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라온시큐어, '터치엔 엠트랜스키' GS인증 1등급 획득
‘라온시큐어’(대표 이순형, 이정아, 042510)는 PQC를 적용한 모바일 가상 키패드 솔루션인 ‘터치엔 엠트랜스키(TouchEn mTranskey) v5.0’에 대해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로부터 GS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고 밝혔다.라온시큐어 관계자는 "GS 인증은 기능성, 신뢰성, 사용성 등 총 9개 항목에서의 품질을 국가 표준에 따라 평가해 일정 기준을 충족한 제품에 부여된다"라며 "1등급은 최고 수준의 품질 인증으로, ‘터치엔 엠트랜스키’는 이번 1등급 획득을 통해 기술적 안정성과 우수성이 다시 한 번 입증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터치앤 엠트랜스키’의 GS인증 1등급 획득은 PQC 기술을 적용한 가상키패드 솔루션으로는 최초로, 이를
-
스타벅스 펫 프렌들리 매장 누적 방문객 수 200만 명 돌파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의 펫 프렌들리 매장 ‘더북한강R점’과 ‘구리갈매DT점’이 매장 오픈 후 현재까지 누적 방문객 수가 200만 명을 넘어섰다고 22일 밝혔다.스타벅스 관계자는 "2022년 1월 오픈한 더북한강R점은 스페셜 스토어이자 반려동물을 위한 펫 파크를 조성한 펫 프렌들리 매장으로 운영되며, 지난해 반려동물과 함께 실내 동반 취식이 가능한 펫 동반 규제샌드박스 승인을 받은 바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구리갈매DT점은 2024년 1월 스타벅스 최초로 반려동물 동반 출입 및 취식이 가능한 규제샌드박스 승인을 받은 매장"이라며 "반려동물 동반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50평의 펫 존과 부스석, 반려동물 전용 체어, 펫
-
갤러리아百, ‘JUST ARRIVED’ 행사로 고객 맞이
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명품관에서 22일부터 24일까지 ‘JUST ARRIVED’ 행사를 연다. 갤러리아백화점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의 신상품과 갤러리아 단독 상품을 선보이며, 다양한 고객 체험형 콘텐츠와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가장 이목을 끄는 행사는 스포츠 테마로 이루어진 하이주얼리·워치 스페셜 전시다"라며 "IWC, 위블로, 쇼파드 등 23개 브랜드가 참여해 총 100억 원 규모의 마스터피스 컬렉션을 공개한다"라고 말했다. 갤러리아 단독 입고 상품과 스포츠에서 영감 받은 럭셔리 제품 등 국내에서 보기 힘든 보석·시계들을 선보인다.패션·라이프스타일 팝업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이탈리아 명품 브
-
골프존커머스, 상반기 골프클럽 인기 브랜드 순위 TOP5 공개
골프존커머스(대표이사 장성원)가 2025년 상반기 인기 브랜드 순위를 공개했다.골프존커머스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매월 골프존마켓 클럽 판매 순위를 발표하고 있으며, 이번에는 올해 상반기 오프라인 골프존마켓 데이터를 바탕으로 골프클럽 인기 브랜드 순위를 공개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성별 및 클럽 통합 판매량 상위 5개 브랜드는 1위 테일러메이드, 2위 캘러웨이, 3위 타이틀리스트, 4위 핑, 5위 젝시오 순으로 집계됐다"라며 "지난해부터 골프 클럽의 핵심 키워드로 관용성이 지속됨에 따라, 높은 관용성을 구현한 제품 위주로 상위권을 차지한 것을 알 수 있다"라고 전했다. 남성 골퍼들이 선호한 클럽 통합 판매량 상위 5개 브랜드는
-
