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항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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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드코리아, ‘2018 포드 썸머 베케이션 캠페인’ 실시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는 본격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이달 31일까지 포드·링컨 전 차종 대상으로 ‘2018 포드 썸머 베케이션 캠페인’을 실시한다. 서비스 캠페인 기간 내 전국 포드·링컨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면 무상 점검과 함께 에어컨 필터 및 와이퍼 블레이드 교체 10% 할인, 공임 및 각종 부품 비용 10%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 사전 서비스 예약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소정의 기념품도 증정한다.포드코리아 서비스 부문 총괄 변재현 전무는 “포드코리아는 매년 여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해 휴가철 여행을 계획하는 많은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어왔다”며 “무상점검 서비스 및 다양한 할인 혜택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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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삼성, ‘오토솔루션 2018 여름 이벤트’ 실시
르노삼성자동차는 오는 8월 18일까지 고객들의 안전운전을 돕기 위한 ‘오토솔루션 2018 여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차량 무상점검은 기본, 유상수리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경품행사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우선 이벤트 기간 중 르노삼성 직영 및 협력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하는 고객들에게는 엔진오일, 계기판, 램프 등 13가지 일반 점검을 비롯해 하체파손·오일누유, 브레이크, 머플러, 서스펜션 등 4가지 안전항목 점검 등 여름 휴가철 안전한 차량 운행에 필요한 기본 항목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유상수리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일례로 타이어 2개를 교환할 경우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2만원권을, 3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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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차, ‘티볼리 타투 데칼 클래스’ 모집
쌍용자동차가 티볼리 브랜드 고객들을 대상으로 초보도 쉽게 할 수 있는 ‘타투 데칼 클래스’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특별한 의미를 새기거나 개성을 표현하기 위해 몸에 타투(tattoo)를 하듯 쌍용차는 이번 데칼 클래스를 통해 세상 어디에도 없는 ‘나만의 티볼리’를 만들 수 있도록 전문가의 현장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이번 행사는 오는 28일 경기 화성 SR카스킨아카데미에서 7팀을 초청해 진행한다. 참가를 원하는 티볼리 브랜드 고객은 오는 19일까지 쌍용차 페이스북을 방문해 소정의 양식을 작성하면 된다. 추첨 결과는 20일 발표하고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한다.쌍용차는 이번 데칼 클래스를 통해 티볼리 브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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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걸 내 맘대로…쉐보레 ‘스파크 마이핏’ 출시
쉐보레가 2018 부산국제모터쇼를 통해 공개한 더 뉴 스파크 투톤 스페셜 에디션의 명칭을 ‘스파크 마이핏’으로 정하고 사전 계약 접수에 돌입했다. 스파크 마이핏은 폭넓은 스타일 사양을 고객이 직접 고를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에디션이며 바디 컬러에 맞춘 엑센트 컬러 루프에 따라 라디에이터그릴과 아웃사이드미러, 리어스키드 플레이트의 색상을 선택해 유니크한 디자인을 완성하도록 했다.LT와 프리미어 등 두 가지 트림으로 운영하며 모든 외장 바디 컬러는 △모던 블랙 △퓨어 화이트 △미스틱 와인 △캐리비언 블루 등 총 4가지의 엑센트 컬러 루프를 제공한다. 또 차량 후드와 루프, 휀더, 전면 도어에는 스트라이프, 스포츠, 윙 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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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츠 해외렌터카, 2018 여름 세일 프로모션 실시
해외렌터카 업체 허츠(Hertz)가 2018년 여름을 맞아 내달 31일까지 렌터카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는 미국·캐나다에서 30달러 추가 할인을 적용하고 유럽·호주·뉴질렌드·아시아에서는 1일 요금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 지역 공통으로 예약은 오는 8월 31일까지며 차량 픽업은 9월 30일까지 가능하다. 미국·캐나다 30달러 추가 할인은 스탠다드 등급 이상의 차량을 5일 이상 렌트할 경우 제공되며 1일 요금 무료 프로모션은 유럽에서 미드 사이즈 등급 이상의 차량을 6일 이상, 호주·뉴질랜드에서 모든 등급의 차량을 5일 이상, 아시아에서 모든 등급의 차량을 4일 이상 차량을 렌트할 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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中 더블스타, ‘금호타이어’ 품기로 확정…인수전 종지부
