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SK브로드밴드, ‘서울국제환경영화제’ B tv 특집관 운영
SK브로드밴드가 ESG 경영의 일환으로 ‘제22회 서울국제환경영화제’ 주요 작품을 무료로 볼 수 있는 B tv 특집관을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올해로 22회를 맞는 서울국제환경영화제는 아시아 최대이자 세계 3대 환경영화제로 ‘레디, 클라이밋, 액션(Ready, Climate, Action)’이라는 슬로건 아래 이달 5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SK브로드밴드는 5년 연속 서울국제환경영화제를 후원 중이며, 미디어를 기반으로 고객과 함께 환경 문제를 해결하는 공감의 장을 마련하고 있다. B tv 특집관에 편성된 작품은 기후 변화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는 '블루카본: 숨겨진 자연의 힘'을 비롯해 ‘투 다이 포: 식용색소 이야기’, ‘뒤코뷔
-
신세계인터내셔날 “어그(UGG), 상반기 남성 매출 299% 증가”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그(UGG)는 올해(1~5월) 남성 카테고리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99% 증가하며 약 4배의 성장세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특히 남성용 샌들 매출은 같은 기간 128% 늘어났다. 어그는 올해 여름을 겨냥한 남성 샌들 라인업과 물량을 대폭 강화했다고 설명했다. 어그에 따르면 ‘피크모드’ 샌들과 ‘솔라노 슬라이드’ 슬리퍼의 매출이 특히 증가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어그 관계자는 “지난해 겨울 부츠에 이어 올여름 샌들까지 남성 소비자들의 반응이 눈에 띄게 커지고 있다”면서 “6월부터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만큼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여
-
삼성전자 “갤럭시 AI '포토 어시스트' 최근 3개월간 사용률 2배 증가”
삼성전자가 갤럭시 기기의 최근 3개월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갤럭시 AI를 지원하는 스마트폰, 태블릿 등에서 '포토 어시스트' 사용률이 전년 동기 대비 2배 이상 증가했다고 5일 밝혔다. 이는 일상을 사진으로 기록해 SNS 콘텐츠 생산에 적극적인 1030 젊은 세대 사용자들 중심으로 크게 증가한 결과라고 삼성전자측은 분석했다. '포토 어시스트'를 사용하면 △사진 속 특정 피사체를 없애면 AI가 빈 공간을 채워주는 '생성형 편집' △인물 사진을 3D 캐릭터, 수채화 등 다양한 스타일로 바꿀 수 있는 '인물 사진 스튜디오' 등이 가능하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생성형 편집' 기능은 단순히 사진을 보정하는 것을 넘
-
[생활경제 이슈] 프롬랩스,고함량 단백질 ‘흡착 헤어 모델링팩’ 출시 外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더마 헤어케어 브랜드 프롬랩스(FROM LABS)가 극손상 모발을 위한 초고함량 단백질 헤어 케어 제품 ‘헤어 트리트먼트 부스터 파우더 포 인텐시브 케라틴 케어(이하 부스터 파우더)’를 출시했다.파우더를 개어 사용하는 방식이 모델링팩과 유사해 ‘흡착 헤어 모델링팩’으로도 불리는 이번 신제품은 100,010ppm의 초고함량 단백질을 파우더 형태로 구현해 물에 잘 녹지 않는 단백질의 제형적 한계를 극복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프롬랩스의 ‘프로틴 캡슐 헤어 리페어 트리트먼트’와 함께 섞어 사용하면 손상된 모발의 집중 케어가 가능해 집에서도 전문가 수준의 클리닉 효과를 경험할 수 있
-
오리온, ‘닥터유 제주용암수 라두 에디션’ 선보여
오리온은 ‘닥터유 제주용암수 라두 에디션’을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오리온 관계자는 "이번 에디션은 라두 캐릭터를 활용해 제주의 청정 수자원인 용암해수로 만든 닥터유 제주용암수를 아이와 부모가 보다 친숙하고 재미있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해녀복을 입은 라두, 유채꽃밭에서 피크닉을 즐기는 라두, 감귤농장에서 수확을 돕는 라두 등 제주 지역만의 특징을 담아 재미를 더했다"라며 "아이들도 부담 없이 마시기 좋은 330ml 소용량 제품으로 학교에 갈 때나 나들이 시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따. 닥터유 제주용암수 라두 에디션은 닥터유 공식몰과 전국 이마트, GS슈퍼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
W컨셉, ‘더블유위크’ 프로모션 강화한다
패션 플랫폼 W컨셉이 ‘더블유위크’ 프로모션을 오는 15일까지 강화한다고 5일 밝혔다.W컨셉 관계자는 "매일 브랜드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라며 "닐바이피에 이어 플로움, 온앤온, 프론트로우, 시야쥬, 망고매니플리즈, 아뜰리에 드 루멘 등 W컨셉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특가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올해 첫 진행해 높은 호응을 얻은 72시간 카테고리 페스타도 상품 라인업을 강화한다"라며 "키즈, 홈∙언더∙스윔웨어, 뷰티, 라이프 등 카테고리 페스타를 순차 진행하고, 품절된 상품은 빠르게 재주문해 물량을 확보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
