따르면 8월 기온도 7월 에 이어 평년보다 높을 것으로 예측되고 있어, 계속되는 무더위에 외부 활동 대신 집에서 더위를 피하는 시간 또한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에 맞춰 집에서도 시원하고 편하게 ‘홈캉스(홈+바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에어컨, TV, 냉장고 등을 중심으로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동시구매 시 최대 100만원 할인 행사 등과 더불어, 산업통상자원부가 시행하는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 사업’
-
세븐일레븐 ‘K-디자인어워드’ 위너 수상
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의 차세대 가맹 모델 ‘뉴웨이브(New Wave)’가 2025 K-디자인어워드에서 위너(WINNER)를 수상했다.세븐일레븐 관계자는 "2012년에 첫 출범한 K-디자인어워드는 아시아 3대 국제 디자인 공모전으로 꼽힌다"라며 "올해는 전 세계 23개국, 3천여점 이상의 디자인 작품이 출품되었으며, 글로벌 심사위원단(25명)의 공정하고 엄격한 심사를 거쳐 수상작들이 선정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뉴웨이브’는 지난해 10월 가맹점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혁신 모델로서 뉴리테일 시대 새로운 변화의 시작을 상징하는 플랫폼으로 등장했다"라며 "편의점의 핵심이자 근간인 푸드부터 신흥 콘텐츠인 패션&뷰티에 이르기까지 철저한
-
CU, 행정안전부와 광복 80주년 기념 기부 캠페인 진행
편의점 CU가 광복 80주년을 맞아 행정안전부와 함께 나라사랑 태극기 달기 운동을 알리고 독립운동가 후손에 기부를 위한 ‘태극기 도시락 캠페인’을 전개한다.CU 관계자는 "행정안전부와 마련한 이번 광복절 캠페인은 광복의 기쁨과 의미를 되새기고, 일상 속 자연스러운 태극기 노출을 통해 국가기념일 국기 게양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오는 15일까지 전국 1만 8,600여 개의 CU 오프라인 점포와 자체 커머스앱 포켓CU, 공식 인스타그램 등에서 온·오프라인 연계 마케팅을 동시 전개한다"라고 말했다. CU는 전국 매장 내 POS 화면, 디지털 사이니지를 통해 행정안전부가 제작한 광복 80주년 기념 영상을 지속 송출
-
롯데월드 어드벤처, 총 여행지원금 2억원 규모 ‘어트랙션 월드투어’ 진행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오는 4일부터 31일까지 28일 간 총 2억원 상당의 해외여행 지원금이 걸린 여름 맞이 특별 이벤트 ‘어트랙션 월드투어 : 최애 어트랙션 투표하고 세계여행 가자’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지난 1989년 ‘작은 지구마을’을 테마로 개원해 서울에서도 이국적 경험을 가능하게 했던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8월 휴가철과 여름방학을 맞아 세계여행을 테마로 한 참여형 이벤트를 기획해,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는 물론 실제 해외여행의 기회까지 제공하고자 한다. 투표는 이벤트 기간 중 어드벤처 1층 기프트샵 ‘로티스 엠포리움’ 앞 기표소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참여할 수 있다. 총 6개의 후보 어트랙션 중 가
-
여기어때, ‘대전 0시 축제’ 프로모션 진행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대전관광공사ᆞ대전광역시와 함께 대전 야간 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대전 0시 축제’ 기간에 맞춰 야간관광 특화도시 대전의 다양한 매력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달 14일까지 대전 지역 여행자에게 2만원 숙소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라며 "해당 쿠폰은 추가 할인 쿠폰으로, 여기어때에서 제공하는 국내 숙소 쿠폰팩과 함께 사용하면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체크인은 기간은 이달 말까지며, 모텔을 제외한 대전시 전 숙박 상품에 사용할 수 있다. 쿠폰 수량 소진 시 발급 중단되며, 미사용 쿠폰은 회수 처리된다. 여기어때는 추가
-
NS홈쇼핑, 여름 맞이 ‘바로적립파티’ 진행
NS홈쇼핑이 여름 시즌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 ‘바로적립파티’를 8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NS홈쇼핑 관계자는 "‘바로적립파티’는 모바일 앱에서 응모하거나 미션을 완료하면 매일 적립금과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실속형 프로모션이다"라며 "적립금은 당일 소멸되는 즉시지급 방식으로 운영돼, 당첨 즉시 혜택을 확인하고 쇼핑에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총 4가지의 적립금 및 할인 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다.먼저,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만 해도 매일 10명에게 1만원 적립금을 제공한다. 응모는 하루 한 번 가능하며, 당첨자는 마이페이지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
[생활경제 이슈] 비비랩 레몬즙X국순당 백세주, ‘백세주 하이볼’ 콜라보 프로모션 진행 外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의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비비랩의 ‘유기농 레몬즙 100%’가 전국 세븐일레븐에서 8월 1일부터 31일까지 전통주 대표기업 국순당의 ‘백세주’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을 전개한다.프로모션이 진행되는 8월 한달 동안 비비랩은 대표 인기 제품 ‘유기농 레몬즙 100%’를 국순당의 ‘백세주’와 함께 세븐일레븐에서 특별 세트가에 선보인다. 정가 대비 파격 할인을 적용해 프로모션 콜라보레이션 세트 구매 시 레몬즙은 1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MZ세대를 위한 맞춤형 하이볼 ‘백세주 하이볼’의 새로운 맛과 매력을 발견할 수 있다.세트 구성 상품인 비비랩의 ‘유기
-
㈜오뚜기, 매콤달달한 ‘불오징어볶음면’ 선보여
㈜오뚜기가 매콤달달한 ‘불오징어볶음면’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오뚜기 관계자는 "‘불오징어볶음면’은 고추장과 해물볶음소스, 오징어엑기스를 오뚜기만의 황금비율로 배합해 매콤하면서도 달콤한 고추장 양념에 볶은 오징어 본연의 맛을 살렸다"라며 "여기에 오징어와 양파를 센불에 볶아 만든 해물볶음풍미유를 더해 깊고 진한 볶음 풍미와 불맛을 강조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매운맛의 강도는 오뚜기의 대표 매운맛 라면인 ‘열라면(5,013SHU)’보다 낮은 4,500SHU으로,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맛있게 매운맛을 느낄 수 있다"라며 "또한, 물을 버리지 않는 ‘복작복작 조리법’을 적용해 조리 편의성은 물론, 맛과 풍미까지 높였다"라
-
㈜오뚜기, 매콤달달한 ‘불오징어볶음면’ 선보여
㈜오뚜기가 매콤달달한 ‘불오징어볶음면’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오뚜기 관계자는 "‘불오징어볶음면’은 고추장과 해물볶음소스, 오징어엑기스를 오뚜기만의 황금비율로 배합해 매콤하면서도 달콤한 고추장 양념에 볶은 오징어 본연의 맛을 살렸다"라며 "여기에 오징어와 양파를 센불에 볶아 만든 해물볶음풍미유를 더해 깊고 진한 볶음 풍미와 불맛을 강조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매운맛의 강도는 오뚜기의 대표 매운맛 라면인 ‘열라면(5,013SHU)’보다 낮은 4,500SHU으로,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맛있게 매운맛을 느낄 수 있다"라며 "또한, 물을 버리지 않는 ‘복작복작 조리법’을 적용해 조리 편의성은 물론, 맛과 풍미까지 높였다"라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