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쉐이크쉑 인천공항 제2터미널점 열어
쉐이크쉑(Shake Shack)이‘인천공항 제2터미널점’을 개점했다.쉐이크쉑 관계자는 "인천공항 제2터미널점은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3층 출국장 랜드사이드 구역에 196㎡, 72석 규모로 자리잡았다"라며 "기하학적 패턴과 쉐이크쉑을 상징하는 초록색을 활용한 인테리어, 천연 이끼를 가공해 만드는‘스칸디아 모스(Scandia Moss) 세계지도 아트워크’등을 선보였다"라고 전했다. 이어 "24시간 운영되는 쉐이크쉑 인천공항 제2터미널점은 이른 시간부터 고객들이 방문하는 공항 상권 특성에 맞게 오전 6시부터 10시까지 쉑버거와 같은 대표메뉴 외에도, 모닝메뉴 4종을 판매한다"라며 "달걀을 활용한 ‘에그 앤 치즈 (Egg N Cheese)’·‘베이컨 에
-
아성다이소, ‘다이소X티맵 이벤트’ 실시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다이소X티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아성다이소 관계자는 "6월 23일부터 시작하는 이번 행사는 티맵 앱(APP)에서 티맵모빌리티가 추천하는 여름 여행지와 이에 어울리는 다이소 여름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라며 "해당 상품들은 다이소 MD가 직접 엄선해 실용성과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티맵 앱 내 검색창에서 ‘다이소 픽업’을 검색하거나, 콘텐츠 페이지 내 버튼을 통해 매장픽업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이소 매장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6월 27일부터 7월 13일까지는 다이소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맵 앱 내 ‘어디갈까’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
골프존카운티 티스캐너, ‘플랜비(雨) 프로그램’ 실시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가 운영하는 스마트한 골프 예약 플랫폼 ‘티스캐너’가 골프장 내장 후 우천으로 인한 취소 또는 홀아웃 시 그린피 결제 금액의 50%를 골프존 마일리지로 최대 10만 원까지 환급해 주는 ‘플랜비(雨)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골프존카운티 관계자는 "‘플랜비(雨) 프로그램’은 라운드일 기준 최소 15일 전 티스캐너를 통한 예약자를 대상으로 지원되며, 3인 이상으로 구성된 팀의 18홀 라운드 예약 상품에 한해 지원받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플랜비(雨) 프로그램’은 라운드일 기준 7월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신청 방법은 티스캐너 홈페이지 내 신청 페이지에서 8월 3일까지
-
이랜드 로엠, ‘레인웨어 컬렉션’ 선보여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가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로엠(ROEM)이 장마철을 겨냥한 ‘레인웨어 캡슐 컬렉션’을 23일 출시했다.이랜드월드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예년보다 빠른 장마 예보에 맞춰 시스루 긴팔 셔츠, 원피스, 시스루 스웨터 등 궂은 날씨에도 출근룩으로 가볍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컬렉션 제품들은 유연하고 가벼운 소재가 특징으로, 흐린 날씨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라며 "특히 ‘백리본 긴팔 셔츠’는 루즈핏 실루엣과 은은한 스트라이프 텍스처가 돋보이는 대표적인 ‘살안타템’으로, 민소매를 이너로 함께 연출하면 더욱 사랑스러운 여름 스타일링이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
LG생활건강, ‘LG 프라엘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 선보여
LG생활건강이 홈뷰티 디바이스 ‘LG 프라엘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이하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를 선보였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 출시를 계기로 LG생활건강은 뷰티테크 혁신의 속도를 높이고, 화장품과 접목한 다양한 뷰티 기기를 출시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길이 9.5cm, 무게 47g의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는 핸드백에 쏙 들어가는 콤팩트한 사이즈가 특징이다"라며 "립스틱을 닮은 슬림한 디자인으로 휴대성과 사용 편이성을 모두 갖췄다"라고 말했다. 또 "무엇보다 10만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뷰티 디바이스를 처음 사용하는 고객들도 부담 없이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라고 설명했다. LG생활건강은 수퍼