중국 타이어 업체 더블스타가 6일 오전 여의도 켄싱턴 호텔에서 산업은행과 금호타이어 투자절차를 마무리했다. 더블스타는 약 39억 위안, 우리 돈으로 약 6463억원을 투자해 금호타이어 지분을 45% 보유한 대주주가 됐고 산업은행과 채권단은 23% 지분을 소유하며 2대 주주 자리를 유지했다. 이로써 2년여 동안 진행된 금호타이어 투자절차에 마침표를 찍었다.‘새로운 시작의 경축’을 주제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차이융썬 더블스타 회장과 산업은행 이동걸 회장, 금호타이어 김종호 회장이 참석했다. 또 금호타이어 노조위원장·임직원 대표와 더블스타·칭다오 정부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차이융썬 더블스타 회장은 “금호타이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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롤스로이스 ‘컬리넌’, 아태지역 최초 국내 순회 전시
롤스로이스모터카가 브랜드 최초의 SUV ‘컬리넌(Cullinan)’의 국내 론칭을 기념해 7월 한 달간 국내 순회 전시를 진행한다.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초로 진행되는 이번 순회 전시는 지난달 28일 국내 공식 출시한 컬리넌을 더욱 많은 사람들이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일반 관람객 대상 행사다.롤스로이스 컬리넌은 20세기 초 인도의 거친 산악지형, 모래로 뒤덮인 사막에서도 독보적인 성능을 자랑했던 클래식 롤스로이스의 철학과 특징을 그대로 이어받은 슈퍼 럭셔리 SUV다. 엔진실, 차체 실내, 트렁크가 분리된 쓰리 박스 형태와 사륜구동 시스템을 채택해 고급스러움과 성능, 실용성 등을 모두 담아 어디에서나 편안하고 매끄러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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볼보 ‘더 뉴 XC40’ 고객 시승행사 개최
볼보자동차코리아가 프리미엄 콤팩트 SUV ‘더 뉴 볼보 XC40’ 출시를 기념해 고객 대상 시승행사인 ‘더 뉴 볼보 XC40 로드쇼(Road Show)’를 진행한다. 이번 로드쇼는 국내 시장에 공식 데뷔하기도 전에 누적 계약 1000대를 돌파하는 등 화제를 모으고 있는 ‘더 뉴 볼보 XC40’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경험하기를 바라며 기획됐다. 로드쇼는 오는 7일부터 8월 12까지 전국 18개 볼보자동차 공식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볼보 최초의 콤팩트 SUV인 ‘더 뉴 XC40’은 넓은 실내 공간과 다양한 수납공간, 도심 운전의 스트레스를 줄여주는 다양한 첨단 안전·편의 사양을 대거 탑재해 콤팩트 SUV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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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 클리오’ 삼성동 메가박스에 떴다
르노의 소형차 ‘클리오(CLIO)’가 메가박스에 등장한다. 르노는 오는 29일까지 서울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 점에서 르노 클리오를 체험할 수 있는 전시 무대와 경품 이벤트를 마련하고 영화관람객을 비롯한 코엑스 방문객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 소형차 시장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넣고 있는 르노 클리오를 더욱 많은 사람이 자유롭게 경험해볼 수 있도록 시원한 여름 콘셉트의 전시와 함께 기획됐다.우선 메가박스 코엑스점 입구에 르노 클리오가 전시된다. 클리오는 전세계에서 약 1400만대 이상 판매된 월드 베스트셀링 모델로 감각적인 디자인과 매력적인 주행성능, 놀라운 실용성으로 유럽 시장에서 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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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코리아, ‘미드나잇 피크닉 페스티벌 2018’ 참가
폭스바겐코리아는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강원도 고성군 삼포 해변에서 열리는 서핑&뮤직 페스티벌 ‘미드나잇 피크닉 페스티벌 2018’에 참가, 폭스바겐 고객을 위한 ‘블루 웨이브 라운지’를 운영한다. 폭스바겐코리아가 참여하는 이번 ‘미드나잇 피크닉 페스티벌‘은 공간과 실용성을 겸비한 티구안 올스페이스의 출시를 기념하고 다양한 야외 레저 활동을 즐기는 고객에게 더욱 생생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서핑과 한여름 밤의 축제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미드나잇 피크닉 페스티벌‘에서는 서핑과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사랑하는 폭스바겐 팬에게 다양한 참여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우선 ‘블루 웨이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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맵퍼스, 차종별 전용 기능 강화 ‘아틀란 앱’ 업데이트
맵퍼스가 자사 스마트폰 내비게이션 앱 ‘아틀란’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자 편의성을 개선하고 화물차를 위한 경로 안내를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모든 차량을 위한 내비게이션’이라는 콘셉트로 차종별 전용 서비스에 집중한다. 국내 내비 앱 최초로 일반 승용차, 전기차, 화물차, 바이크 등 차종에 따른 특화 서비스를 선보이고 사용자들이 이를 보다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특히 이번 업데이트에는 화물차 전용 서비스를 새롭게 추가했다. 기존 차량용 내비 SW인 ‘아틀란 트럭’에서만 제공하던 일부 기능을 앱에 새롭게 추가해 베타서비스를 시작했다.아틀란 앱에서 나의 차량정보를 화물차로 설정하면 높이제한, 중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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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파이낸셜, ‘티구안 올스페이스’ 금융 프로모션 실시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는 폭스바겐 티구안 올스페이스의 출시를 기념해 7월 한달 간 사전 예약 고객을 포함한 전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금융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티구안 올스페이스를 보다 부담 없이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월 납입금을 최소화한 잔가 보장형 할부 프로그램, 60개월 클래식 할부 프로그램, 운용리스 프로그램까지 총 세 가지의 할부/리스 프로그램으로 마련했다. 