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웅진식품, ‘맑게 우려낸 누룽지차 ECO’ 선보여
웅진식품은 오는 25일 웅진식품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맑게 우려낸 누룽지차 ECO’를 출시한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페트병 라벨을 제거한 무라벨 에코 제품으로, 간편한 분리배출을 통해 재활용률을 높였다"라고 전했다. 이어 "‘맑게 우려낸 누룽지차’는 100% 국산 누룽지를 맑게 우려낸 구수한 차로, 우리 고유의 음료인 ‘숭늉’의 전통을 현대적으로 구현했다"라며 "물 대용으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번 무라벨 출시는 대량 구매를 선호하는 가정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신제품은 8월 24일부터 31일까지 웅진식품 네이버 브랜드스
-
[생활경제 이슈] 굽네 듀먼, ‘듀듀데이’ 진행 外
자연화식 브랜드 ‘듀먼(D’human)’이 자사몰 정기 브랜드데이 ‘듀듀데이’를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8월 듀듀데이는 이어지는 폭염으로 지친 반려견의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영양 케어 제품에 초점을 맞춘 이벤트이다.행사 기간 동안 듀먼은 대표 프리미엄 화식 라인 ‘케어플러스 3종’을 특별 혜택가에 선보인다. 듀먼 케어플러스는 반려견 주요 질환인 관절, 피부, 눈 건강을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된 맞춤형 화식이다.‘닭가슴살&상어연골’에는 관절 조직 강화를 위한 상어연골을 비롯하여 보스웰리아, 초록입홍합, MSM 등 관절 기능성 원료를 함유했다. ‘명태&피쉬콜라겐’에는 피부 장벽 강화를
-
[생활경제 이슈] 닥터지,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 T2에서 팝업스토어 운영 外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글로벌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 제2여객터미널(T2)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닥터지는 오늘부터 9월 18일까지 약 4주간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 T2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글로벌 고객들과 쉽고 가깝게 만날 수 있는 공항 면세점에서 닥터지의 베스트 제품을 선보이고,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여행의 시작과 끝, 피부에 휴식을’이라는 컨셉으로 운영되는 이번 팝업 스토어는 여행으로 지친 피부에 쉼을 제공하고, 피부 고민별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닥터지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운영된다.닥터지는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
-
[생활경제 이슈] 고려은단, ‘메가도스 시리즈’ 카카오 쇼핑라이브 진행 外
고려은단이 오는 23일(토) 카카오 쇼핑라이브를 통해 고함량 비타민 ‘메가도스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낮과 밤의 기온 차가 큰 늦여름 환절기 특성에 맞춰 기획됐다. 환절기에는 면역력이 저하되기 쉬워 충분한 영양 보충이 필요하며, 특히 건강관리에 유의해야 하는 시기이다.23일 오후 8시 3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쇼핑라이브에서는 △메가도스C 3000mg △메가도스B △메가도스D 4000IU △메가도스 B7 비오틴 등 고함량으로 설계된 ‘메가도스 시리즈’ 제품군을 선보일 예정이다. 필수 영양소 중심의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소비자가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라이브 방송 시청자들을 위한
-
[생활경제 이슈] 면사랑, ‘치즈가득통모짜’ 2종 출시 外
면·소스 전문기업 ㈜면사랑(대표 정세장)이 진한 치즈 풍미를 담은 냉동 간편식 신제품 2종, ‘치즈가득통모짜 매콤까르보볶음면’과 ‘치즈가득통모짜 볼로네제’를 출시했다.두 제품 모두 100% 모짜렐라 치즈만을 사용해 깊고 풍부한 치즈 본연의 맛을 살렸으며, 당 함량을 낮춰 맛과 건강을 함께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전자레인지로 단 7분이면 완성되는 이 제품은 1인 가구와 간편식을 선호하는 소비자에게 안성맞춤이다.먼저 ‘치즈가득통모짜 매콤까르보볶음면’은 매콤한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해 기획됐다. 부드럽고 진한 크림소스에 은은한 매운맛을 더해 입맛을 돋운다. 탱글한 면발과 통모짜렐라 치즈가 어우러져 풍성한 식감을
-
[생활경제 이슈] 리만코리아, ‘라이프닝 밸런스 바이옴’ 출시 外
