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전자·방송·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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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나아이, 김해시 강소형 스마트도시 조성사업' 파트너로 참여
코나아이㈜가 3일 김해시의 '2025년 강소형 스마트도시 조성사업'의 핵심 파트너로 참여한다고 밝혔다.코나아이 관계자는 "시민 참여형 보상·인증 플랫폼 ‘GIMHAEPPY PAY(김해피페이)’를 통해 스마트도시의 핵심 가치인 지속가능성, 시민 체감도 향상, 그리고 첨단 기술 연계성을 실현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사업에서 코나아이는 'Encouraged' 전략의 중심축으로서, 김해시가 추진하는 탄소중립 실천, 에너지 절감, 친환경 대중교통 활성화 등 다양한 스마트 서비스와 시민 행동을 리워드 기반으로 연결하는 통합 친환경 플랫폼을 개발하고 운영하게 된다"라고 말했다. 특히, ‘GIMHAEPPY PAY’는 코나아이가 새롭게 추진하는 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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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바몬 공고, ’앱인토스와 제휴 서비스 선보여
알바몬(대표이사 윤현준)이 모바일 금융 플랫폼 토스에서도 알바 채용 공고를 확인할 수 있는 제휴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알바몬 관계자는 "토스와 ‘앱인토스(App in Toss)’ 파트너십을 맺고, 토스 앱 안에서 자사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라며 "앱인토스는 하나의 앱에 여러 서비스를 제공하는 앱인앱(App in App) 서비스로, 파트너사가 운영하는 서비스를 토스 앱에서 바로 이용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인적자원(HR) 플랫폼 중 앱인토스에 입점한 건 알바몬이 유일하다. 이는 사용자 접근성과 유입 채널 확대를 동시에 노린 전략으로 해석된다"라고 말했다. 토스 이용자는 앱 내 ‘미니앱’ 메뉴에서 알바몬 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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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GV, ‘동원 고추참치맛 팝콘’ 선보여
CGV는 동원F&B와 협업해 ‘동원 고추참치맛 팝콘’, ‘동원 고추참치 핫도그’, ‘쿨피스 파인톡톡 에이드’ 등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CGV 관계자는 "‘동원 고추참치맛 팝콘’은 동원 고추참치의 매콤 달달한 맛을 녹여낸 이색적인 팝콘이다"라며 "고소팝콘과 반반조합으로 즐기면 더욱 감칠맛 넘치게 맛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동원 고추참치 핫도그’는 통통한 소시지 핫도그 위에 고추참치가 그대로 올라가 식감과 비주얼 모두 눈길을 끈다"라며 "매콤한 메뉴에 빠질 수 없는 상큼한 파인애플맛 쿨피스를 더욱 달콤하고 청량함 가득하게 선보인 ‘쿨피스 파인톡톡 에이드’도 만나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번 콜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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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호나이스, 얼음정수기 5종 특별할인 프로모션 진행
청호나이스가 7월 한 달간 얼음정수기 5종에 대해 특별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최근 한낮 최고기온이 35도 안팎까지 치솟고 습한 날씨가 지속되면서 ‘얼음정수기’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소비자들에게 더욱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청호나이스 얼음정수기 △뉴 아이스트리 △아이스트리 플리 △슈퍼 아이스트리 등 총 5종이다"라며 "행사기간 중 구매 시 ‘뉴 아이스트리’는 매월 렌탈료 3천원 할인과 함께 1회차부터 6회차까지 6개월간 렌탈료 반값혜택이 제공되며, ‘아이스트리 플리’는 매월 렌탈료 6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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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웨이, ‘청정학교 교실숲 제7호’ 조성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서울 삼일초등학교에 ‘코웨이 청정학교 교실숲 제7호’를 조성했다고 2일 밝혔다.코웨이 관계자는 "임직원 자원봉사단과 함께 서울 동작구에 위치한 삼일초등학교 19개 학급에 ‘아레카야자’, ‘파초일엽’ 등 공기정화식물 총 494그루를 전달하고, 학생들을 대상으로 환경 교육을 진행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7회차를 맞이한 ‘코웨이 청정학교 교실숲 프로젝트’는 학생들이 식물과 가까이 지낼 수 있는 교육 환경을 조성하고, 반려 식물을 직접 심고 가꾸는 활동을 통해 환경 정서를 함양하고 환경 보호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기획된 친환경 ESG 활동이다"라고 말했다. 학생들은 임직원 봉사단과 함께 일회용 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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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누리 가격비교, 여름 맞이 에어컨 추가 적립 이벤트 진행
