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항공
-
이스타항공, 여행 독려 이벤트 시즌 2 동남아 노선 특가 오픈
이스타항공이 여행 독려 이벤트 ‘이불 밖은 안전해 시즌 2 – 미세먼지 피해 동남아’ 특가 판매를 25일 부터 31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다고 알려왔다. 미세먼지를 피해 눈과 마음을 정화시킬 수 있는 여행지로 구성된 이번 특가 이벤트는 코타키나발루, 다낭, 하노이, 나트랑 등 4개 인천 출발 동남아 노선에 대해 탑승기간 3월 25일부터 4월 30일까지 항공편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를 활용하면 편도총액운임 기준 최저가 △인천-코타키나발루 102,900원 △인천-다낭 98,900원 △인천-하노이 105,900원 △인천-나트랑 99,900원 특가 예매가 가능하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동안 4개 동남아 노선항공권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
쌍용차, 2019년 부품협력사 콘퍼런스 개최
쌍용차는 부품협력사와의 상생 협력 및 동반 성장, 사업비전 공유 등을 위해 2019년 쌍용자동차 부품협력사 콘퍼런스를 개최했다. 지난 22일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 열린 콘퍼런스에는 쌍용차 최종식 대표이사, 세명기업 오유인 협동회 회장을 비롯한 200여개 부품협력사 대표들이 참석했으며, 협동회 정기총회, 사업설명회, 우수 협력사 시상 등으로 나뉘어 진행됐다.이날 사업설명회에서는 쌍용자동차 경영 현황 및 사업계획, 제품 개발, 품질 정책, 구매 정책 등을 공유하고 부품품질 경쟁력 강화 등 상생협력을 통한 동반성장 방안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특히 부품협력사 대표들은 지난 1월 출시된 렉스턴 스포츠 칸과
-
만트럭버스, iF 디자인 어워드서 2관왕 달성
만트럭버스가 독일 뮌헨에서 열린 ‘2019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MAN CitE′와 신형 ‘만 라이온스 시티버스’로 2관왕을 달성했다. 만트럭버스의 전기 컨셉 트럭인 ‘MAN CitE’는 ‘프로페셔널 컨셉 모빌리티’ 부문 금상을, 신형 ‘만 라이온스 시티버스는 ‘자동차’ 부문 본상을 수상하며 4년 연속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MAN CitE’는 만트럭버스가 지난 2018 독일 하노버 상용차 모터쇼에서 선보인 컨셉카로 100% 전기트럭이다. 곧 양산을 앞둔 MAN CitE는 도심 내 배달 및 운송을 더욱 조용하고 친환경적으로 발전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만 버스 라인업의 디자인 언어를 계승하고 있는 만 라이온스 시티는
-
캐딜락, 유기견 보호소 봉사활동 실시…사료 16톤 전달
캐딜락코리아가 지난 22일 파주 삼송 유기견 보호소에서 유기동물에 대한 관심을 촉구하는 사회공헌활동(CSR), 도그세이브도그(DSD) 캠페인의 일환으로 임직원들의 현장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직접 유기견 보호소를 방문한 캐딜락코리아 임직원들이 보호 중인 유기견 및 보호시설 보수, 견사청소 등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캐딜락코리아는 배우, 가수, 모델 등 다양한 분야의 셀러브리티 포함 약 2만6000여명의 참여를 이끌어낸 #도그세이브도그 릴레이를 통해 모금된 사료 16톤을 전국 여러 유기견 보호소에 전달했다. 사료 16톤은 유기견 약 28만 마리가 하루 동안 먹을 수 있는 양이다.캐딜락코리아 김영식
-
스피드메이트, 성북구 장애인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SK네트웍스의 종합 차량관리 브랜드 스피드메이트가 평소 시간적∙경제적 여건으로 인해 차량 정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을 대상으로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시행했다. 스피드메이트는 지난 24일 서울시 성북구에 위치한 스피드메이트 장위점에서 서울시 지체장애인협회 성북구 거주 회원 40명을 대상으로 차량 무상점검 및 와이퍼, 전구류 등 소모품 무상 교환, 오일류 보충 등 활동을 갖고 소정의 사은품도 증정했다.지난해 7월 의정부, 9월 용인에 이어 세 번째로 이뤄진 이번 행사는 스피드메이트의 ‘착한 정비’ 캠페인의 일환으로 시행됐다. 장애로 인해 차량 이용이 불가피하지만 형편이 어렵거나 생계로 인해 차량을 점검 받을
-
팅크웨어, 봄맞이 아이나비 정기 업그레이드 실시
팅크웨어가 봄을 맞아 아이나비 전자지도에 대한 정기 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정기 업그레이드에서는 전국 14개의 새롭게 개통, 변경된 도로 및 전국 주요 3D 랜드마크, 계절 테마 등 다양한 정보가 반영, 개선됐다.우선 최신 도로정보는 전국 시∙군∙구 총 14개의 내용이 새롭게 추가됐다. 하동-적량 및 압해-암태간 1공구 도로 구간, 울릉 일주도로 전 구간 등 새롭게 추가, 변경된 고속도로, 지방, 일반도로 등의 정보가 업데이트 됐다.내비게이션 지도 내 실제 건물을 3D 모델링 기법으로 구현하는 3D 랜드마크로는 ‘포항의료원’, ‘롯데아울렛 부여’, ‘국가공무원인재개발원’ 등 전국 10여개 주요 랜드
