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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농협상호금융 '보이스피싱 대국민 홍보 캠페인' 실시
								농협상호금융과 남대문경찰서는 지난 30일 서울역에서 '보이스피싱 피해 예방 및 대포통장 근절을 위한 대국민 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진행되었으며, 고객들이 보이스피싱의 위험을 인지하고 스스로 대응할 수 있도록 보이스 피싱 수법과 예방 요령을 담은 안내장을 배포하였다.     농협상호금융은 전국 4,900여개 농축협 영업점에서 '보이스피싱 피해 예방 및 대포통장 근절을 위한 대국민 홍보 캠페인'을 지속 전개하고 있다.     여영현 상호금융대표이사는 “보이스피싱은 갈수록 지능화되고, 다양화 되어 고객의 자산을 위협하는 사회 문제로 대두되고 있다”며, “농협은 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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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협중앙회·수협은행, 신입직원 공개채용 돌입
								수협중앙회(회장 노동진)와 수협은행(은행장 신학기)이 올해 하반기 신입직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1일 밝혔다.수협중앙회는 일반 46명, 권역별 9명으로 나눠 총 55명을 선발한다.일반은 ▲일반사무 ▲계리·상품개발 ▲IT 등 총 3개 직렬로 해당 직무에 적합한 인재를 채용한다.권역별은 ▲보험심사(어선원) 직렬 3개 권역(경기·충청·강원, 전북·전남, 제주) ▲보험심사(어선) 직렬 2개 권역(경기·충청·강원, 경북·경남)으로 구분하고, 선발된 인원은 각 지역본부에서 정책보험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모든 부문에서 학력, 연령 등 지원 자격에 제한이 없으며, 오는 2일부터 이달 17일까지 원서를 받는다.이후 서류합격자 발표(10월 27일), 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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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코나아이-카카오페이, ‘지역사랑상품권 첫 결제 이벤트’ 실시
								글로벌 핀테크 기업 코나아이(대표이사 조정일)와 간편결제 선도기업 카카오페이(대표이사 신원근)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1일 발표했다.코나아이 관계자는 "이번 '카카오페이 지역사랑상품권(지역화폐) 첫 결제 이벤트'는 경기지역화폐와 김포페이 사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라며 "사용자가 해당 지역사랑상품권을 카카오페이에 등록한 후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5천 원 이상 첫 결제를 완료하면, 보유한 지역사랑상품권으로 1천 포인트를 혜택으로 받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프로모션은 2025년 9월 24일 오전 9시부터 시작하여 10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예산이 소진 시 선착순으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혜택 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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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람그룹, ‘라이프 큐레이터’로 리브랜딩 단행
								상조업계를 선도해 온 보람그룹이 브랜드 방향성을 리뉴얼하고, 리브랜딩을 단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보람그룹 관계자는 "기존의 ‘토털 라이프케어’를 넘어 ‘라이프 큐레이터’로의 변화를 선언하며, 새 시대를 열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보람그룹은 지난 1991년 보람상조개발을 설립한 이후 35년간 장례문화의 대중화와 품질 고도화에 앞장서왔다"라며 "2020년대부터 웨딩, 여행, 생체보석, 반려동물, 건강기능식품 사업은 물론 다양한 제휴를 통해 ‘토털 라이프케어 플랫폼’으로서 고객 생애 전 주기를 아우르는 기업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왔다"라고 말했다. 이번 개편은 ‘토털 라이프케어’에서 또 다시 한 단계 진일보한 ‘라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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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헥토파이낸셜-플렉스지 ‘내통장결제’ 도입 확대
								헥토파이낸셜은 위드소프트의 쇼핑몰 구축 솔루션 ‘플렉스지’에 계좌 기반 결제수단 ‘내통장결제’ 도입을 완료하고 쇼핑몰 사업자를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헥토파이낸셜 관계자는 "플렉스지는 누구나 간편하게 쇼핑몰을 구축하고 운영할 수 있도록 돕는 이커머스 솔루션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헥토파이낸셜의 내통장결제는 고객이 본인 계좌를 최초 1회 등록하면 이후 PIN번호만으로 손쉽게 결제가 가능한 간편현금결제 서비스다"라며 "계좌이체 기반의 현금 결제수단으로, 신용카드 대비 높은 소득공제율을 적용 받을 수 있어 계획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최근 트렌드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금융 이력이 부족한 씬파일러(Thin-Fil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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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람상조 대동병원장례식장, 대동병원에 병원발전기금 3천만원 전달
								보람상조는 대동병원장례식장은 최근 대동병원에 병원발전기금 3천만 원을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 보람상조 관계자는 "이번 기부는 보람상조가 지역사회와 ‘상생’을 실천하는 사회적 가치의 실현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전국 13개 직영장례식장의 매출의 일부를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연간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라며 "일회성 후원이 아닌 각 지역이 필요로 하는 기부·봉사활동을 반영해 상부상조 정신을 실천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장례식장은 지역사회와 가장 가까운 접점에 있는 생활거점이다. 장례예식의 장소이자 주민들이 가장 중요한 순간을 함께하는 공간이다. 보람상조는 이러한 특성을 고려해 직영장례식장을 지역 친화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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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코나아이, 디스커버서울패스 '관광·교통·결제' 통합카드로 업그레이드
