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애경산업 ‘퍼퓸파워캡슐 코튼허그향’ 선보여
애경산업의 스마트 액체세제 브랜드 ‘리큐’(LiQ)가 ‘클라우드코 엔터테인먼트’(Cloudco Entertainment)의 인기 캐릭터인 ‘케어베어’(Care Bears)와 협업해 ‘퍼퓸파워캡슐 코튼허그향’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애경산업 관계자는 "리큐 퍼퓸파워캡슐 코튼허그향은 섬유 세탁∙탈취∙향기 케어를 한 번에 해결해 주는 캡슐세제이다"라며 "특히 깨끗한 코튼향과 아쿠아 블루 컬러를 더해 케어베어의 대표 캐릭터인 ‘베드타임 베어’(Bedtime Bear)의 편안하고 포근한 무드를 제품에 담았다"라고 전했다. 리큐 퍼퓸파워캡슐 코튼허그향은 음식물∙피지∙미세먼지 등 생활 얼룩을 강력하게 제거해 주며, 99% 탈취 및 72시간 향기 지속력을
-
[생활경제 이슈] 허닭, 브랜드 탄생 15주년 기념 ‘허닭왕’ 기획전 진행 外
허닭(대표 김주형)이 브랜드 탄생 15주년을 맞아 자체 유튜브 채널을 활용한 대규모 할인 기획전 '허닭왕'을 허닭 유튜브 채널을 통해 14일 17시에 공개한다고 밝혔다.이번 '허닭왕' 행사는 허닭 공식 유튜브 채널을 메인 플랫폼으로 진행되며, 허경환 대표가 각 브랜드 MD들과 실시간 네고를 펼치는 모습을 공개한다. 오랫동안 허닭을 사랑해준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기획된 이번 행사는 고객 중심의 기업 철학을 담은 참여형 콘텐츠로 보는 재미까지 제공할 예정이다.'허닭왕' 행사는 허닭, 허닭프렌즈, 소싱 총 3개의 브랜드 MD들이 초대 허닭왕 자리를 놓고 경쟁에 참여한다. 허닭왕 경쟁에서 1등을 차지한 브랜드는 허닭몰 메인 기
-
신라면세점, ‘빗썸’과 비트코인 증정 프로모션 진행
신라면세점은 14일부터 출국하는 내국인 고객을 위한 메가 프로모션 ‘드랍더비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신라면세점 관계자는 "‘드랍더비트(Drop the bit)’는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과 협업해 진행하는 프로모션"이라며 "신라면세점 선불카드부터 빗썸 지원금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프로모션 기간 동안 빗썸 랜덤 예치금과 함께 최대 5천만원에 달하는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라며 "신라인터넷면세점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코드를 발급받아 빗썸 애플리케이션 쿠폰함에 입력하면 1천원에서 최대 10만원의 예치금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또 프로모션 기간 중 신라면세점 온·오프라인 지점 어디서든
-
‘정관장 GLPro 더블컷 7-days’ 선보여
정관장의 혈당∙체지방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GLPro’가 소포장 제품 ‘GLPro 더블컷 7-days’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정관장 관계자는 "‘GLPro 더블컷 7-days’는 7개입 소포장으로, 기존 대용량 제품에 진입하기 어려웠던 소비자들에게도 보다 손쉽게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라며 "정관장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7월 7일(월)부터 8월 31일(일)까지 ‘GLPro 더블컷’, ‘GLPro 코어’ 제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준다"라고 말했다. 특히, ‘GLPro’ 3주 패키지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쇼퍼백을 증정한다.또한, KGC인삼공사는 배우 유재명을 ‘GLPro 더블컷’ 신규 모델로 발탁하여 ‘중년의 다이
-
무신사 트레이딩, 일본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언더커버’ 첫 오프라인 매장 오픈