-
포르쉐 AG, 신형 ‘카이엔 쿠페’ 세계 최초 공개
포르쉐 AG가 더 스포티한 성능과 디자인의 카이엔 쿠페(Cayenne Coupé)를 세계 최초로 공개하며, 3세대 신형 카이엔의 라인업을 강화했다. 신형 카이엔 쿠페는 베이스 모델과 터보 모델로 구성된다. 6기통 3리터 터보차저 엔진을 탑재한 카이엔 쿠페는 최고 출력340마력, 최대 토크 45.88kg∙m를 발휘한다. 스포츠 크로노 패키지 탑재 시 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 가속하는데 6초(경량 스포츠 패키지 옵션 장착 시 5.9초)가 소요되며, 최고 속도는 243km/h에 달한다.최상위 버전의 카이엔 터보 쿠페는 8기통 4리터 바이터보차저 엔진을 탑재해 최고 출력 550마력, 최대 토크 78.51kg∙m을 내며,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 가속하는데 단 3.9초
-
혼다센싱·터보엔진 장착 ‘시빅 스포츠’…서울모터쇼서 첫 공개
혼다코리아가 오는 29일 개막하는 2019 서울모터쇼에서 국내 최초로 ‘시빅 스포츠(Civic Sport)’를 공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시빅 스포츠’에는 차량에 장착된 레이더와 카메라가 도로와 주변의 다양한 정보를 파악해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거나 회피하도록 돕는 차세대 운전자 보조 시스템 ‘혼다 센싱’이 기본으로 탑재됐다.‘시빅 스포츠’에 탑재된 혼다 센싱은 자동 감응식 정속 주행 장치(ACC)와 저속 추종 장치(LSF), 차선 유지 보조 시스템(LKAS), 차선 이탈 경감 시스템(RDM), 추돌 경감 제동 시스템(CMBS), 오토 하이빔(AHB) 등으로 구현되며 운전자가 보다 편안하고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
-
롯데렌터카,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17년 연속 1위
롯데렌터카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9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렌터카 부문 17년 연속 1위를 기록하며 ‘골든 브랜드(Golden Brand)’에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롯데렌터카는 고객 충성도를 포함한 K-BPI 조사 항목 전반에 걸쳐 좋은 평가를 받았고 브랜드 인지도 측면에서 압도적인 우위를 차지하며 렌터카 부문 1위를 달성했다. 특히 사고, 팔고, 빌리기까지 모든 자동차 생활을 아우르는 서비스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해 17년 연속 1위에 올랐다.롯데렌터카는 지난 2018년 3월 업계 최초로 온라인으로만 장기렌터카 계약을 완료할 수 있는 '신차장 다이렉트’ 서비스를 론칭했다. 또 변화하는 산업환
-
그린카, 한국산업 브랜드파워(K-BPI) 5년 연속 1위
카셰어링 브랜드 그린카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한 ‘2019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의 카셰어링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 그린카는 카셰어링 브랜드 중 가장 영향력 있는 브랜드로 인정받아 지난 2015년부터 5년 연속 1위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게 됐다. 특히 브랜드 이미지, 이용가능성, 선호도 등 브랜드 충성도 부분에서 업계 내 압도적인 우위를 차지했다.2011년 9월 국내 최초 카셰어링 서비스를 도입한 그린카는 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국내 카셰어링 서비스 산업을 선도하고 있다. 그린카는 법인 및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업무용 차량을 카셰어링으로 제공해 업무효율을 높이는 ‘법인형 카셰어링
-
팅크웨어, ‘2019 브랜드파워’ 13년 연속 1위 선정
팅크웨어의 대표 브랜드 ‘아이나비’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조사한 ‘2019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조사에서 내비게이션 13년 연속, 블랙박스 7년 연속 1등 브랜드로 각각 선정됐다. 올해 21회를 맞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는 소비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산업을 대상으로 소비자 구매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브랜드파워 지수를 측정해 발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진단평가 제도다. 전 산업 군에 대한 브랜드파워조사는 서울 및 6대 광역시에 거주하며, 소비활동을 하는 만 15~60세 남녀 12,000명을 대상으로 일대일 개별면접 방식으로 진행된다.내비게이션과 블랙박스 2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아이나비’는 전체
-
이스타항공, 중국·러시아노선 특가와 함께 수하물 할인 이벤트 진행