								글로벌 핀테크 기업 코나아이(대표 조정일)는 서울관광재단과 제휴해 디스커버서울패스(Discover Seoul Pass) 카드에 선불결제 기능을 통합한 차세대 관광패스 공급을 9월부터 시작했다고 29일 밝혔다.코나아이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신규 디스커버서울패스는 기존 QR 기반 관광패스 혜택과 교통카드 기능에 코나카드 선불결제 시스템을 통합해, 한 장으로 관광·교통·결제를 모두 해결하는 '올인원(All-in-One)' 서비스로 진화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가장 큰 변화는 기존 카드패스의 한계를 완전히 극복했다는 점이다"라며 "과거 카드패스는 QR코드로 관광지에 입장하고 교통카드로 지하철·버스를 이용할 수 있었지만, 편의점·카페·식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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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웅진프리드라이프,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웨딩 서비스 부문 2년 연속 1위 수상
								웅진프리드라이프는 지난 25일 서울 마포구 스탠포드 호텔에서 열린 ‘2025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웨딩 서비스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웅진프리드라이프 관계자는 "2002년 설립 이후, 고객 생애 전반을 케어하는 ‘토털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중심으로 국내 상조 산업을 선도해온 대한민국 대표 상조 기업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웅진프리드라이프 웨딩 서비스는 전문 웨딩 플래너가 상담부터 본식까지 전 과정을 1:1 맞춤형으로 세심하게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라며 "웨딩홀 섭외, 스튜디오 및 본식 촬영, 드레스, 메이크업, 예물∙예복, 허니문 상담까지 결혼 준비에 필요한 전 과정을 토털 패키지로 제공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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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상인그룹, ‘걷기 프로젝트 시즌10’ 시작
								상상인그룹(대표 유준원)이 친환경 가치 실현과 임직원 건강 증진을 위한 '걷기 프로젝트 시즌10' 캠페인을 오는 28일부터 11월 15일까지 7주간 펼친다고 밝혔다.상상인그룹 관계자는 "2021년 시작된 '걷기 프로젝트'는 일상 속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실천을 통해 환경 보호와 임직원 건강을 함께 지키는 상상인그룹의 대표 캠페인이다"라며 "'내 몸과 지구의 건강을 함께 지키자'는 슬로건 아래 △건물 내 가까운 층은 계단으로 이동 △근거리 도보 출퇴근 △원거리 대중교통 이용 등 임직원들이 일상생활 속 틈틈이 걷는 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장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올해 5년째를 맞는 이번 시즌10에는 상상인, 상상인저축은행, 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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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람상조, '소비자의 선택' 상조서비스 부문 대상 수상
								보람상조는 24일 서울 동대문 노보텔엠베서더에서 열린 ‘2025 소비자의 선택’ 시상식에서 상조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보람상조 관계자는 "이번 수상으로 보람상조는 8년 연속 부문 대상을 이어가며 업계 리더의 위상을 재확인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소비자의 선택’은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소비자와 끊임없이 소통하고 고품질 제품·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를 발굴하는 시상이다"라며 학계와 산업계 전문가들이 브랜드 인지도, 선호도, 독창성, 소비자 만족도 등의 종합 평가를 통해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라며 '올해는 보람상조를 비롯해 신한은행, SK네트웍스, CJ웰케어 등 국내 주요 기업이 함께 이름을 올렸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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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삼성카드 '스타벅스 삼성카드' 출시
								삼성카드는 스타벅스와 함께 '스타벅스 삼성카드'를 2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타벅스 삼성카드는 이용금액에 따라 별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스타벅스 이용 시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1만원당 최대 5개의 별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별 적립은 월 최대 50개까지 제공된다.               또한 스타벅스 자체 충전 카드인 '스타벅스 카드'에 잔액 충전시 3만원당 별 1개를 적립해준다.     스타벅스 이외 가맹점에서 이용 시에도 별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스타벅스를 제외한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이용한 금액 3만원당 별 1개 적립이 월 최대 100개까지 제공된다.               상품 신청 및 전월 이용금액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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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NH농협은행, 서울대학교와 '농산물 직거래 장터' 개최
