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소노시즌, 공식 온라인몰 개편 기념 프로모션 진행
소노시즌(SONOSEASON)이 자사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개편하고 신규 가입 회원 대상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소노시즌 관계자는 "공식 온라인몰뿐 아니라 전국 직영점과 백화점 매장, 브랜드 스토어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운영 중이다"라며 "독일산 프리미엄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비롯해 침구, 소노호텔앤리조트 전용 호텔 베딩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공식 온라인몰 개편은 이커머스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세에 맞춰 자사몰 채널을 활성화시키고 고객 구매 편의성을 강화하고자 추진됐다"라며 "이의 일환으로 기존에 없었던 적립금, 쿠폰 기능 등을 새롭게 도입했으며, 향후 레이아웃이나
-
[생활경제 이슈] 쌍용C&B 베피스, 공식 서포터즈 '베피스타' 14기 모집 外
쌍용C&B가 유아전문브랜드 베피스의 공식 서포터즈 '베피스타(BEFFYS+STAR)' 14기를 오는 24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베피스타는 브랜드명인 '베피스(BEFFYS)'와 브랜드를 빛내 줄 '스타(STAR)'의 합성어로, 베피스 인기 제품을 체험한 후 생생한 후기를 공유하며 브랜드 홍보대사 역할을 하는 체험형 서포터즈다. 23년 5월부터 운영을 시작해 매 기수마다 많은 육아맘·육아대디들이 지원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이번에 선발될 베피스타 14기에게는 베피스 인기 기저귀 2박스와 물티슈 1박스가 제공되며, 촬영 소품으로 활용 가능한 가랜드도 함께 증정된다. 이 외에도 우수 활동자로 선정된 2명에게는 기저귀 1박스가 추가 지급된다. 활동 기간
-
[생활경제 이슈] 우아한청년들, 사계절 안전지원 캠페인 진행 外
배달의민족(배민)의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대표이사 김병우)은 혹서기·장마철을 대비해 배민커넥트 라이더들에게 우의세트, 배달조끼, 쿨스카프 등 여름철 안전물품을 무상으로 지원하는 ‘사계절 안전 지원 캠페인’을 고용노동부와 함께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우아한청년들의 계절성 물품지원은 다양한 환경 속에서 배달하고 있는 라이더들에게 필요한 용품을 제공하고 안전배달을 응원하고자 기획됐다. 특히 계절성 물품 선정에는 라이더 현장조사, 간담회 등으로 현장 목소리를 반영해 실질적으로 배달수행에 도움되는 물품들로 구성했다. 우아한청년들이 배민커넥트 라이더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라이더 계절용품 지원사업은
-
아워홈, 인천공항T1에 한식 캐주얼 다이닝 ‘손수헌’ 오픈
아워홈은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에 한식 캐주얼 다이닝 브랜드 ‘손수헌’을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아워홈 관계자는 "손수헌은 아워홈만의 한식 노하우를 담은 브랜드로, 병원과 실버타운을 중심으로 운영했으나 이번 인천공항점 오픈을 통해 본격적으로 글로벌 고객에게 한식의 맛을 알린다는 계획이다"라며 "손수헌 인천공항 제1터미널점은 일반구역 4층 서편에 위치하며, 총 156석 규모다"라고 전했다. 이어 "메뉴는 ‘솥밥 한상 차림’과 ‘일품 반상 차림’ 두 가지로 구성했다"라며 "솥밥 한상 차림은 2인 이상 주문 가능한 메뉴로, 고급 품종인 천지향미(米)로 지은 수수솥밥에 고기 및 해산물 구이요리와 찬류를 곁들였다"라고 전
-
[생활경제 이슈] 고려은단, 카카오톡 선물하기 ‘포미위크’ 프로모션 진행 外