롯데온, ‘레드페스티벌’ 동참한다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이 6월 5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는 롯데유통사 통합 쇼핑 축제 ‘레드페스티벌’에 동참한다. 롯데쇼핑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슈퍼, 롯데하이마트 등 롯데 유통 7개 계열사가 함께 참여해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통합 쇼핑 혜택을 마련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행사 기간 동안 롯데온은 전 고객을 대상으로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라며 "멤버십 고객인 ‘온앤더클럽’ 회원에게는 7%와 5% 중복 쿠폰을, 롯데백화점 상품에는 10% 중복 쿠폰을 추가로 운영해 실질적인 쇼핑 혜택을 강화한다"라고 말했다. 특히 6월 9일부터 11일까지는 ‘이커머스데이’로 지정돼 결제
-
농협경제지주, 매실 소비촉진을 위한 상생 할인행사 실시
농협경제지주(농업경제대표이사 박서홍)가 오는 20일까지 전국 하나로마트와 로컬푸드 직매장에서 매실 소비 촉진을 위한 상생 할인행사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따. 이번 행사는 국산 매실 소비를 확대하고 재배 농가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홈앤쇼핑이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에 출연한 농어촌상생협력기금과 매실 주산지 지자체(하동,순천,광양) 및 순천농협의 후원금 총 1억원을 재원으로 추진된다. 박서홍 농업경제대표이사는 “제철을 맞은 국산 매실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 촉진을 통해 재배 농가에게 도움을 주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유관기관과의 상생협력 활동을 적극 추진하며 농협의 역할
-
농협목우촌, 육포데이(肉4) 맞이 '생생육포' 할인행사 돌입
농협목우촌이 4일, 육포(肉FOUR)데이를 맞아 최근 출시한 신제품 '생생육포'의 할인행사를 하나로마트, CU편의점과 목우촌 몰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농협 하나로마트에서는 6월 4일 '생생육포' 2개 구매 시 50%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목우촌 공식 온라인 몰에서는 6월 5일까지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CU 편의점에서도 6월 4일부터 6월 30일까지 '생생육포 원 플러스 원(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LG유플러스, 비즈니스캔버스 ‘리캐치’에 보안 솔루션 ‘알파키’ 공급
LG유플러스는 B2B SaaS 솔루션 기업 비즈니스캔버스의 고객관리 솔루션 ‘리캐치(Re:catch)’에 자사의 양자내성암호(PQC) 기반 인증 솔루션 ‘알파키(AlphaKey)’를 공급했다고 4일 밝혔다. 비즈니스캔버스는 B2B 기업의 세일즈와 마케팅 효율화를 돕는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 기업으로, 고객관리솔루션(CRM)인 ‘리캐치’를 스타트업, 대기업 등 약 300여 개 고객사에 제공하고 있다. 알파키는 양자 컴퓨팅 환경에서도 안전한 인증 체계를 제공하는 양자내성암호(PQC) 기반 솔루션으로, 기존 인증 방식 대비 한층 강화된 기술적 신뢰성과 안정성을 갖췄다. 특히, 리캐치처럼 보안 민감도가 높은 통신, 금융, IT 업계 고객사에 제공
-
LG전자, AI안전연구소와 ‘글로벌 AI 규제 대응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LG전자는 2일 한국전자통신연구원(ETRI) AI안전연구소와 ‘글로벌 AI 규제 대응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김명주 AI안전연구소장, LG전자 이삼수 CSO(최고전략책임자) 등이 협약식에 참석했다. AI안전연구소는 국가 차원의 국내 AI 안전 연구 핵심 기관으로, 주요국 정부 및 연구기관들과 활발한 협력을 이어가고 있다. AI 위험 평가 및 대응 전략 수립, 글로벌 AI 규범 및 규제 분석을 통한 AI 안전 가이드라인 및 프레임워크 개발, 미래 AI 기술을 위한 보호 메커니즘 연구 등을 수행한다. LG전자는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AI안전연구소의 전문 자문을 받아 제품과 서비스에 적용하는 AI 기술의 안전
-
티머니모빌리티, 결제 데이터 보안 인증 PCI-DSS 최고 레벨 획득
