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생활경제 이슈] 구달(goodal), 스테디셀러 ‘청귤 비타C 알파 라인’ 업그레이드 출시 外
(주)클리오(대표 한현옥)의 고기능 클린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구달이 스테디셀러 ‘청귤 비타C 잡티 케어 라인’을 한층 강화한 ‘청귤 비타C 잡티 케어 알파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청귤 비타C 잡티 케어 알파 라인’은 총 5종으로, ▲청귤 비타C 잡티 케어 세럼 알파 ▲ 청귤 비타C 잡티 케어 크림 알파 ▲ 청귤 비타C 잡티 케어 패드 알파 ▲ 청귤 비타C 잡티 케어 세럼 마스크 알파 ▲ 청귤 비타C 잡티 케어 아이패치 알파로 구성되어 있다.구달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모공1)보다 2000배 작은 사이즈의 ‘청귤 엑소좀’을 추가해 피부 흡수력을 높인 것은 물론, 짙어진 잡티착색부터(*착색: 피부 겉, 속 잡티에 한함) 칙칙한 피부톤
-
[생활경제 이슈] 에너자이저코리아, ‘맥스 플러스’ 리뉴얼 출시 外
에너자이저코리아가 알카라인 건전지 ‘맥스 플러스’의 성능을 향상시켜 리뉴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맥스 플러스는 에너자이저의 알카라인 건전지 라인업 중 가장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는 고성능 제품이다.이번 리뉴얼을 통해 맥스 플러스는 ‘더 힘세고, 더 오래가는’ 건전지 성능을 보여준다. 먼저 에너자이저만의 강력한 기술 특허 플랫폼 ‘Enhanced Energy™’를 활용해 기존 맥스 플러스 대비 2배 더 오래가는 런타임을 제공한다.또한, 최대 15년간(기존 제품 대비 25% 향상) 에너지 보존이 가능해 장기간 보관 시에도 방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건전지 수명에 따른 성능 저하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건전지 셀
-
이마트, 역대급 초복 행사 진행
이마트가 초복 행사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이마트 관계자는 "장기화된 고물가 기조와 폭염으로 여름 물가가 올라가는 이 때, 이마트는 지금껏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본업 경쟁력 강화’의 한 축인 강력한 ‘가격’을 고객들께 선사한다는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대표 품목으로 이마트는 ‘생닭 두마리’를 7/17일(목)-20일(일) 4일간 행사카드 결제시 3,980원에, ‘수박 1통’을 7/17일(목) 단 하루 9,900원에, ‘간편식 삼계탕’을 7/17일(목)-28일(월) 12일간 신세계포인트 적립시 3,980원에 판매한다.이마트 관계자는 "이번 가격은 10년 전의 ‘초복 행사가’보다 더 저렴해 눈길을 끈다" 라며 "2015년 7월 이마트는 초복맞이 두마리
-
[생활경제 이슈] 닥터지, ‘2025 쿠팡 메가뷰티쇼’ 참가 外
닥터지가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7월14일부터 8월 3일까지 진행되는 ‘2025 쿠팡 메가뷰티쇼’에 참여한다고 밝혔다.이번 쿠팡 메가뷰티쇼는 바캉스 및 여름 시즌을 테마로 휴가철 유용하게 사용 가능한 다양한 뷰티 제품을 풍성한 혜택가에 선보인다.쿠팡의 각질·보습·자외선 카테고리 등에서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닥터지가 메인 스킨케어 브랜드로 참여해, 뜨거운 자외선에 민감해진 고객들의 피부 건강을 위한 선케어, 마스크팩, 클렌징 등 인기 제품을 최대 75% 할인가에 선보인다.먼저 ‘선크림은 닥터지’라는 명성을 가진 닥터지의 베스트 선케어 제품들을 높은 할인율로 만날 수 있는 '닥터지 BEST SUN 3종 듀오 기획'을 선보
-
돌(Dole)코리아, 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에 3천5백만 원 기부