고려은단이 22일(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포미위크(For Me Week)’ 프로모션에 참여, 신제품 ‘메가도스 이뮨샷’ 등 자사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인다.이번 프로모션은 ‘셀프 케어’와 ‘나를 위한 선물’을 테마로 한 포미위크의 핵심 가치에 맞춰 기획됐다. 바쁜 일상 속에서도 스스로의 건강을 챙기고자 하는 현대인들을 위해 고려은단의 시그니처 비타민 건강기능식품들을 엄선해 구성했다.행사 핵심 제품인 ‘메가도스 이뮨샷’은 22종의 멀티비타민과 미네랄, 9종의 필수 아미노산과 아르기닌을 액상과 정제의 복합 제형으로 개발한 신제품이다.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빠르게 활력을 보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
-
롯데건설, 재무구조 개선 한창…신용등급 조정에도 시장 영향은 ‘제한적’
최근 신용평가사가 롯데건설의 무보증사채 신용등급을 A+(부정적)에서 A(안정적)으로 변경했다. 2021년까지 A+(안정적)이던 신용등급은 2022년 이후 2년여간 A+(부정적)으로 유지됐으나, 최근 A(안정적)으로 조정됐다.이번 신용등급 조정은 시장 예측 범주 내에서 이루어진 단순한 기술적 조정으로 인식되며, 과거 시장환경 악화에 대한 후행적 평가로 추정된다. 이미 지난 2년간 조정된 등급으로 재무조달이 이뤄졌기 때문에 시장 영향력은 제한적이며, 오히려 이번 조정이 ‘불확실성 해소’ 라는 긍정적 측면도 있다는 해석이다.한국기업평가에 따르면 “롯데건설의 PF우발채무 관련 유동성 리스크는 과거 대비 상당부분 완화됐고, 청담삼익 등
-
놀유니버스, 재난지역 관광 회복 위한 민관협력 프로젝트 진행
놀유니버스(공동대표 배보찬ㆍ최휘영)가 각종 재난과 사고로 피해를 입은 지역 사회의 회복과 관광 활성화를 위해 민관협력 프로젝트에 나선다.놀유니버스 관계자는 " NOL을 통해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25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 특별재난지역편’에 참여한다. 경남, 경북, 울산, 전남, 광주광역시 등 총 10개 특별재난지역 내 숙소를 대상으로 오늘 18일(수)부터 7월 17일(목)까지 매일 오전 10시 최대 5만 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발급한다"라며 "쿠폰은 투숙일 기준 7월 말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또한, NOL ‘금주의 특가 호텔’ 기획전 내 숙소 예약 시 3%(최대 3만 원) 중복 할인도 받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
홈플러스, 여름 맞아 ‘제철 먹거리’ 할인 행사 전개
홈플러스가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AI 물가안정 프로젝트’를 전개하고, 각종 여름 제철 먹거리를 파격가로 선보인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서는 수박, 복숭아 등 여름 대표 과일을 비롯해 육류, 채소, 가공식품 등 여름에 먹기 딱 좋은 먹거리를 엄선했다"라고 전했다. 먼저, 20~21일 7대 카드 결제 고객 대상으로 ‘산지 그대로 당도선별 수박**(점포별 취급품목 상이/온라인 제외)’을 7kg 1만3990원, 8kg 1만4990원에 판매한다. 19~25일 ‘수박 전 품목(상품별 중량 상이/점포별 취급품목 상이/컷수박 제외)’을 각 5000원 할인하고, ‘신비복숭아(800g)’와 ‘유명산지 천도복숭아(1.2kg)’는 각 8990원
-
신라면세점-중국여유그룹 ‘글로벌 면세 활성화’ 위한 교류 및 협력 확대