[생활경제 이슈] 뉴스킨, ‘뉴 플레이 위크’ 이벤트 진행外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뉴 플레이 행사를 기념해 25일부터 일주일간 자사 대표 제품을 기획 판매하는 ‘뉴 플레이 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뉴스킨이 29일부터 30일까지 부산 영화의 전당에서 ‘2025 뉴 플레이(NU PLAY)’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약 2,500명의 뉴스킨 회원 및 고객이 참여하며, 참가자들은 현장에서 액티비티, 제품 체험, 토크쇼,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행사를 기념해 뷰티 제품부터 건강기능식품까지 폭염과 땀으로 지친 피부와 몸에 활력을 더해줄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최대 26% 할인 판매한다.먼저 ‘뉴트리센셜즈 펌프 비타민 C + 콜라겐’ 3개입으로 구성한 패키지
-
LG생활건강, ‘더후 UV 얼티밋 톤업 선’ 선보여
LG생활건강의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더후에서 ‘UV 얼티밋 톤업 선’(SPF 50+ / PA++++)을 출시했다.LG생활건강 관계자는 "더후 ‘UV 얼티밋 톤업 선’은 자연스러운 미백과 탄력 케어를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선크림이다"라며 "더후 선 케어 특화 성분인 ‘더후 안티옥시던트 로얄 배리어TM’의 풍부한 항산화 효과를 담았고, 피부를 광노화로부터 보호한다"라고 전했다. 또한 더후만의 탄력 특화 성분인 ‘공진솔루션TM’을 함유했다.UV 얼티밋 톤업 선은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담아 피부 미백에 특화된 제품이다. 마치 피부 톤 보정 필터를 씌운 듯한 효과가 특징이다. 여러 번 덧발라도 끈적임 없이 밀
-
이랜드 폴더, 아디다스 스페지알 ‘크림 화이트’ 선보여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운영하는 취향 기반 패션 플랫폼 폴더(FOLDER)가 아디다스 스페지알 '크림 화이트(Cream White)'를 22일 국내 단독으로 출시한다.이랜드월드 관계자는 "아디다스 스페지알은 1979년 실내 스포츠 슈즈로 시작해 스트리트부터 캐주얼 장르까지 폭넓게 사랑받아온 클래식 모델이다"라며 "국내에서는 미니멀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젊은 세대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라고 전했다. 폴더는 입점 브랜드들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를 바탕으로 독창적인 비주얼 콘텐츠 제작과 별주 모델 기획을 통해 젊은 감성을 전하는 패션 플랫폼이다.폴더는 이번 아디다스 스페지알 ‘크림 화이트’ 단독 출시를 기념해
-
[생활경제 이슈] 톰(THOME), 뷰티 디바이스 ‘더 글로우’ 모델로 배우 유인나 발탁 外
앳홈(대표 양정호)이 전개하는 프라이빗 에스테틱 브랜드 ‘톰(THOME)’이 첫 뷰티 디바이스 모델로 배우 유인나를 발탁했다고 22일 밝혔다. 유인나는 톰의 대표 제품인 물방울 초음파 디바이스 ‘더 글로우(The Glow)’의 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다.톰은 모델 선정 배경으로 유인나의 주체적인 뷰티 관리 철학과 긍정적인 에너지가 톰이 추구하는 '프라이빗 에스테틱' 브랜드 가치와 부합한다는 점을 꼽았다. 철저한 자기관리로 변함없는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유인나를 통해 고객과의 친밀한 소통을 강화하고, 공감대를 높여 나가겠다는 전략이다.톰은 이번 모델 발탁을 시작으로 광고 캠페인을 본격 전개한다. 유인나와 함께한 ‘더 글로우’ 비주
-
하림, 2025 신제품 설명회 진행