무신사의 브랜드 비즈니스 전문 자회사 ‘무신사 트레이딩(MUSINSA TRADING)’이 일본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언더커버(UNDERCOVER)’와 국내 유통을 위한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고, 내달 국내 첫 브랜드 스토어를 선보인다.무신사 관계자는 "언더커버는 1993년 일본 패션 디자이너 ‘준 타카하시(Jun Takahashi)’가 론칭한 브랜드다. 문학, 음악, 미술 등 문화적 요소에서 영감을 받은 유니크한 그래픽 요소와 비주얼 아트워크가 특징이다"라며 "파격적이고 대담한 디자인으로 스트리트 패션과 하이패션의 경계를 넘나들며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받으며 나이키, 지방시, 리바이스 등 세계적인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라
-
부산상의, HMM본사 부산이전 지역경제에 미치는 경제적 파급효과 분석
해운 대기업인 HMM(구 현대상선)의 본사 부산 이전은 자본의 흐름을 지역경제로 유입시키는 막대한 경제적 파급효과뿐만 아니라 해운물류 거점도시로서 부산의 정체성과 경쟁력을 회복하는 중요한 계기가 된다는 분석 결과가 나왔다.부산상공회의소(회장 양재생)는 7월 14일 대통령 공약사업인 HMM 본사 부산 이전이 지역경제에 미치는 경제적 파급효과를 분석하고, 이를 토대로 유치 전략을 제안한‘HMM 본사 유치 경제효과 및 유치전략’ 보고서를 발표했다.보고서에 따르면, HMM의 경제적 파급효과는 최근 4년간 평균영업이익을 기초로 향후 5년간 매년 영업이익의 20%를 재투자 했을 경우 생산유발효과 11.2조 원, 부가가치 유발효과 4.4조 원
-
백미당, ‘여름 과일 시리즈’ 4종 선보여
백미당이 제주 애플망고와 국내산 수박을 활용한 '여름 과일 시리즈' 4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백미당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지난달 선보인 ‘통통팥 시리즈’에 이은 여름 시즌 두 번째 신메뉴로, 여름 한정 판매된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신메뉴는 당도 높고 신선한 제주 애플망고를 활용한 빙수∙아이스크림 2종과 국내산 수박으로 만든 주스∙슬러시 2종으로 구성된다"라며 "▲’제주 애플망고를 올린 빙수’는 백미당 유기농 우유 얼음 위에 제주 애플망고와 프랑스 프리미엄 크림치즈 브랜드 ‘끼리(Kiri)’의 큐브 치즈케익을 토핑해 부드러운 우유 얼음과 신선한 과육이 어우러진다"라고 말했다 또 "▲‘제주 애플망고를 올
-
[생활경제 이슈] 연세유업, ‘A2단백우유 고칼슘’ 선보여 外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세브란스 전용목장 A2단백우유 고칼슘’을 출시하며 A2원유를 기반으로 한 제품군 확장에 나섰다.이번 신제품은 기존 ‘세브란스 전용목장 A2단백우유’보다 칼슘 함량을 약 8% 높여, 180mL 기준 230mg의 칼슘을 담은 우유다. 칼슘은 뼈와 치아 형성, 신경 및 근육 기능 유지에 중요한 영양소로, 어린이부터 중장년층까지 폭넓은 수요층을 고려해 설계됐다.신제품은 네이버 신상위크를 통해 단독 론칭되며, 오는 20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연세유업 네이버 스토어 알림받기 설정 시 10% 쿠폰이 제공되며, 7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천 원까지 할인 가능한 5% 중복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리뷰
-
롯데百, 그로브(GROVE) 잠실 월드몰 팝업 오픈