-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21cm 맥시롱 팬티라이너’ 선보여
유한킴벌리는 ‘좋은느낌 유기농100% 순면커버* 21cm 맥시롱 팬티라이너’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유한킴벌리의 소비자 조사에 의하면, 팬티라이너는 주로 생리량이 적을 때나 분비물을 처리할 목적으로 사용된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세부적으로는 ▶생리 시작과 끝에 적은 양의 생리 처리(43%), ▶평상시 분비물 처리(28%), ▶생리 전후 분비물 처리(22%) 순이다"라고 전했다. 좋은느낌은 상황과 용도에 따라 맞춤형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레귤러, 롱, 수퍼롱 3종으로 구성된 팬티라이너를 제공해 왔다. 일반적으로, 레귤러 제품은 평상시 가장 많이 사용되고, 길이가 긴 롱/수퍼롱 제품은 생리 전후에 사용되는 비중이 60~70%로 높다.신
-
하이트진로음료, 단국대 산학협력 프로젝트 진행
하이트진로음료(대표 박재범)는 단국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와 산학협력 프로젝트를 마무리했다고 23일 밝혔다.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의 일환으로, 대학교와 연계한 산학협력 프로젝트를 지속 추진해 오고 있다"라며 "특히 미래인재 육성과 함께 MZ세대와의 소통 강화를 위한 실질적인 활동으로 주목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지난해 12월에는 한양대학교 광고홍보학과와 협업해 하이트진로음료의 대표 제품 중 하나인 ‘블랙보리’에 대한 대학생 관점의 참신한 마케팅 전략을 도출한 바 있다.이번 프로젝트는 단국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와 연계해, ‘진로토닉워터 활성화 방안 및 커뮤니케이션
-
매일유업, 한류 융복합 축제 ‘마이케이 페스타’ 진행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이인기, 곽정우)은 6월 19일(목)부터 22일(일)까지 서울 올림픽 경기장 일대에서 개최된 한류 종합 축제 ‘2025 마이케이 페스타(MyK Festa)’에 참가해 브랜드 홍보와 수출 상담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매일유업 관계자는 "‘마이케이 페스타’는 대규모 한류 융복합 페스티벌로 국내외 한류 팬들을 비롯해 연관 산업 분야 전문가·관계자가 한자리에 모인 행사이다"라며 "매일유업은 ‘어메이징 코리아, 어메이징 매일’의 슬로건 아래 총 3개 존으로 구성된 전시 부스를 운영하며 관람객의 큰 호응을 얻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비건존에서는 식물성 제품 브랜드인 ‘매일두유’와 ‘어메이징 오트’를 경험하는
-
하나투어, 베트남 '사파' 예약 333% 증가
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베트남 '사파' 지역이 최근 높은 예약 증가세를 보이며 인기 여행지로 급부상하고 있다고 밝혔다.하나투어 관계자는 "12일 기준, 2025년 1월부터 6월까지 사파 지역 패키지 상품을 예약한 누적 고객이 전년 동기 대비 333%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라며 "특히 올해 1월은 전년 동월 대비 1,138%나 상승하며 높은 성장세를 기록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유명 연예인 및 유튜버가 웹 예능과 콘텐츠를 통해 사파 여행기를 소개하면서, 기존 베트남의 주요 관광지와 차별화되는 사파의 독특한 풍경이 주목받은 덕분이다"라고 말했다. 베트남 북부 고산 지대에 위치한 사파는 '베트남의 스위스'라 불릴 만큼 웅장한 산맥과
-
천호엔케어, 호국보훈의 달 맞아 6.25참전용사에 건강기능식품 기부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NGO비영리 법인 ‘함께하는 사랑밭’을 통해 6.25참전용사에게 2천만 원 상당의 ‘홍삼스틱: 편’ 제품을 기부하고 지난 19일 전달식을 가졌다.천호엔케어 관계자는 "이번 기부는 나라를 위해 헌신하신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했으며 제품은 ‘함께하는 사랑밭’을 통해 경기북부보훈지청에 전달되어 6.25참전유공자와 가족들에게 전해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
탐앤탐스 라피콜라 파드머신 특가 프로모션 진행
탐앤탐스가 오는 6월 30일까지 온라인몰을 통해 라피콜라 파드 머신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오직 탐앤탐스몰에서만 단독으로 진행되며, 30%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라피콜라 파드머신은 핸드메이드로 만들어진 이탈리아 머신으로 20Bar의 압력으로 한 번에 추출되어 풍부한 크레마는 물론 훌륭한 커피 맛과 향을 자랑한다"라며 "파드 커피는 한잔 분량의 원두를 종이 재질 필터 안에 담은 제품으로, 원두의 분쇄와 탬핑 등의 과정을 생략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라피콜라 파드 머신에 파드를 넣고 버튼만 누르면 에스프레소가 추출되는 방식으로, 팩 하나로 간편하게
-
코웨이 비렉스, 중장년 메이크오버 프로젝트 진행