㈜하림이 지난 21일, 익산시 함열 ‘고스락 이화동산’에서 ‘신제품 설명회’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하림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정호석 대표이사를 비롯한 하림 임직원과 익산시 출입기자단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 언론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하반기 시장을 공략할 주요 신제품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되었다"라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서 하림은 급변하는 소비트렌드에 맞춰 진화하는 닭가슴살 제품과 '홈술' 트렌드를 겨냥한 닭발 편육 신제품을 집중적으로 소개했다.하림은 '맛있는 다이어트'를 추구하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에 맞춰 닭가슴살 제품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과거 닭가슴
-
일동후디스, KLPGA와 공식 파트너십 체결
일동후디스가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이하 KLPGA)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일동후디스는 2026년 12월 31일까지 약 1년 5개월간 ‘정규투어’를 비롯해 ‘드림투어’, ‘점프투어’, ‘챔피언스투어’ 등 KLPGA가 주관하는 대회에 하이뮨 제품을 지원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제품은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티브’, ‘하이뮨 아미노포텐’ 등 프리미엄 단백질 음료와 경기 중 신속하게 에너지 보충이 가능한 에너지젤 등 프로 골프 선수들에게 꼭 필요한 영양 성분을 갖춘 제품들로 선정됐다"라고 말했다. 이번 공식 파트너십 체결을 위해 일동후디스 이준수 대표와 KLPGA 김순희
-
창고43, 리브랜딩 작업 완료
다이닝브랜즈그룹이 운영하는 한우 다이닝 브랜드 창고43이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적용하며 리브랜딩 작업을 완료했다.다이닝브랜즈그룹 관계자는 "창고43은 지난 4월, '프리미엄 한우 다이닝'의 정체성을 강화한 새로운 BI를 선보이고 이를 서여의도점에 처음으로 도입했다"라며 "매장 콘셉트부터 메뉴 구성까지 전반에 걸쳐 창고43의 브랜드 철학인 '사계절 3미(맛, 풍류, 아름다움)'를 반영해 고객들로부터의 좋은 반응을 얻음과 동시에 서여의도점은 오픈 직후 단숨에 브랜드 내 매출 상위권에 오르는 성과를 거뒀다"라고 전했다. 이에 힘입어 창고43은 간판, 메뉴판, 유니폼 등 매장 전 영역에 걸쳐 새로운 BI를 전면 교체했다. 이
-
[호텔단신] 롯데호텔 월드, 더 라운지 앤 바에서 ‘DAY6 생일 디저트 뷔페’ 운영
롯데호텔 월드는 케이팝(K-POP) 대표 밴드 DAY6의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오는 9월 7일 단 하루, 더 라운지 앤 바에서 ‘DAY6 생일 디저트 뷔페(DAY6 B-Day Buffet)’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그동안 더 라운지 앤 바는 ‘폼폼푸린’, ‘마이멜로디’ 등 인기 캐릭터와의 협업 뷔페로 전석 매진을 이어왔으며, 이번 DAY6 생일 디저트 뷔페는 단 하루만을 위해 더욱 특별하게 마련됐다.디저트 뷔페는 오전 11시와 오후 2시 두 차례 진행되며, 뷔페에는 DAY6의 시그니처 컬러인 ‘아쿠아 그린’과 캐릭터 ‘데니멀즈 (DENIMALZ)’를 모티브로 한 디저트, 10주년 기념 케이크 등 샤인머스캣을 활용한 20여 가지 디저트가 준비된다. 또한, 흑후추
-
SOOP 스타크래프트 e스포츠리그 개막