커넥트웨이브 계열사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에누리닷컴'이 에어컨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e머니를 기본 0.3% 적립에 추가로 0.5%를 적립해 주는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커넥트웨이브 관계자는 "이에 따라 고객들은 총 0.8%의 e머니 적립혜택을 받는다"라며 "올여름 역대급 폭염과 습한 날씨 예보에 따라 에어컨의 수요는 계속 확대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에어컨 구입시 고객들에게 혜택을 조금이라도 더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가 기획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추가 적립 이벤트는 7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에누리 앱(App)을 통해 제휴 쇼핑몰에서 에어컨 구매시 혜택을 받는다"라며 "적립된 e머니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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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가박스, ‘돌비 시네마’ 7월 라인업 공개
메가박스(대표 홍정인, 남용석)가 7월 개봉작 세 편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 <슈퍼맨>, <판타스틱 4: 새로운 출발>을 돌비 시네마에서 상영한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쥬라기’ 시리즈의 새 막을 올리는 작품부터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에 합류한 ‘판타스틱 4’의 이야기까지 구성된 이번 상영작은 돌비의 프리미엄 HDR 영상 기술 ‘돌비 비전(Dolby Vision®)’과 차세대 몰입형 음향 기술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가 적용된 돌비 시네마에서 더욱 몰입감 있게 관람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2일 스칼렛 요한슨의 합류로 화제를 모으는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이 개봉한다. 인류를 구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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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이노 자회사 EVSIS, 친환경 충전소 개소를 위한 MOU 체결
롯데이노베이트 자회사 EVSIS(이브이시스)가 이달 1일 서울 노원구청에서 노원구 탄소중립추진단, OCI파워, EV100과 함께 ‘노원구 탄소중립을 위한 분산에너지 융복합 EV스테이션 구축 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노원구 전역에 태양광과 에너지저장장치(ESS)를 활용한 신재생에너지 전기차 충전소를 설치하기 위해 추진됐다. 특히 노원구는 작년 11월 수도권 유일 탄소중립 선도도시로 선정된 바 있어, 이번 사업은 지속가능한 도시 구현의 대표 사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사업에서 EVSIS는 전기차 충전기 납품, 노원구는 부지 제공, OCI파워는 태양광 및 ESS발전소 구축, EV100은 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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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프렌즈,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3와 브랜드 협업 나서
카카오가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3와 협업해 카카오프렌즈 IP와 카카오톡을 기반으로 한 참여형 콘텐츠 선보이고 굿즈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춘식이 게임 The Final Game’은 지난해 '오징어 게임' 시즌2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브랜드 협업이다. 카카오는 카카오톡 내 오픈채팅, #(샵)검색, 선물하기 등 다양한 기능 및 서비스와 프렌즈 IP를 결합해 '오징어 게임' 시즌3의 세계관을 카카오톡 안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카카오는 지난 6월 25일 카카오톡 ‘#검색게임’과 영상을 시작으로 ‘춘식이 게임’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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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자율규제위, 2차 활동보고서 공개
