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메가박스 "‘프랑켄슈타인 : 더 뮤지컬 라이브’ 개봉 첫 주 3만 관객 돌파했다"
메가박스(대표 홍정인, 남용석)에서 지난 18일 단독 개봉한 국내 창작뮤지컬 실황영화 ‘프랑켄슈타인 : 더 뮤지컬 라이브’가 나흘만에 3만 관객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이는 지난해 개봉한 ‘엘리자벳: 더 뮤지컬 라이브’, 2016년 ‘미스사이공’ 25주년 특별 공연보다 빠른 속도다"라며 "실관람객 평점 또한 메가박스 기준 9.7점(10점 만점), 네이버 9.47점(10점 만점)으로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프랑켄슈타인 : 더 뮤지컬 라이브>는 메가박스 홈페이지 기준 9.7점의 높은 관객 평점을 기록하며 무대 위의 감동을 스크린으로 완벽히 옮겨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라며 "특히, ‘돌비
-
젝시믹스, 中 13개 매장서 릴레이 요가 클래스 선보여
젝시믹스(대표 이수연)가 중국 고객의 브랜드 경험 확장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요가 클래스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젝시믹스 관계자는 "이번 요가 클래스는 최근 핵심 상권 도시에 순차적으로 매장을 확보함에 따라 현지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로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 5일 상하이 완샹청 백화점(The Mixc)을 시작으로 오는 29일까지 심양, 광저우, 난징, 항저우 등 총 13개 매장에서 릴레이 요가 클래스를 전개한다"라며 "참여 고객은 전문 요가 강사의 세밀한 지도 아래 코어 근육 강화, 유연성 향상, 정신적 안정 및 활력 회복 등 다양한 동작을 수행했다"라고 말했다. 참여자들은 젝시믹스 의류
-
국순당, 추석 맞아 선물세트 선보여
국순당은 추석을 맞아 우리나라 대표 약주인 백세주를 다양한 음용 상황에 맞게 도자기 잔, 온더락 잔, 유리 잔 등 전용잔과 함께 구성한 다채로운 ‘백세주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국순당 관계자는 "이외에도 10년 숙성 증류소주 '려 2013 本’ 세트, 사라진 우리술을 복원한 ‘법고창신 세트’, 차례상에 꼭 필요한 차례주 예담 등 ‘국순당 선물세트’를 출시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백세주는 30년 넘게 사랑받는 우리나라 대표 전통주이며, 정부에서 선정하는 ‘우수문화상품’에 주류업계 최초로 지정된 술로 민속 명절인 추석 선물로 적당하다"라고 말했다. ‘백세주 VIP 선물세트’는 백세주와 국순당이 테이블웨어 브랜드 소일베이커와
-
홈플러스, 심플러스 가성비 냉동전 시리즈 출시
홈플러스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심플러스’ 가성비 냉동전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홈플러스 관계자는 "최근 냉동 전류에 대한 소비자 반응은 긍정적이다"라며 "설 명절이 포함됐던 올해 1분기 기준으로, 냉동 전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4% 증가했으며, 특히 떡갈비류는 62%, 인기 상품인 동그랑땡 역시 6%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최근 명절 차례상이 간소화되면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상품을 찾는 소비자가 증가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이번 심플러스 냉동전 시리즈는 ‘소고기육전’, ‘통표고버섯튀김’, ‘통오이고추튀김’, ‘심플러스 보먹돼 떡갈비·너비아니 등 5종의 신상품을 새롭게 선보임과
-
드시모네 포뮬러∙오메가3, 병용 섭취 시 대사 개선 가능성 밝혀져
유산균과 오메가3를 함께 섭취하면 체중 관리부터 간 건강, 혈액순환, 장내 환경까지 긍정적인 변화를 얻을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헥토헬스케어 R&D센터와 경북대학교, 대구경북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K-MEDI hub) 공동연구팀은 프로바이오틱스 드시모네 포뮬러(De Simone Formulation, DSF)와 오메가3를 병용 투여했을 때, 고지방식이로 비만을 유도한 동물모델에서 다양한 대사 지표가 개선되는 것을 확인했다고 밝혔다.헥토헬스케어 관계자는 "이번 연구는 표준화된 동물실험 모델을 통해 진행됐다. 연구진은 정상 식이군과 고지방 식이군을 비교 기준으로 설정하고, 여기에 유산균, 오메가3, 그리고 두 성분을 함께 섭취하는 그룹까지
-
[생활경제 이슈] 우아한청년들, 찾아가는 커피트럭&안전교육 대전편 진행 外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의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은 25일 배달 라이더들의 휴식을 지원하는 ‘배달안전365 캠페인-전국 방방곡곡! 커피트럭 – 대전편’과 ‘찾아가는 안전교육’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성공적으로 진행된 커피트럭 이벤트와 찾아가는 안전교육을 대전으로 확대한 것으로 상생 프로그램으로서의 의미를 더했다.배달업계 대표 안전프로그램인 ‘배달안전365 캠페인’은 2024년부터 우아한청년들과 고용노동부가 이륜차 운행의 계절별 위험요소를 고려해 기획·운영해온 연간 협업캠페인이다. 올해 ▲전국 이동노동자 쉼터 안내(1월) ▲봄철 안전수칙 안내(4월) ▲서울 송파구·중랑구 커피트럭 운영