이스타항공이 5개 중국, 러시아 노선 특가 이벤트와 함께 수하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이스타항공은 이날 오전 10시부터 오는 27일까지 일주일간 탑승기간 3월 21일부터 4월 30일까지 항공편을 대상으로 5개 중국, 러시아노선 특가 이벤트 ‘뜻밖의 중국 뜻밖의 러시아’를 진행한다. 특가이벤트를 활용하면 편도총액운임 최저가 △인천-지난 59,900원 △청주-상하이(푸동) 69,900원 △청주-옌지 99,900원 △인천-블라디보스토크 99,900원 △부산-블라디보스토크 89,900원부터 예매할 수 있다. 아울러 특가 이벤트와 함께 수하물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 내에 특가운임 항공권을 예매하면 기존 50,000원에 구매할 수
-
맵퍼스, ‘센서리스’ 가입…자율주행 기술 상용화 대비
전자지도 소프트웨어 전문기업 맵퍼스가 자율주행 관련 글로벌 협의체인 ‘센서리스(SENSORIS)’에 회원사로 가입했다고 21일 밝혔다. 센서리스는 차량에서 수집한 센서 데이터를 클라우드로 전송하기 위한 데이터의 정의와 생성방법을 규격화한 업계 표준이다. 이는 자율주행 산업에 필요한 기술 사양을 논의하는 ‘OADF(Open Auto Drive Forum)’의 핵심 참여 컨소시엄 중 하나다.센서리스에는 다임러, 아우디, BMW 등 글로벌 완성차 회사뿐 아니라 히어(Here), 내브인포(NavInfo) 등 지도회사, 파이오니아(Pioneer), 하만 등 내비게이션 시스템 업체 등이 다수 가입돼 있다. 이를 통해 맵퍼스는 센서리스 회원 가입으로 글로벌 관련 업계와 발
-
에피카, ‘2019 서울모터쇼’ 참가…차량 구독서비스 분야 최초
프리미엄 커넥티드 카 플랫폼 서비스 기업 에피카가 차량 구독 서비스 업체 최초로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9 서울모터쇼’에 참가한다. 참가 법인명은 에피카 그룹 산하의 올더타임으로 일산 킨텍스 제 1전시장에 부스를 마련해 관람객을 대상으로 국내 최초의 프리미엄 차량 구독 서비스인 ‘ALL THE TIME MINI’를 널리 알리고, 이를 통해 신규 고객 유치는 물론 고객 소통 강화에 힘쓴다는 계획이다.에피카와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가 손잡고 선보인 ALL THE TIME MINI는 멤버십 가입비와 구독료를 내고 원하는 MINI 차량을 선택해서 탈 수 있는 구독 형태의 새로운 차량 이용 서비스다. 현재 멤버십은 1년 중 최대 6개월 동안
-
쌍용차, 서울모터쇼서 미래 모빌리티 비전 제시
쌍용자동차가 이번 ‘2019 서울모터쇼’에서 화려하면서 다채로운 빛을 활용해 미래 모빌리티에 대한 비전을 제시하고,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부대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쌍용차는 서울모터쇼에서 블레이즈 아트 그라운드(Blaze Art Ground)를 주제로 전시관에 코란도 등 주력 모델들을 선보인다. 코란도의 디지털 인터페이스 블레이즈 콕핏(Blaze Cockpit)에서 경험할 수 있는 빛의 활용을 통해 현재에서 미래로의 연결성, SUV 고유의 아름다움을 화려한 시각적 이미지로 구현할 예정이다.아울러 모터쇼 기간 동안 전시관을 찾은 관람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부대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또 쌍용차 보유 고객은
-
불스원, 차량용 탈취제 ‘살라딘 강력탈취캡슐’ 출시
불스원이 차량 실내 각종 냄새 제거에 효과적인 차량용 탈취제 ‘살라딘 강력탈취캡슐’ 3종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신제품 ‘살라딘 강력탈취캡슐’은 운전자들의 대표적인 냄새 고민인 담배 냄새, 새 차 냄새, 생활 악취 등을 각각 95% 이상 제거하는 차량용 탈취제다. 특히 유해논란성분인 CMIT, MIT, 메탄올, 폼알데하이드, 프탈레이트 등을 전혀 사용하지 않았다는 게 불스원의 설명이다.신제품 ‘살라딘 강력탈취캡슐’ 3종은 불스원 공식몰 및 온라인, 대형 할인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며, 판매 가격은 1만1900원이다.불스원 마케팅 본부장 서훈석 이사는 “생활용품 속 유해 물질이 사회적 문제로 대두됨에 따라 믿고 선택할 수 있는 차
-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부산 센텀 서비스센터 오픈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부산시 해운대구에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하는 부산 센텀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3328㎡, 지상 5층의 부산 영남권 내 최대 규모의 서비스센터로 최신식 시설을 기반으로 부산 영남권 고객 편의를 높이고 보다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운영은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리테일러사인 효성프리미어모터스가 맡았다.재규어 랜드로버 부산 센텀 서비스센터는 수영강변대로 도로변에 위치해 우수한 소비자 접근성을 확보했다. 1층과 2층은 리셉션 및 고객 대기실을 마련해 편안하게 대기할 수 있도록 했으며 3층 일반 정비, 4층에는 판금·도장 작업장이 위치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