돌코리아는 지난 11일 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기부금 전달식을 갖고 현금 3천5백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돌코리아 관계자는 " 장애인 복지 사업 협력 및 지원을 위해 지난 2007년부터 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에 ‘장애인가족행복키움 기금’을 기탁하며 꾸준한 나눔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라며 "기부금 규모도 지속적으로 확대해 올해까지 총 5억 6천만 원에 달하는 금액을 기부했다"라고 전했다. 지난 5월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이 주최한 ‘제15회 장애이해퀴즈쇼: 골든벨을 울려라’ 행사를 후원하기도 했다. 장애 및 비장애 아동을 대상으로 배움과 화합의 장을 제공하는 퀴즈 행사로 돌코리아는 후원금과 함께 과일
-
홈플러스, 썸머 슈퍼세일 ‘홈플런 NOW’ 진행
홈플러스가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2주간 썸머 슈퍼세일 ‘홈플런 NOW’ 행사를 개최한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 고객들이 물가 부담 없이 여름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28년간 집약한 유통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사적 역량을 총동원한다는 방침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본 행사에서는 마트·온라인·익스프레스·몰 전 채널이 총출동해 삼겹살, 한우, 복숭아, 바나나, 통닭 등 여름 신선 먹거리부터 와인, 물놀이 용품, 여름 이불·의류 등 각종 생필품까지 약 2만 8천여 개 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하고, 지금 뛰어야 살 수 있는 ‘홈플런딜’부터 인기 신선식품 ‘최대 반값’, 카테고리별 ‘1+1’ 등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라고
-
11번가, 삼성 '갤럭시 Z 폴드7 | Z 플립7' 사전판매 방송 진행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가 오늘 밤 12시(15일 00시) 라이브 방송을 통해 삼성전자의 신규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 Z 폴드7’과 ‘갤럭시 Z 플립7’ 자급제 모델의 사전판매에 돌입한다.11번가 관계자는 "90분 동안 진행되는 사전판매 특집 라이브 방송은 초슬림 대화면 폴더블폰 ‘갤럭시 Z 폴드7’을 중심으로, 콤팩트한 AI 폴더블폰 ‘갤럭시 Z 플립7’ 등 신제품 리뷰와 갤럭시 AI 기능 시연, 기기 활용팁 소개 등 풍성한 콘텐츠로 꾸며진다"라며 "라이브 방송 구매 고객 대상 대상 경품 증정 이벤트 등 방송 한정 혜택도 풍성하게 마련됐다"라고 전했다. 11번가는 사전판매 기간인 오는 21일까지 사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11페
-
[생활경제 이슈] 빽다방, 여름 시즌 메뉴 4종 출시 外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대표 백종원)이 무더운 여름 시즌을 맞아 간편하게 한 컵으로 즐기는 팥빙수 콘셉트의 단팥 음료를 비롯해 색다른 여름 음료 라인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이번 신메뉴는 최근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컵빙수 트렌드를 반영해 개발됐다. 팥빙수 하면 떠오르는 친숙한 단팥을 활용해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이 시원하게 즐기기에 적합하다. 특히 시원하고 달콤한 팥빙수를 간편하게 한 컵으로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한 점이 특징이다.먼저 ‘단팥 밀크쉐이크’는 부드러운 밀크쉐이크에 통단팥앙금, 미숫가루, 그래놀라, 연유 등 다양한 토핑을 더해 달콤한 풍미를 자랑한다. 빽다방의 인기 메뉴인 ‘미숫가루’
-
헥토헬스케어, ‘김석진LAB 키즈 오메가3 스마트츄’ 선보여