-
놀유니버스, Play&Stay 패키지 74개국 고객 확보
놀유니버스(대표 배보찬)가 공연 콘텐츠를 중심으로 하는 ‘Play&Stay’ 여행 패키지로 글로벌 플랫폼 도약에 속도를 내고 있다. 놀유니버스 관계자는 "세계적으로 확대되는 K-POP 팬덤과 체류형 관광 수요를 결합하며 K-콘텐츠 산업의 새로운 성장 모델을 제시한다는 전략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Play&Stay는 공연 입장권에 숙박과 이동 셔틀 등을 결합한 패키지 상품이다"라며 "2023년 10월 첫 선을 보인 이후 높은 편의성과 차별화된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한국을 찾는 외국인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어왔다"라고 말했다. 지금까지 전 세계 74개국의 팬들이 Play&Stay를 이용했으며 올해 1월부터 8월까지 구매 인원은 전년 동기 대비 39
-
서울우유, 육군 제72사단에 ‘서울우유 아이스크림’ 기증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은 지난 25일, 경기도 양주시에 위치한 육군 제72사단(올림픽부대) 사령부를 방문하여 ‘서울우유 아이스크림’을 기증했다고 26일 밝혔다.서울우유 관계자는 "이번 위문품 전달은 제72사단 창설기념일을 맞아 국토 방위에 헌신하는 군 장병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서울우유는 국군 장병들의 노고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위문품으로 ‘서울우유 아이스크림’을 전달했다"라고 전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위서현 영업상무는 “이번 위문품 전달을 통해 국가 안보를 지키기 위해 밤낮으로 고생하는 국군 장병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군 장병들을 응원하기 위한 다양한
-
[생활경제 이슈] 닥터지, 올영라이브 참여 外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환절기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해 올영라이브에 참여해 대표 라인으로 구성된 특별 기획세트를 최대 45% 할인가로 선보인다고 밝혔다.올영라이브는 올리브영 입점 브랜드가 실시간으로 제품을 소개하고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모바일 라이브커머스다. 닥터지는 오늘 26일 저녁 8시부터 9시까지 한시간 동안 올리브영 앱에서 ‘피부관리#(샵)’을 컨셉으로 환절기 피부 고민 맞춤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이번 라이브에서 닥터지는 닥터지의 대표 안티에이징 솔루션 ‘블랙 스네일’ 라인과 수분∙진정 솔루션 ‘레드 블레미쉬’ 라인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블랙 스네일 크림 기획세트, △블랙 스네일 레티놀 앰플
-
[생활경제 이슈] 더본 빽다방, 헬시플레저 트렌드 겨냥 ‘콤부차·애사비’ 출시 外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이 신메뉴 3종(콤부차 자두, 콤부차 샤인머스캣, 애사비)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신메뉴 ‘콤부차 자두’는 시원한 청량감과 자두 특유의 상큼한 풍미가 어우러져 입안 가득 퍼지는 새콤달콤함을 자랑한다. ‘콤부차 샤인머스캣’은 은은한 발효차의 풍미에 샤인머스캣의 달콤하고 청량한 향을 조합하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콤부차 신메뉴는 당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제로슈거로 선보인 점이 특징이다.또한 빽다방 ‘애사비(Apple Cider Vinegar)’는 사과를 발효시켜 만든 식초를 베이스로 한 음료로, 새콤한 사과식초의 풍미에 은은한 단맛을 더해 상쾌하고 깔끔하게
-
[IT/방송이슈] 가비아-서울핀테크랩, 'AWS AI 서비스 도입과 비용 최적화' 세미나 진행 外
클라우드 전문기업 가비아(공동대표 김홍국, 원종홍)가 서울핀테크랩과 공동으로 개최한 ‘AWS 파트너 네트워킹: 개발 생산성 및 비용 최적화 전략’ 세미나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26일 밝혔다.지난 23일 서울핀테크랩 8층 교육장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서울핀테크랩 입주·멤버·졸업 기업 등 핀테크 스타트업의 기술 경쟁력 제고를 위해 마련되었다. 이날 행사는 아마존웹서비스(Amazon Web Services, 이하 AWS)의 파트너 ‘가비아’ 기업 소개를 시작으로 AWS의 생성형 AI 기반 통합개발환경(IDE)인 '키로(KIRO)'와 AI 어시스턴트인 '아마존 Q(Amazon Q)'를 활용한 개발 생산성 향상 방안, 그리고 클라우드 비용 절감을 위한 'AWS 크레딧
-
차오차이 ‘어향가지소스’ 선보여