코웨이(대표 서장원)의 슬립 및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는 지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한 중장년 메이크오버 프로젝트 ‘BEREX, Reboot Your Life (비렉스, 리부트 유어 라이프)’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무리하고, 힐링과 스타일을 담은 시니어 화보를 공개했다.코웨이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비렉스의 안마의자, 안마베드 등 힐링케어 제품과 시니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더뉴그레이’의 스타일링을 결합해, 중장년층을 위한 특별한 메이크오버 프로젝트로 진행됐다"라며 "중장년층이 제2의 인생을 긍정적으로 시작할 수 있도록 외적 변신과 내면의 활력을 동시에 선사하고자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캠페인 기간 동안 SNS를
-
아웃백, 쥬라기 어드벤처 프로모션 진행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여름 ‘쥬라기월드’와의 콜라보에 맞춰 전 매장에서 즐길 수 있는 체험형 이벤트 ‘쥬라기 어드벤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아웃백 관계자는 "6월 16일부터 전국 아웃백 매장에서는 ‘숨은 공룡 찾기 미션’이 펼쳐지고 있다"라며 "아웃백을 찾은 고객들은 메뉴북 내 간지를 통해 안내된 세 가지 공룡 그림자를 매장 내에서 찾아 사진을 찍고, 결제 시 매장 담당자에게 제시하면 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미션에 성공한 고객에게는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이 즉시 지급된다"라며 "해당 쿠폰은 1등 ‘갈릭 립아이 스테이크’를 포함해 총 5종의 다양한 메뉴로
-
[스포츠 이슈] 고석현, UFC 데뷔전서 언더독 승리, 박준용도 반칙 이겨내고 동반 승리
‘스턴건’ 김동현의 제자 ‘KO’ 고석현(31)이 UFC 데뷔전에서 다시 한번 언더독 반란에 성공했다. 동반 출전한 ‘아이언 터틀’ 박준용(34)은 반칙 니킥에 당해 왼쪽 눈의 시야가 완전히 차단됐지만 끝까지 싸워 UFC 9승을 쟁취했다. 고석현(12승 2패)은 22일(이하 한국시간) 아제르바이잔 바쿠 크리스탈 홀에서 열린 ‘UFC 파이트 나이트: 홀 vs 라운트리 주니어’ 언더카드 마지막 경기에서 강력한 레슬링을 바탕으로 UFC 3연승 신성 오반 엘리엇(27∙웨일스)에게 만장일치 판정승(30-27, 30-27, 30-27)을 거뒀다. 고석현이 다시 한번 라스베이거스 도박사들을 울렸다. 경기 직전 도박사들은 고석현의 승리 확률을 약 21%로 내다봤다. 8연승을
-
골프존 GDR아카데미, 창립 6주년 기념 대규모 프로모션 실시
골프존이 만든 골프연습장 ‘GDR아카데미’가 창립 6주년을 맞아 6월 23일부터 7월 23일까지 한 달간 전국 직영점을 대상으로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골프존 관계자는 "창립 6주년을 기념한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아 최대 1억원 상당의 풍성한 혜택으로 마련됐다"라며 "GDR아카데미의 대표 상품을 구매하는 회원에게 바우처 등 추가 혜택을 제공하고 지인 추천 이벤트를 통해 일정 금액 바우처, 그린피 이용권 등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프로모션 상품은 GDR아카데미에서 가장 인기 있는 대표 상품인 △월 레슨, △100시간 커리큘럼이다"라며 "GDR아카데미 월 레슨은 월 단위로 레슨과
-
더존비즈온, 대한의료정보학회 춘계학술대회 참가
더존비즈온(대표 김용우)은 6월 22~24일 부산항국제전시컨벤션센터(BPEX)에서 열리는 ‘2025 대한의료정보학회 춘계학술대회’에 참가해 전시 부스 운영과 기업 특별 세션 발표에 나섰다. 더존비즈온 관계자는 "AI 전환(AX: AI Transformation) 선도기업으로서, AI·클라우드 기반 의료 빅데이터 플랫폼을 선보이며 의료 현장의 디지털 혁신 방향성을 제시한다"라고 전했다. 더존비즈온 송호철 플랫폼사업부문 대표는 학회 기업 특별세션에서 ‘병원 데이터를 깨우다 : 더존비즈온 클라우드 기반 의료 빅데이터 플랫폼’을 주제로 발표를 진행한다. 병원 내 방대한 임상 데이터가 단순 보관에 그치지 않고, 클라우드 기반 데이터 플랫폼을 통해 연
-
하이트진로, ‘온기창고’ 후원 협약 체결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23일, 서울 영등포 쪽방촌 ‘온기창고’ 신규 개소에 맞춰 서울시와 ‘5대 쪽방촌 온기창고 정기 후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하이트진로 관계자는 "2013년 서울시와 주거취약계층의 한파, 폭염 대응 및 보호 활동’에 대한 공동협력 협약을 체결하고 작년까지 12년째 쪽방촌 거주민에게 혹서기 대비 물품을 지원해 왔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협약을 통해 올해부터는 주민들의 건강과 영양 균형을 위해 좀더 신선한 먹거리 제공이 필요하다는 목소리를 반영해 ‘쪽방촌 특화형 푸드마켓’인 ‘온기창고’를 활용하는 ‘온기창고 비타민 프로젝트’를 추진하기로 했다"라고 말했다. ‘온기창고 비타민 프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