헥토헬스케어의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김석진LAB(랩)이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프리미엄 제품 ‘키즈 오메가3 스마트츄’를 출시했다. 헥토헬스케어 관계자는 "아이가 즐겁게 섭취할 수 있는 젤리 제형의 이번 신제품은 성장과 두뇌, 눈 건강까지 고려한 어린이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이다"라고 전했다. 김석진LAB(랩) ‘키즈 오메가3 스마트츄’는 청정지역 노르웨이에서 직수입한 제품으로, EPA 및 DHA를 합쳐 502mg을 함유해 어린이의 혈중 중성지질 개선 및 혈행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비타민A (300 ㎍ RAE)도 함께 담아 눈 건강까지 함께 챙길 수 있다.체내 흡수율이 뛰어난 rTG형 오메가3를 사용하여 어린이의 신체에 효율적으로
-
BBQ, 군인 대상 직업체험 치킨캠프 실시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경기도 이천 소재 치킨대학에서 육군 7군단 소속 전역 대상 장병 26명을 대상으로 치킨캠프를 진행하고 직업체험 기회를 제공했다고 14일 밝혔다.제너시스BBQ 그룹 관계자는 "이번에 참여한 장병들은 육군 7군단 소속의 전역을 앞둔 상·병장 26명으로 프랜차이즈산업에 관심이 있었던 사람 등을 대상으로 진행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치킨캠프에서는 역사관 방문 등 치킨대학 시설 투어를 시작으로 제너시스BBQ 그룹 소개과 한국 프랜차이즈 산업 전반에 대해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라며 "또한 BBQ의 시그니처 메뉴인 황금올리브 치킨을 직접 조리하는 현장 체험 시간을 가졌다"라고 말했다.
-
CJ올리브영 글로벌몰, 매출 70%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올해 상반기 K뷰티 역직구 플랫폼 ‘올리브영 글로벌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70% 증가했다고 14일 밝혔다.CJ올리브영 관계자는 "같은 기간 글로벌몰 주문 건수도 60%가량 늘었다"라며 "특히, 지난 5월 31일부터 일주일간 진행된 ‘올리브영 서머 세일’ 기간에는 매출이 전년 대비 200% 가까이 급증하며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마데카소사이드, 히알루론산, 콜라겐 등 ‘성분 뷰티’가 글로벌에서도 각광받으며 특정 성분들이 함유된 스킨케어, 선케어, 마스크팩, 토너패드와 같은 K뷰티 상품들이 행사 중 상위권을 차지했다. 회원 수도 6월 말 기준 335만 명을 기록하며 처음으로 300
-
롯데칠성음료, 고용노동부 ‘노사문화 우수기업’ 선정
롯데칠성음료가 고용노동부로부터 ‘2025 노사문화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용노동부가 주최하고 노사발전재단이 주관하는 ‘노사문화 우수기업’은 1996년부터 매년 협력적 노사문화 확산과 기업경쟁력 강화를 위해 상생 노사문화를 모범적으로 실천한 기업을 인증하는 제도다.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51년 노사 무분규 사업장으로서 노사가 함께 협력해 좋은 일터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라며 "대내외 경영환경의 변화에도 노사협력 프로그램의 적극적인 도입으로 노사 간 위기 극복의 기반을 구축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임직원이 참여하는 ZBB(Zero Based Budget, 수익개선 활동) 프로젝트, CEO의 노조간부 경영설명
-
[생활경제 이슈] 깨끗한나라, 美 60억 원 규모 화장지 수출 계약 체결 外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이동열)가 미국 전역에 약 60억 원(440만 달러) 규모의 화장지를 공급하는 계약을 체결하며 프리미엄 K-생활용품의 글로벌 확장을 본격화했다.이번 수출은 깨끗한나라 최현수 대표가 ‘2025년 글로벌 시장 공략 원년’으로 삼고 추진해 온 전략적 행보가 본격적인 결실을 맺은 사례로, 공급 과잉과 가격 경쟁이 심화된 국내 시장을 넘어 북미라는 새로운 성장 거점을 확보했다는 데 큰 의미가 있다. 미국 내에서는 유통망 불안정과 프리미엄 위생용품에 대한 수요가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한국산 생활용품에 대한 신뢰가 높아지는 흐름과 맞물려 깨끗한나라 제품이 현지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깨끗한나라는 이러한 환경