롯데백화점이 7월 23일(수)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서 패션 브랜드 '그로브(GROVE)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롯데백화점 관계자는 "'더바넷', '트리밍버드', '오호스' 등 K-패션 브랜드는 물론, '빔스', '스컬프스토어' 등 해외 패션 브랜드의 팝업까지 연이어 유치시키며 MZ 세대의 주목을 받아왔다"라며 "이번에는 해외에서 먼저 큰 인기를 끌었던 K-패션 브랜드 '그로브(GROVE)'를 잠실 월드몰 단독으로 선보여 K-패션의 흥행을 이어간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로브(GROVE)'는 1960 년대의 패션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여성복 브랜드다. 올해 상반기에 일본 도쿄, 중국 상해에서 팝업을 진행했으며, 특히 상해에서는 약 두 달간
-
쓱닷컴, 크루즈 여행상품 프로모션 진행
SSG닷컴이 15일 저녁 8시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를 통해 ‘북해도 크루즈’ 여행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SSG닷컴 관계자는 "1주일간 무로란ᆞ쿠시로ᆞ하코다테 등 북해도 3대 미항에 기항하는 상품으로 쓱닷컴 혜택가는 208만원부터다. 수영장ᆞ워터슬라이드ᆞ키즈클럽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갖춘 11만톤급 대형 선박에서 전 일정 뷔페식 또는 한식을 포함한 정찬식이 제공되며, 각종 공연도 열린다"라고 말했다. 이어 "9월 5일 부산 출발 상품과 9월 6일 속초 출발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라며 "속초 출발 상품 선택 시 서울(잠실)ᆞ대전ᆞ대구ᆞ광주에서부터 속초항까지 전세버스 서비스를 운영한다"라고 전했
-
롯데온, ‘ON국민 민생회복 소비지원’ 실시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이 오는 7월 14일부터 23일까지 열흘간 ‘ON국민 민생회복 소비지원 – 물가단속’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롯데쇼핑 관계자는 "고물가로 인한 소비자 부담을 낮추기 위한 대대적인 할인 프로모션이다"라며 "이번 행사는 실질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기획전으로 구성되며 브랜드 특가, 생필품 할인, 반값 특가 등으로 운영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대표 브랜드 행사인 ‘브랜드 판타지’도 물가안정 테마에 맞춰 준비됐다"라며 "14일 ‘비너스’를 시작으로, 15일 ‘입생로랑’, 16일 ‘아벤느’, 17일 ‘해피프린스’ 등 인기 브랜드들이 차례로 참여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
CU, SNS서 핫한 디저트 선보인다
CU가 SNS에서 이슈 몰이 중인 글로벌 인기 디저트들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CU 관계자는 "이달 CU가 먼저 선보이는 제품은 일본 편의점의 유명 디저트인 ‘홋카이도 수플레 푸딩(치즈, 초코/ 각 3,600원)이다. 국내 편의점 업계 단독으로 직소싱해 이달 16일 총 16만 개 한정 출시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작년부터 젊은 층을 중심으로 일본 여행 수요가 급증하면서 각종 SNS에서 수플레 푸딩이 화제를 끌고 있는 것에 주목했다"라며 "특히 홋카이도의 신선한 우유와 치즈를 사용해 깊고 진한 풍미로 호평 받고 있는 해당 제품을 도입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CU는 현지에서 맛볼 수 있는 푸딩 그대로를 국내 고객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직수
-
세븐일레븐, 소고기 냉동정육 2종 선보여
세븐일레븐은 냉동정육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4일 밝혀다. 이를 통해 여름철 휴양객과 1~2인가구 혼육족 공략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냉동정육 상품은 ‘한우차돌박이300g’과 ‘업진살(미국산)500g’로 기존 돼지고기 중심의 카테고리 구성에 소고기 상품을 새롭게 추가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한우차돌박이300g’은 국내산 한우 상품으로 해동없이도 바로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구이외에도 찌개, 샤브샤브 등 기호에 따라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다"라며 "‘업진살(미국산)’은 흔히 우삼겹이라 불리는 상품으로 살코기와 지방의 고소한 풍미가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해당 상품 또한 된장찌개