차오차이가 어향가지를 전문점 맛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어향가지소스’를 출시했다.차오차이 관계자는 "어향가지는 가지의 크리미한 식감과 두반장의 매콤한 감칠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가지를 가장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유명한 중화 요리 중 하나다"라며 "특히 중국 요리에서 어향소스는 평범한 식재료를 최고의 맛으로 끌어올리기 위해 개발된 것으로, 고급 중화 요리에는 빠질 수 없는 소스다"라고 전했다. 이어 "다만 어향가지를 집에서 직접 만들어 먹자니 조리과정이 번거롭고, 중식당에서 한 끼 식사로 먹기에는 가격대가 부담스러워 망설이게 된다"라며 "이에 차오차이는 가지만 있으면 고급 중화요리인 어향가지를 손쉽게 완성할 수
-
여기어때, 자립준비청년 해외여행 지원 CSR 프로그램 진행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자립준비청년 대상 해외여행 지원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해외여행의 기회가 상대적으로 적은 자립준비청년을 지원함으로써 다양한 문화 경험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이다"라며 "자립준비청년은 아동보호시설에서 생활하다 만 18세 이상이 되어 독립한 청년들을 말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프로그램은 키움증권과 함께 진행하는 합동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어른까지 얼른준비’라는 이름으로 진행한다"라며 "초록우산과 협업을 통해 여행에 함께할 자립준비청년을 모집하고, 다음 달 여행을 떠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여행지는 일본 도쿄이며, 20대 초반의 자립준비청년들이 선호
-
[생활경제 이슈] AHC, ‘뉴발란스 2025 런 유어 웨이 서울’ 공식 협찬 外
AHC가 오는 27일과 28일 양일간 여의도 공원 일대에서 진행되는 ‘뉴발란스 2025 런 유어 웨이 서울’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해 현장에서 ‘마스터즈 선 스테이션’ 부스를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뉴발란스 2025 런 유어 웨이 서울’은 여의도 공원에서 출발해 여의하류IC, 서강대교, 여의서로 등 서울 도심을 가로지르는 10km 코스에서 진행되는 마라톤 행사로, 참가자가 8,000명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는 대규모 러닝 이벤트다.AHC는 이번 행사에 협찬사로 참여해 마라톤 참가자 전원에게 사전 패키지를 통해 선크림 본품을 증정해 자외선 걱정 없이 건강하고 즐거운 러닝 문화를 응원한다. 또한 쉐이크런, 키즈 페스티벌 등이 진행되는 27일과
-
무신사, ‘2025 추석 빅세일’ 2주간 진행
무신사가 추석 명절을 맞아 다음 달 9일까지 2주간 ‘2025 추석 빅세일’을 열고 2500여 개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최대 80% 할인 혜택으로 선보인다.무신사 관계자는 "이번 추석 빅세일은 25 FW 신상품부터 최신 인기 상품 30만 개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라며 "지난해 추석 빅세일과 비교하면 상품 수가 2배 이상 늘어났다"라고 전했다. 이어 "더 많은 고객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올해 1월부터 8월까지 구매 확정 금액에 따라 장바구니 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라고 말했다. 빅세일 기간에는 △락피쉬웨더웨어 △스탠다드에러 △시티브리즈 △아디다스 등 브랜드의 스테디셀러 상품을 시그니처 특가로 소개한다. 브랜드별 인기
-
GS25, 메롱바 출시 2주 만에 80만 개 판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업계 단독 판매 중인 아이스크림 ‘메롱바’가 출시 2주 만에 누적 판매수량 80만 개를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GS리테일 관계자는 "기온이 다소 낮아진 초가을임에도 불구하고, 메롱바는 하루 최대 8만 개 이상이 팔리며 폭발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라며 "특히, 메롱바 출시 이후 GS25의 바 타입 아이스크림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80%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라고 말했다. 이어 "메롱바는 ‘메롱’하는 표정을 재치있게 형상화한 바 타입 아이스크림으로 시간이 지나도 녹지 않고 젤리로 변하는 것이 특징이다"라며 "이색적인 맛과 비주얼로 해외 SNS에서 큰 인기를 끌었으며, GS25는 국내에서도
-
롯데百, 제이콥앤코 단독 매장 오픈
롯데백화점이 스위스 하이엔드 워치 브랜드 ‘제이콥앤코(JACOB&CO.)’를 유통사 최초로 오픈한다고 26일 밝혔다.롯데백화점 관계자는 "9월 25일(목), '제이콥앤코(JACOB&CO.)'를 본점 에비뉴엘 2층에 유통사 최초로 오픈한다"라며 "이번 매장은 강남 도산대로에 위치한 아시아 최대 규모 부티크에 이은 두 번째 매장이자 국내 유통사에서 오픈한 최초의 매장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오픈을 기념해 국내에 단 하나 밖에 없는 제이콥앤코의 인기 상품들과 한정판 워치 및 주얼리를 준비해 럭셔리 워치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또 "제이콥앤코는 독보적인 기술력과 예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