SOOP은 지난 18일(월) 24강 본선을 시작으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공상 과학 RTS 게임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StarCraft®: Remastered)’로 진행되는 e스포츠리그 ‘Google Play ASL 시즌 20’이 시작됐다고 22일 밝혔다.SOOP 관계자는 "지난 18일(월) 열린 개막전 24강 A조 경기에서는 조기석(T), 김태영(T), 임홍규(Z), 송병구(P)가 출전했다"라며 "개막전 첫 경기에는 손목 부상을 털고 4년 만에 ASL에 복귀한 임홍규가 송병구와 조기석에게 연달아 승리하며 가장 먼저 16강에 안착했다. 조기석은 최종전에서 김태영을 꺾고 16강에 합류했다"라고 전했다. 어어 "19일(화) 진행된 24강 B조 경기에는 정영재(T), 전태양(T), 김택용(P),
-
[스포츠 이슈] 장밍양, 中 안방서 UFC 13위 조니 워커와 대결...유수영은 61.5kg으로 샤오롱戰 계체 통과
아시아 최초 UFC 라이트헤비급(93kg) 랭커 ‘산호랑이’ 장밍양(27·중국)이 중국 안방에서 12연속 1라운드 KO를 노린다. 랭킹 14위 장밍양(19승 6패)은 오는 23일(이하 한국시간) 중국 상하이 상하이체육관에서 열리는 ‘UFC 파이트 나이트: 워커 vs 장밍양’ 메인 이벤트에서 조니 워커(브라질·16승 1패)와 맞붙는다. 오늘 상하이의 한 호텔에서 열린 계체량에서 장밍양은 93kg으로, 워커는 93.4kg으로 라이트헤비급 일반 경기 계체에 통과했다. 조국에서 첫 메인 이벤트에 나서는 장밍양은 “포스터에 내 얼굴이 나와서 정말 기쁘다”며 “내 머리가 너무 커서 포스터 공간을 너무 많이 잡아먹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장밍양은 “내가 싸울
-
롯데百, ‘무등산 수박’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이 오는 10월 5일(일)까지 수도권 17개점, 지방 10개점 도합 총 27개 점포에서 광주 무등산 수박을 판매한다.롯데백화점 관계자는 "무등산 수박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광주광역시 무등산에서만 생산되는 특산품으로, 연중 단 2개월만 맛볼 수 있는 한정 상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올해는 7개 농가에서 약 2,000통만 출하돼 희소성이 더욱 크며, 롯데백화점은 올해 첫 수확 물량을 전국에서 가장 먼저 선보인다"라고 말했다. 광주 무등산수박은 8kg 7만 5,000원, 10kg 10만원부터 최대 24kg 40만원까지 다양하게 판매한다.
-
NS홈쇼핑, ‘NS푸드페스타 2025’ 공식 협찬사로 ㈜블랙큐브 선정
NS홈쇼핑은 ‘NS푸드페스타 2025’ 공식 협찬사로 국내 주방용품 전문기업 ㈜블랙큐브(대표 김진숙)가 함께 한다고 22일 밝혔다. NS홈쇼핑 관계자는 "NS홈쇼핑과 익산시가 공동 주최하는 축제 ‘NS푸드페스타 2025’는 오는 9월 26~27일 익산시 ‘하림 퍼스트키친’에서 열리며, 전국 요리인과 소비자가 함께 즐기는 국내 대표 식문화 축제다"라고 전했다.㈜블랙큐브는 주력 브랜드 ‘쿡셀(COOKCELL)’로 이번 행사를 후원한다. 쿡셀은 국내 홈쇼핑 후라이팬 판매 1위 브랜드로, 뛰어난 조리 성능과 내구성을 인정받아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아왔다. “맛있게 요리하는 순간”을 지향하는 쿡셀의 브랜드 정체성이 NS푸드페스타의 요리경연
-
[생활경제 이슈] 배스킨라빈스, ‘사빠딸’ 등 플레이버 4종 재출시 外
배스킨라빈스가 고객들의 꾸준한 요청에 힘입어 인기 플레이버 4종을 재출시한다.재출시 제품은 ‘사랑에 빠진 딸기’, ‘블루 서퍼 비치’, ‘아이스 맥심 모카골드’, ‘북극곰 폴라베어’ 등 4종이다.‘사랑에 빠진 딸기’는 부드러운 딸기 치즈 케이크 속에 상큼한 딸기 과육과 꾸덕한 치즈 케이크 큐브, 달콤한 크리스피 크랙클 퍼지 리본이 어우러진 맛으로 고객 재출시 요청이 가장 많았던 플레이버다.이밖에도, 블루 솔티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바삭한 쿠키 리본과 바다 거북 모양의 카라멜 초콜릿이 어우러진 ‘블루 서퍼 비치’, 맥심 모카골드 커피와 협업해 달콤한 믹스 커피의 맛을 구현한 ‘아이스 맥심 모카골드’, 시원한 민트 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