-
풀무원푸드앤컬처, 새만금~전주 고속도로 김제휴게소 양방향 운영권 수주
풀무원의 푸드서비스 전문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대표 이동훈)는 한국도로공사가 연내 개통 예정인 새만금~전주 고속도로 ‘김제휴게소’ 운영 사업자로 최종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풀무원 관계자는 "이번에 수주한 김제휴게소는 새만금 방향과 전주 방향에 각각 조성되며, 각 휴게소에는 주유소가 함께 운영돼 총 4개소(휴게소 2곳, 주유소 2곳)가 개장된다"라며 "운영 계약 기간은 5년이며, 성과에 따라 최대 10년까지 연장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김제휴게소는 전주 방향 2,444㎡, 새만금 방향 2,475㎡ 규모의 2층 건물로 구성되며, 전주 방향에는 식당, 주방, 즉석 매장, 편의점, 화장실, 수유실 등이 들어선다"라며 "새만금 방향에
-
더위 날리는 흥겨운 물의 향연...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의 '쿨한 여름'
올 여름은 평년 보다 장마가 짧게 지나간 뒤, 전국적으로 기록적인 폭염이 이어지는 중이다. 불볕더위를 피해 시원한 콘텐츠가 절로 떠오르는 요즘 날씨라면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에서 단숨에 더위를 잊게 할 어트랙션과 관람객들을 물의 세계로 인도할 공연, 물놀이 프로그램을 즐겨 보는 것은 어떨까.먼저 눈여겨볼 어트랙션은 여름뿐만 아니라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의 대표 어트랙션인 ‘자이언트 스플래쉬’다. ‘자이언트 스플래쉬’는 국내 최초로 도입된 롤러코스터와 후룸 라이드를 결합한 독창적인 기종이다. 44.6m높이에서 약 2,000톤의 물이 담긴 수로를 향해 시속 100㎞로 급하강해 거대한 물보라를 일으키는 어트랙션으로, 마치
-
아영FBC, 글라스 와인 프로모션 실시
아영FBC는 7월 11일(금)부터 서울 각지를 대표하는 와인바(무드서울, 사브서울, 모와, 더페어링)와 함께하는 릴레이 와인 페어링 캠페인 ‘한 잔의 서울(A Glass of Seoul)’을 진행한다고 14일 알렸다. 아영FBC 관계자는 "이번 기획은 서울의 중심지에 위치한 4개 와인바를 하나의 노선처럼 엮어 소비자들이 매주 테마가 다른 고급 와인을 글라스로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된 도심형 와인 문화 체험 프로젝트다"라고 전했다. 이어 "한 잔의 서울 캠페인은 7월 11일부터 4주간에 걸쳐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4가지 큐레이션 테마에 따라 총 25종의 프리미엄 와인이 글라스로 제공된다"라며 "와인 구성은 병 단위로만 만나보기 어려운 프리미엄급 와인
-
티웨이항공, 인천-밴쿠버 정기편 직항 노선 신규 취항
티웨이항공이 지난 12일 인천-밴쿠버 정기편 노선을 신규 취항하며 인천국제공항에서 취항식을 진행했다.이날 티웨이항공 인천-밴쿠버 노선 신규 취항식은 티웨이항공 이상윤 대표이사 및 관계자 그리고 임직원들이 참석해 축사와 꽃다발 전달 및 기념 촬영 등을 통해 신규 취항을 축하했다. 12일 첫 취항하는 TW531편의 탑승률은 96%를 기록했다.티웨이항공 인천-밴쿠버 노선은 주 4회(화·목·토·일) 인천국제공항에서 오후 9시 5분경 출발해 밴쿠버 국제공항에 오후 3시 25분 도착하며, 비행시간은 약 10시간 20분이 소요된다. 복귀편은 밴쿠버 국제공항에서 현지 시각 오후 5시 25분 출발해 다음날 오후 9시 35분 인천국제공항에 도착하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