								NH농협은행(은행장 강태영)은 서울대학교와 함께 개교 이래 최초로 도농상생을 위한 농산물 직거래 장터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NH농협은행 백남성 농업·공공금융부문 부행장과 서울대학교 이준정 교육부총장 등 관계자 15명이 참석했다.           NH농협은행 백남성 부행장은 “도농이 함께 성장하는 상생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게 도와준 서울대학교 직원 및 학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농협은행은 농업인과 도시민이 함께 웃을 수 있는 다양한 상생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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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장·사회공헌 아우른 'DB손보' 7·8월 '사회공헌' 관심도 1위…삼성화재·KB손보 순
								최근 2개월간 국내 손해보험사들 가운데 사회공헌 활동에 가장 많은 관심을 쏟은 곳은 'DB손해보험'으로 조사됐다.삼성화재와 KB손해보험이 뒤를 이었다.24일 ,여론조사기관인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X(옛 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단체·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4만 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올 7월부터 8월까지 국내 손보사 사회공헌 관련 게시물 수(관심도=포스팅 수)를 빅데이터 분석했다고 밝혔다.조사 대상 손보사는 임의로 선정했으며 정보량 순으로 △DB손해보험 △삼성화재 △KB손해보험 △현대해상 △한화손해보험 △메리츠화재 △NH농협손해보험 △흥국화재 △롯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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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M사회공헌재단 ‘2025 사회공헌 파트너스데이’ 후원
								iM금융그룹 iM사회공헌재단은 지난 23일 서울 중구에 소재한 온드림소사이어티에서 ‘2025 사회공헌 파트너스데이’에 참석해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사회공헌 파트너스데이’는 기업·공공기관과 비영리·사회적경제 조직 간의 사회공헌 파트너십을 통해 문제 해결을 도모하며 협력사업 매칭을 위한 교육과 멘토링, 사업제안 발표 및 협력 네트워킹을 지원한다. 한국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성이)가 주최하고, 지역사회의 우수 사회공헌 사업모델 발굴과 대회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iM사회공헌재단이 후원사로 참여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치열한 예선을 거쳐 본선에 진출한 11개 팀이 우수 아이디어 경영을 펼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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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북은행, ‘Bravo Korea(브라보 코리아) 고객센터’ 1주년 기념행사 개최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백종일)은 외국인 고객들을 위한 ‘Bravo Korea(브라보 코리아) 고객센터’ 개소 1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 날 행사에는 전북은행 외국인 본부 정상훈 부행장을 비롯하여 주요 내·외빈이 참석했다.       정상훈 부행장은 축사를 통해 “Bravo Korea 고객센터는 지난 1년간 법정공휴일을 제외한 연중무휴로 매일 8시부터 22시까지 운영을 통해 외국인 고객의 접근성을 높이고, 16개국 언어로 상담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외국인 근로자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외국인 고객 눈높이에 맞는 맞춤형 금융서비스를 통해 ‘외국인 종합금융센터’를 목표로 최선을 다하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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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래에셋운용, 금융·반도체·지주회사 ‘금반지 투자’ 이벤트 진행
								미래에셋자산운용은 ‘조∙방∙원(조선·방산·원전)’에 이어 코스피의 새로운 키워드로 부상한 ‘금∙반∙지(금융∙반도체∙지주회사)’ 투자 전략을 소개한다고 24일 밝혔다.     최근 정부가 3차 상법 개정안의 본격 추진 계획을 발표하면서 시장의 이목이 집중된 테마는 ‘금융’과 ‘지주회사’다. 증권, 지주회사, 은행주, 고배당주는 국내 증시 부흥을 위한 정부 정책과 맞물려 올해 들어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미래에셋운용에 따르면 글로벌 금융시장에서는 ‘금’ 가격의 강세가 지속되고 있다. 미국 연방준비제도의 기준금리 인하 가능성과 지정학적 리스크 확대가 맞물리며 안전자산인 금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늘어날 것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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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NH농협생명, 2025 KS-CQI(콜센터품질지수) 우수기업 선정
								NH농협생명이 22일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5 KS-CQI 콜센터 품질지수 조사에서 생명보험부문 우수기업으로 2년 연속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KS-CQI(Korean Standard Contract Service Quality Index)는 콜센터 상담서비스의 품질을 객관적으로 측정하는 조사로 상담과정과 성과를 종합평가한다. 올해는 총 57개 업종, 242개 기업을 대상으로 전화 모니터링과 고객설문조사를 실시했다.     행사에는 NH농협생명 임도곤 마케팅지원부문 부사장이 참석해 KS-CQI 인증서를 수여받았다.     임도곤 부사장은 “올해 10년연속 KSQI 인증과 함께 KS-CQI 2년연속 우수콜센터 인증까지 달성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농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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