㈜리만코리아(대표이사 강영재)가 전개하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라이프닝’이 장 건강을 위한 신바이오틱스 제품 ‘밸런스 바이옴’을 공식 출시했다.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리만코리아는 건강기능식품 시장 내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 자체 연구 개발에 성공한 ‘자이언트 병풀 유래 유산균’을 앞세워 원료 경쟁력을 확보할 계획이다.‘밸런스 바이옴’은 한국인 인체 유래 특허 비피더스균 4종과 ‘자이언트 병풀 유래 유산균’을 결합한 것이 특징으로, 대장에서 작용하는 비피더스균과 소장에서 활동하는 락토바실러스균을 함께 배합해 장 전체를 아우르는 토탈 케어가 가능하다.뿐만 아니라, 유산균 증식, 유해균 억제, 원활한 배변활동
-
무신사-방송인 노홍철 ‘노 더 럽’ 론칭
무신사가 방송인 노홍철과 함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노 더 럽(No The Love)’을 22일 론칭한다.무신사 관계자는 "노 더 럽은 노홍철의 트레이드 마크인 긍정 에너지를 전파하는 큐피트 콘셉트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라며 "일상에서 활용도가 높은 덴탈케어 제품을 선보이며, 포지티브 치약 2종과 포지티브 칫솔 1종을 출시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브랜드 론칭 과정에는 무신사가 그동안 자체 브랜드를 기획해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콘셉트 수립부터 제품 개발, 디자인, 마케팅 등 전방위에서 노홍철과 함께 협업했다. 무신사는 자체 뷰티 브랜드(PB)인 오드타입(ODDTYPE), 위찌(WHIZZY) 등을 성공적으로 운영하며 뷰티 카테고리
-
롯데마트, ‘토핑 듬뿍 유부초밥’ 판매 돌입
롯데마트는 21일(목), 대형마트 단독으로 ‘한성 토핑 듬뿍 유부초밥’을 출시했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유부초밥 대표 브랜드 한성기업과 협업해 선보이는 기획 상품으로, 사각 유부와 초밥 소스, 토핑을 포함한 세트 구성이다"라며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참치마요(290g)’와 ‘콘버터(310g)’ 총 2종으로 선보이며, 가정에서도 전문점 수준의 유부초밥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조리와 섭취 전 과정에서 편의성을 극대화했다"라며 "일반 상품 대비 큰 사이즈의 사각 유부피를 사용해 밥과 토핑을 넉넉히 담을 수 있도록 했으며, 토핑은 스틱 형태로 제공돼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조리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
세븐일레븐, ‘케플러(Kep1er)’ 팝업 이벤트 실시
세븐일레븐은 지난 2021년 화제의 오디션 프로그램 ‘걸스플래닛999: 소녀대전’이 배출한 글로벌 걸그룹 케플러(Kep1er/최유진, 샤오팅,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케플러’는 2022년 데뷔 EP ‘First Impact’부터 그래미 선정 ‘주목해야 할 신인 K-POP 걸그룹’ 중 하나로 선정된 바 있다"라며"특히 지난해 발표한 미니 6집 앨범 ‘TIPI-TAP’으로 미국 빌보드 200 차트에 147위로 첫 진입하며 글로벌 음악 시장에서도 입지를 다진 바 있어 이번 음악 세계에도 시선이 모아지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7집 미니앨범 ‘버블검(BUBBLE GUM)’으로 컴백하는
-
SSG닷컴, '22 Week’ 행사 진행
SSG닷컴이 매월 22일 식품 중심의 장보기 상품에 혜택을 집중한 ‘쓱닷컴 22 Week’ 프로모션을 신설한다고 22일 밝혔다. SSG닷컴 관계자는 "기존 ‘쓱세일’은 뷰티·패션·명품·리빙과 같은 라이프스타일 상품 전용 프로모션으로 재정립하고, 그로서리 행사는 ‘22 Week’로 분리해 규모와 혜택을 대폭 확대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22일부터 1주일간 첫 ‘22 Week’를 열고, 쓱배송 장보기 22대 상품을 엄선해 특가 판매한다"라며 "대표 상품으로 와규 윗등심(100g)과 밤고구마(1kg)를 40% 할인해 각 4000원대에 선보인다. 이어서 청우 쫀득초코칩커피(200g, 4680원)·해태 프리츠 3종 과자(각33g, 1360원)·코디 기름먹는 키친타올(140매x6롤
-
[생활경제 이슈] 듀이트리, 한빛부대에 스킨케어 제품 기부 外
‘피부에 진심, 지구에 안심’을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가 대한민국 남수단 재건지원단 ‘한빛부대’에 지금까지 총 1억 1천만 원 상당의 스킨케어 제품을 기부하며, 실질적인 복지 지원과 함께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듀이트리는 2024년 3월 한빛부대와의 업무 협약 체결을 시작으로, 1차 2024년 3월, 2차 2024년 11월, 3차 2025년 7월 등 총 세 차례에 걸쳐 기부를 진행했다. 이번 세 번째 기부는 현지에 파병된 장병 300여 명 전원이 충분히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된 자사 스킨케어 제품들로, 고온다습한 환경에서도 피부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돕는 데 초점을 맞췄다. 듀이트리의 기부는 단순한
-
풀무원, 실온면 시장 진출한다