신라면세점은 이달 19일 서울시 중구 장충동 소재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중국여유그룹(China Tourism Group, CTG) 경영진과 글로벌 면세 활성화를 위한 협력 및 교류 확대에 나선다고 밝혔다.이 날 회동에는 중국여유그룹 류쿤(Liu Kun) 부총장, 장리쥔(Zhang lijun) 부총경리, 요우청(You cheng) 연구원장, 왕옌광 (Wang yanguang) 부총경리 및 호텔신라 김준환 TR부문장(부사장), 김보연 TR부문 마케팅팀장(상무), 윤재필 TR부문 국내영업팀장(상무) 등 양사 주요 경영진이 참석한다.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이번 교류는 글로벌 면세 활성화를 위한 협력을 위한 것으로, 중국여유그룹에서는 한국 면세 업계의 발전 현황과 운영에 대해 답사하고
-
샘표, ‘국산 쌀소면’ 선보여
샘표가 100% 국산 쌀로 만든 ‘국산 쌀소면’을 선보였다.샘표 관계자는 "신제품 ‘샘표 국산 쌀소면’은 100% 국산 쌀로 만든 글루텐 프리 제품으로, 밀가루 없이 구현하기 까다로운 쫄깃하고 부드러운 소면 특유의 식감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라며 "베트남, 태국 요리에 쓰이는 쌀국수와는 식감이나 맛에서 차별화된 제품으로, 우리에게 익숙한 소면의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밀가루 없이 그대로 구현해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일반 소면과 같이 끓는 물에 5분만 삶은 뒤 찬물에 헹궈 요리하면 된다"라며 "기존 밀가루 대체면과 달리 탱글한 면발에 구수한 풍미까지 갖춰, 잔치국수나 비빔면 등 다양한 면 요리에 활용하기 좋다"라
-
야놀자, ‘2025년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TOP 50 선정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브랜드 컨설팅 그룹 인터브랜드가 발표한 ‘2025년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5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야놀자 관계자는 "인터브랜드는 매년 브랜드 가치, 철학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전략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한국을 대표하는 50개 브랜드를 발표하고 있다"라며 "야놀자는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 확대와 지속적인 기술 혁신을 바탕으로 테크 기업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인정받으며 네이버, 카카오, 쿠팡 등과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김현정 야놀자 글로벌 브랜드 총괄은 “야놀자는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중 유일한 트래블 테크 기업으로, 끊임없는 도전과 기술 혁신을 통해
-
갤러리아 광교, '고메이 웨이 페스타' 진행
갤러리아백화점은 수원 광교점에서 6월 19일부터 7월 6일까지 총 18일간 F&B 테마 페스티벌 ‘고메이 웨이 페스타(GOURMET WAY FESTA)’를 연다.갤러리아백화점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광교점만의 차별화된 F&B 콘텐츠 제안을 통해 고객에게 여름 시즌 미식의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마련됐다"라며 "▲스타 셰프 협업 팝업 ▲인기 음료 브랜드 시음 이벤트 ▲F&B 구매 혜택 등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인기 셰프 팝업을 시작으로 다양한 F&B 팝업스토어가 차례대로 펼쳐진다"라며 "▲국내 최대 수산기업 ‘동원산업’과 유튜브 40만 구독자를 보유한 셰프 ‘코우지’가 협업해 선보이는 스시 팝업(6/20~26) ▲‘중식여신’으로
-
중흥건설·중흥토건, ‘안전하고 건강한 여름나기’ 캠페인 진행