-
하이트진로, ‘후지’ 시리즈 4종 공식 출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일본산 프리미엄 위스키 ‘후지(FUJI)’ 시리즈 4종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이로써 지난해 수입한 2종 ‘후지 산로쿠 시그니처 블렌드’(FUJI SANROKU Signature Blend), ‘후지 싱글몰트 위스키’(FUJI SINGLE MALT)에 더해 총 6종 라인업을 완성했다"라고 전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후지 블렌디드(FUJI BLENDED)’, ‘후지 싱글블렌디드(FUJI SINGLE BLENDED)’, ‘후지 싱글그레인(FUJI SINGLE GRAIN)’, ‘후지 싱글몰트 17년(FUJI SINGLE MALT 17YO)’, 총 4종 이다.하이트진로 관계자는 "후지 시리즈를 생산하는 고텐바 증류소는 1973년 기린그룹이 설립했다"라며 "후지산 숲 속
-
폴 바셋, ‘KT 달달혜택’ 프로모션 실시
매일유업 관계사 엠즈씨드가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 브랜드 폴 바셋이 KT와 손잡고 15일부터 ‘달달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매일유업 관계자는 "폴 바셋의 KT ‘달달혜택’ 프로모션은 시그니처 메뉴인 룽고와 카페라떼 50%할인 쿠폰 제공하는 내용으로 ID 당 2매까지 사용 가능하다"라며 "쿠폰은 7월 15일부터 31일까지 다운로드 가능하며, KT 멤버십 APP에서 ‘달달혜택’ 내 ‘달달초이스’에서 다운로드 후 결제 단계에서 제시하면 된다"라고 전했다.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KT 멤버십 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노랑풍선, 임직원과 함께 ‘바다의 시작’ 플로킹 캠페인 실시
노랑풍선은 지난 11일, 중구자원봉사센터와 함께 환경 보호 활동의 일환인 ‘바다의 시작’ 플로킹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노랑풍선 관계자는 "공채 15기 인턴을 포함한 임직원 총 28명이 함께한 이번 활동은 사회 공헌 활동(CSR) 및 공채 교육의 일환으로 하수구(빗물받이)에 친환경 분필로 그림을 그려 쓰레기 투기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는 '바다의 시작' 활동을 전개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서울 중구 노랑풍선 사옥에서부터 출발해 충무로역 인근 거리까지 약 1km의 거리를 걸으면서 쓰레기를 줍는 '플로킹' 봉사활동도 함께 했으며, 무단 투기된 생활 쓰레기와 담배꽁초 등을 수거하는 작업을 펼쳤다"라고 말했다.
-
KT&G, 한국사진가 지원 프로그램 작품전 ‘SKOPFGRAPHY’ 개최
KT&G(사장 방경만)가 한국 사진가 지원 프로그램인 ‘KT&G SKOPF (Sangsangmadang Korean Photographer’s Fellowship)’에 출품된 작품들을 전시하는 ‘SKOPFGRAPHY(스코프그라피)’를 오는 9월 4일까지 상상마당 대치갤러리에서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KT&G SKOPF’는 신진 사진가 발굴 및 양성을 위해 KT&G가 2008년부터 운영해 온 예술가 지원 프로그램으로, 매년 ‘올해의 사진가’ 3인을 선발해 지원금과 멘토링, 전시 기회를 제공한다. 이에 연말에는 이들 가운데 1인을 ‘최종 사진가’로 선발해 작품제작비와 홍보비용 등을 제공하고 있다. ‘SKOPF’는 현재까지 총 54명의 작가를 발굴하고 지원해 국내 신진 사진가들의 등용문으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