풀무원식품은 실온면 4종(짜장, 짬뽕, 우동, 칼국수)을 출시하며 실온면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고 22일 밝혔다.풀무원식품 관계자는 "그동안 냉장면을 중심으로 면 간편식 포트폴리오를 운영해 왔다.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면 간편식 시장 업그레이드를 선도하기 위해 이번에 실온면을 새롭게 선보였다"라며 "‘냉장면 No.1’ 브랜드로서 축적한 제면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획한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일반적으로 실온면은 소비기한이 길어 보관이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다. 이로 인해 온라인 구매와 비축형 소비가 늘고 있으며, 고품질 실온면 간편식(HMR)에 대한 수요도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라며 "풀무원은 이러한 트렌드를 반
-
롯데하이마트, 여름 마지막 특가 세일 실시
롯데하이마트(대표 남창희)가 계속되는 무더위에 오는 8월 말까지 여름 마지막 특가 세일을 진행한다.롯데하이마트 관계자는 "에어컨 행사상품 구매 시 최대 80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고, 선풍기, 믹서기 등 여름 인기 가전을 인터넷 최저가 수준에 선보인다"라며 "이밖에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시행하는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 사업’ 수요에 맞춰 관련 상품들을 인터넷 최저가 수준에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에어컨은 행사상품 구매 시 최대 80만원 캐시백, 인터넷 최저가 수준의 상품 할인 등 혜택을 선보인다"라며 "LG전자 ‘휘센 오브제컬렉션 타워Ⅰ 9시리즈(2in1)’ 등을 롯데카드, 신한카드 등 행사카드로 구매
-
NHN, 수집형 RPG ‘어비스디아’ 일본 정식 출시
엔에이치엔(대표 정우진, 이하 NHN)는 수집형 RPG ‘어비스디아’를 20일 일본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어비스디아’는 출시 첫날부터 앱스토어 무료 게임 순위 1위를 달성했다. ‘어비스디아’는 세계를 오염시키는 검은 공간 ‘어비스 슬릿’과 이를 정화할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존재 ‘조율사’에 대한 스토리를 담은 미소녀계 RPG다. 스토리와 캐릭터성을 가장 중요한 요소로 두고, 이용자가 캐릭터와 함께 성장하는 몰입감 있는 스토리를 통해 감정을 공유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NHN에 따르면 주목해야 할 게임의 핵심 콘텐츠는 호감도 콘텐츠 ‘같이 먹자’와 4명의 캐릭터와 진행하는 실시간 전투 시스템이다.
-
동국제약, 국내 유일 위장관 유래 구취 개선 일반의약품 ‘센스켓정’ 출시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이 일반의약품으로 국내 유일의 위장관 유래 구취 개선제 ‘센스켓정’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동국제약에 따르면 구취의 원인은 크게 구강 내 원인과 구강 외 원인으로 나눌 수 있다. 구강 내 원인은 치태, 치석, 잇몸 질환 등이 있으며, 구강 외 원인으로는 위장관에서 올라오는 휘발성 황화합물, 편도결석, 역류성 식도염 등이 있다. 이중 위장관 유래 구취는, 소화되지 않은 음식물이 장에서 발효되는 과정에서 발생된 휘발성 황화합물이 호흡으로 역류해 나타나기 때문에, 치약이나 가글로는 근본적인 해결이 어렵다.센스켓정의 주성분인 클로로필린구리나트륨착염은 위장관 내 구취 유발 물질을 흡착·중화해
-
롯데케미칼, 프리미엄 인조대리석 '아리아 컬렉션' 신제품 출시
롯데케미칼이 프리미엄 인조대리석 브랜드 스타론(Staron)의 신제품 '아리아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아리아 컬렉션은 2024년에 출시된 프리미에르, 템피스트 스텔라, 스타코 컬렉션에 이어 선보이는 2025년 신제품으로, 총 9종의 감각적인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이번 신제품은 공간의 분위기와 감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크림 ▲딥 ▲콘크리트 등 세 가지 컬러 그룹으로 구성되었다. 각 제품은 고유의 질감과 마블 패턴을 통해 세련된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하다.또한 부드러운 컬러와 자연스러운 패턴으로 판재 접합 시 이음매가 거의 보이지 않아 고급스러운 마감 구현도 가능하다.롯데케미칼은 국내 인조대리석 시장 확대를 목표
-
동아참메드, ENT 전용 유니트체어 ‘DCC-5‧DCC-3’ 의료기기 인증 획득
동아에스티의 자회사 동아참메드(대표이사 사장 정재훈)는 ENT(이비인후과, Ear, Nose, Throat) 전용 최신 고급 유니트체어 ‘DCC-5’, ‘DCC-3’가 한국의료기기안전정보원으로부터 의료기기 인증을 획득했다고 21일 밝혔다.동아참메드는 지난해 8월 하이엔드급 ENT 진료대 ‘DCU-8000’과 ‘DCU-4000’의 의료기기 인증을 획득하고 출시한 데 이어, 이번에 ENT 유니트체어 ‘DCC-5’, ‘DCC-3’가 의료기기 인증을 받으면서 ENT 진료대와 진료의자 라인업을 갖췄다.동아참메드는 진료대와 진료의자를 아우르는 ENT 토탈 솔루션 라인업을 구축해 의료기관에 통합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설치 및 운영의 편의성을 높였다. 동아참메드는 이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