우선 잔가 보장형 할부금융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선납금 30%(1428만원)를 내고 36개월간 월 납입금 28만5000원에 티구안 올스페이스 2.0 TDI 프레스티지(4760만원)의 오너가 될 수 있다. 월 납입금을 30일로 분할 계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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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코리아, 안호 성수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혼다코리아는 지난 4일 서울 안호 성수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하고 본격적인 고객서비스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새로 이전한 안호 성수서비스센터는 지상 10층과 지하 2층으로 구성된 연면적 9120㎡로 일반 정비 3개층을 비롯한 판금도장 2개층을 배치해 일 100여대 이상에 대한 차량 정비 서비스가 가능하다. 또 지상 2층에는 키즈룸과, 마사지 체어가 포함된 1인 휴게실 등 다양한 컨셉룸으로 꾸며진 고객 전용 라운지를 마련했다.혼다코리아 정우영 대표는 “안호 성수서비스센터의 확장 이전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빠르게 차량 정비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혼다코리아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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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차출시] 링컨 MKZ 하이브리드 500A…4980만원
링컨세일즈서비스코리아가 ‘링컨 MKZ 하이브리드’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 가능한 신규 트림을 추가했다. 링컨 MKZ 하이브리드 라인에 새롭게 추가된 ‘링컨 MKZ 하이브리드 500A’는 한국환경공단에서 제공하는 하이브리드차 구매 보조금(50만원) 적용 대상 차량이다. 판매가격은 4980만원이다.링컨코리아는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까지 특별 할부 금융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링컨 파이낸셜 서비스를 통해 MKZ 하이브리드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월 납입금 49만9900원의 72개월 저리 할부 프로그램(선납 30% 기준) ▲1년 내 신차 교환 및 스마트 리페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기존 링컨 구매 고객들과 동일하게 ▲5년/10만km 보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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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 인터컨티넨탈 호텔에 ‘7시리즈’ 의전차 공급
BMW 그룹 코리아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 의전용 ‘7시리즈’ 12대를 공급한다고 5일 밝혔다. BMW 7시리즈는 카본 코어를 활용한 경량 설계, 레이저 라이트, 리모트 콘트롤 파킹, 터치 디스플레이와 제스처 콘트롤 등의 신기술과 함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사양을 적용해 ‘드라이빙 럭셔리’를 제시하는 플래그십 세단이다.특히 730Ld xDrive 모델은 정숙하고 높은 효율의 3.0리터 직렬 6기통 트윈파워 터보 디젤 엔진을 장착했으며 xDrive 시스템을 탑재해 사계절 어떠한 도로 조건에서도 안정적인 승차감을 선사한다. 최고 출력은 265마력, 최대 토크 63.3kg·m의 성능을 내며 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는 5.9초가 걸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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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삼성, ‘파노라믹 썸머’ 특별 이벤트 진행
르노삼성자동차가 7월 한 달간 여름 시즌을 맞아 ‘파노라믹 썸머(Panoramic Summer)’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르노삼성차는 온라인 구매상담 및 시승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40명에게 용인 캐리비안베이, 홍천 오션월드. 김해 롯데워터파크, 경주 캘리포니아 비치 등 워터파크 이용권(1인 2매)을 제공한다.참여 방법은 이달 31일까지 르노삼성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르노삼성 SM3, SM5, SM6, SM7, QM3, QM6 차종의 7월 구매 혜택을 확인하고 국내 4개 워터파크 중 하나를 선택한 후 시승 및 구매상담을 신청하면 된다.또 이벤트 기간 중 온라인 신청 후 직접 전시장을 방문하여 시승 및 구매상담을 완료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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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젠 아파트에서도 카셰어링 가능” 업계 新트렌드
카셰어링 서비스가 일상 속에 빠르게 스며들면서 개인의 거주지 혹은 회사에서 공유 차량을 이용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이용자가 생활하는 곳 가까이에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 높은 접근성 및 경제적인 요금이 강점으로 꼽힌다. 국내 대표 모빌리티 기업 쏘카(SOCAR)는 ‘쏘카플러스’ 서비스를 출시, 소비자들에게 자동차 이용 방식에 새로운 대안을 제공하고 있다. 이 서비스는 이용자의 집 또는 회사에 쏘카존을 만들고 상시 할인된 대여요금으로 해당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쏘카플러스의 가장 큰 장점은 접근성이다. 카셰어링 주차장까지 가지 않아도 내 집, 회사에 쏘카가 있기 때문에 언제든 손쉽게 이용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쏘카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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