중흥그룹 중흥건설과 중흥토건이 6월부터 9월 말까지 폭염 재난 예방 활동 강조 기간으로 정하고 ‘노·사가 함께하는 안전하고 건강한 여름나기’ 안전 캠페인을 실시한다.이번 캠페인은 공사현장의 안전성 강화를 위한 것으로 물·그늘·휴식·보냉장구·응급조치 등 폭염 안전 5대 기본수칙 준수 여부를 철저히 점검하고, 회사 임직원들이 함께 건강하게 근무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아울러 중흥건설 백승권 대표이사와 중흥토건 이경호 대표이사는 현장을 찾아 휴게시설과 옥외작업자 휴식시간 준수 여부를 확인하는 등 안전수칙 이행 상황을 직접 점검하고, 간담회를 통해 관계자들의 의견 청취를 통해 건강하고 안전한 현
-
한국타이어, 영국 최대 전기차 페스티벌 ‘런던-브라이튼 EV 랠리’ 후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안종선∙이상훈)가 오는 21일 영국 런던에서 개최되는 전기차 페스티벌 ‘2025 런던-브라이튼 EV 랠리(London to Brighton Electric Vehicle Rally)’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올해로 5회째를 맞이한 이번 행사는 영국 최대 규모의 전기차 이벤트로, 런던 도심을 가로질러 브라이튼 해안까지 약 100km를 100여 대의 차량이 에너지 효율을 극대화go 레이스를 펼치는 방식이다. 매년 3만여 명 이상의 관람객이 모여 지속가능한 모빌리티 혁신 기술을 직접 체험하는 동시에, 가족 단위를 대상으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이번 행사에서 한국타이어는 레이스 종착지 브라이튼 해안가에
-
현대차그룹, 인공지능 엑스포 ‘MARS 2025’ 참가
현대자동차그룹이 인공지능 엑스포에 참가해 앞선 소프트웨어 기술력을 뽐냈다.현대차그룹은 이달 18일부터 20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리는 인공지능 엑스포, ‘MARS(Mega-city A.I Revolution Summit: 마스) 2025’에 로보틱스랩과 기아 부스를 각각 마련하고 인공지능을 활용한 다양한 첨단 기술을 선보인다. MARS 2025는 화성특례시가 주최하는 인공지능 특화 엑스포로, 인공지능 기술이 도시와 산업 전반에 미치는 영향을 조망하고 미래 비전을 제시하는 행사다. 현대차그룹 로보틱스랩은 MARS 2025에서 인공지능을 결합한 혁신적 로보틱스 기술력과 로보틱스 토탈 솔루션을 통한 다양한 서비스 제공 방안을 제시했다.특히 하드웨어
-
현대차, ‘칸 광고제’ 그랑프리 수상 포함 4관왕 쾌거
현대자동차 단편 영화 ‘밤낚시’와 CSR 홍보 캠페인 ‘나무 특파원(Tree Correspondents)’이 17일(현지시간) 세계 최고 권위의 국제 광고제 ‘칸 라이언즈(Cannes Lions) 2025’에서 그랑프리(Grand prix)와 금사자상(Gold Lions, 금상) 2개, 은사자상(Silver Lions, 은상) 1개 등 총 4관왕을 달성하며 차별화된 글로벌 마케팅 경쟁력을 입증했다.올해 칸 국제 광고제에서 심사위원단 선정으로 엔터테인먼트(Entertainment) 부문 그랑프리를 수상한 밤낚시는 전기차 충전소를 배경으로 한 미스터리한 사건과 반전 스토리를 담은 단편 영화로, 2013년 한국인 최초 칸 황금종려상을 수상한 문병곤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손석구 배우가 출연 및 공
-
현대차그룹, ‘제6회 VH 어워드’ 그랑프리 수상작 발표 및 전시 개최
현대자동차그룹은 지난 17일(현지시간) 파트너 기관인 스위스 바젤 소재의 미디어 아트 전문 기관 ‘하우스오브일렉트로닉아트(House of Electronic Arts, 이하 HEK)’에서 ‘제6회 VH 어워드’ 그랑프리 수상자를 발표하고 파이널리스트 작품을 전시했다고 18일 밝혔다.2016년부터 올해로 10년째 이어져오고 있는 VH 어워드는 현대차그룹이 차세대 미디어 아티스트를 발굴하고 이들의 예술적 도전과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한 공모전이다.특히 지난 4회차부터는 대상을 국내에서 글로벌로 확대해 비디오 아트, 영화, 게임, 애니메이션, 모션 그래픽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아시아적 맥락을 탐구하는 미디어 아티스트들 지원하는 글로벌 플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