티머니모빌리티가 모빌리티 업계 최초로 글로벌 결제 데이터 보안 인증 PCI-DSS 최고 레벨을 획득했다고 4일 밝혔따. 티머니모빌리티가 획득한 PCI-DSS 레벨 1은 최상위 등급이다. PCI-DSS는 글로벌 신용카드 회사인 비자, 마스터카드, JCB, 아메리칸익스프레스, 디스커버리 등 5개 글로벌 카드사가 회원 정보 보안 강화를 위해 공동으로 개발한 보안 체계다. 결제 시 카드 소유자의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는지를 검증하는 데이터 보안 표준으로 인정받는다. 티머니모빌리티가 인증받은 4.0 버전은 새로운 보안 위협과 기술, 결제산업의 변화를 새롭게 반영했다. ▲네트워크 보안 시스템, ▲카드 계정 데이터 보호, ▲악성 소프트웨어
-
컴투스프로야구2025 ‘아이디얼 포 맨’과 제휴 이벤트 실시
컴투스는 대한민국 레전드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5(이하 컴프야2025)’가 올리브영 대표 멘즈케어 브랜드 ‘아이디얼 포 맨’과 손잡고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야구 게임과 뷰티 브랜드가 만난 이번 제휴 이벤트는 6월 4일부터 7월 1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된다. ‘컴프야2025’ 게임 내에서 열리는 제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매일 주어지는 미션을 수행하면 룰렛을 통해 ‘Live 플래티넘팩’, ‘구단선택 플래티넘팩 등 각종 인기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컴프야2025’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3주년 캠페인 시작
카카오게임즈는 사이게임즈가 개발한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의 국내 서비스 3주년 기념 인게임 캠페인 ‘3rd Anniversary 캠페인 제1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매일 1회 무료 픽업 캠페인 ▲3주년 카운트다운 로그인 보너스 ▲3주년 기념 미션 ▲TP 소비 1/2 캠페인 등이 마련된다. 먼저, 오는 9일까지 ‘육성 우마무스메’를 하루 1회 무료로 픽업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9일부터 14일까지는 ‘서포트 카드’ 매일 1회 픽업 이벤트가 이어진다. 여기에, 오는 14일까지 로그인하는 이용자에게는 매일 ‘쥬얼’ 150개, 최대 1,500개를 지급하는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를 운영한다. 또한
-
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신규 동료 '알피네'·'카이저' 업데이트
넷마블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개발사 넷마블엔투)에 신규 동료 '[그림자 인간] 알피네'와 '[네임헌터] 카이저'를 업데이트했다고 4일 밝혔다. SSR+ 등급의 '[그림자 인간] 알피네'는 네임헌트 정거장의 간부이자 카이저의 충직한 심복으로, '그림자 여우'를 다루는 기술을 갖고 있다. 게임에서는 아군 보호에 특화된 안정적인 만능 서포터로, 원작 속 설정을 반영해 여우를 소환하는 독특한 스킬 연출을 선보인다. '[네임헌터] 카이저'는 캐릭터의 IF(가상) 모습 또는 원작 내 다른 시점을 기반으로 제작되는 XSR+ 등급 동료다. 이번 카이저는 네임헌트 정거장에 막 도착했을 당시의 모습으로 구현됐
-
엔씨(NC) 저니 오브 모나크, 신규유저 전용 서버 ‘오렌’ 오픈 및 이벤트 진행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의 방치형 MMORPG ‘저니 오브 모나크(Journey of Monarch)’가 신규 서버 ‘오렌’을 출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새롭게 오픈한 ‘오렌’ 서버는 신규 이용자 전용으로 운영된다. 모든 신규 이용자는 오렌 서버에 자동 배치되며, 기존 이용자의 접속은 제한된다. 저니 오브 모나크는 다양한 신규 서버 전용 혜택을 마련했다. 이용자는 ‘28일 출석 이벤트’를 통해 오렌 서버에 접속시 ‘광고 제거 28일 월정액’과 10종의 전설 등급 영웅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18일까지는 스테이지 돌파에 필요한 몬스터 처치 수량이 1/4로 감소돼 신규 이용자들의 빠른 성장을 지원한다. 7월 2일 오
-
카카오게임즈 ‘아키에이지 워’ 신규 직업 ‘원소술사’ 업데이트 사전 등록 실시
카카오게임즈는 4일 PC/모바일 크로스 플랫폼 MMORPG ‘아키에이지 워’에 신규 직업 및 이벤트 서버 ‘바르아’ 업데이트 기념 사전 등록을 시작했다. 이번 사전 등록에 참여하는 이용자는 영웅 등급 직업 소환권과 신규 직업 ‘원소술사’ 전용 희귀 소환권을 받을 수 있다. 사전 등록에 참여하는 이용자는 ‘사전 등록 친구 초대 랭킹전’에도 참가할 수 있다. 이용자가 친구를 초대하면 ‘축복받은 강화 주문서 묶음 상자’ 3개, 인게임 재화인 ‘금화’ 500만 개를 비롯해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초대 순위에 따라 ‘다루의 금빛 기술 선택 상자’, ‘아스티의 전설 직업 도전권’ 등 추가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카카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