네이버는 ‘네이버 이용자보호 및 자율규제위원회(이하 네이버 자율규제위원회)’가 지난 약 1년여 간의 활동 내역을 담은 2차 활동보고서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네이버 자율규제위원회는 역동적인 디지털 환경에 맞춰 이용자와 파트너들을 보호하고, 서비스 개선을 위한 제도적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2023년 9월 출범했다. 네이버 자율규제위원회는 지난 1년간 정기회의를 통해, AI 기술 등이 고도화되며 빠르고 다층적으로 변화하는 플랫폼 산업 환경 속 실효성 있는 자율규제 논의가 이어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왔다. 특히, 이번 활동보고서에는 이용자보호 및 자율규제 이행현황 점검 관점에서의 AI 안전성 관리 논의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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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토스페이 자동납부 도입
KT는 통신요금 납부 방식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토스페이 자동납부’ 서비스를 새롭게 도입했다고 2일 밝혔다. 기존에도 토스페이를 통한 통신요금 즉시 납부는 가능했지만, 정기적으로 자동 납부되는 ‘자동납부 기능’은 이번에 처음 도입된다. 이번 도입으로 KT는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페이코에 이어 토스페이까지 자동납부를 지원하게 됐다. KT는 이번 자동납부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 20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 중 토스페이 자동납부를 신청하고, 익월 실제 자동납부까지 완료한 고객에게는 토스포인트 1,000원이 제공된다. 또한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아이패드 에어’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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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일상의틈’서 중소기업 오프라인 판매 지원
LG유플러스는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과 협업해 진행되는 이번 사업을 통해 복합문화공간인 '일상비일상의틈byU+(이하 일상비일상의틈)’과 특화매장인 ‘일상의틈’에 중소기업 제품 판매 공간을 마련했다고 2일 밝혔다. 중소기업과 상생을 위해 확보한 공간은 서울 강남역에 있는 ‘일상비일상의틈’과 부산 서면 ‘일상의틈’ 매장이다. 일상비일상의틈 3층에 위치한 전시공간에는 총 59개의 중소기업이 만든 휴대폰 액세서리, 리빙 아이템, 뷰티 아이템 등이 전시되며 부산 서면 일상의틈에서는 4개 기업의 제품이 전시된다. 강남 일상비일상의틈이나 부산서면 일상의틈 매장을 찾은 고객은 자유롭게 중소기업의 제품을 살펴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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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슈퍼맨' 아트 워크 무료 공개
삼성전자가 8월 31일까지 삼성 아트 스토어를 통해 '슈퍼맨' 아트 워크 10점을 무료 공개한다고 2일 밝혔다. 제임스 건이 감독한 'DC 스튜디오'의 새로운 슈퍼맨 영화는 새롭게 정립된 DC 유니버스 세계관을 통한 리부트 시리즈의 첫 실사 장편 영화로, 세계 최대 영화 사이트 'IMDB'가 선정한 2025년 가장 기대되는 영화 중 1위에 꼽혔다. 슈퍼맨은 워너 브라더스 픽처스를 통해 이달 9일을 시작으로 전 세계 극장에서 상영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영화 개봉에 맞춰 소셜미디어, 웹사이트, 옥외 광고를 통해 슈퍼맨과 삼성 대형 TV를 접목한 다양한 영상 트레일러를 공개하는 "슈퍼 빅 TV" 캠페인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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펄어비스 검은사막 30번째 신규 클래스 ‘오공’ 글로벌 출시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30번째 신규 클래스 ‘오공’을 2일 전 세계에 선보였다. ‘오공’은 고전 서사 '서유기'의 손오공의 후손으로, 인간의 외형을 지녔지만 일반 인간과는 차별화된 비범한 능력을 갖고 있는 클래스다. 주무기로 ‘여의봉’을, 각성 무기로 크기가 커지는 특성을 지닌 ‘옥경주’를 사용한다. 주무기와 각성 무기를 자유롭게 오가는 개방형 구조로 설계돼 다양한 전투 스타일을 구사할 수 있다. ‘오공’은 ‘호리병’에 도력을 가득 채워 ‘제천대성 모드’를 발동해 적에게 더욱 강력한 공격을 가할 수 있다. ‘제천대성 모드’에서는 여의봉의 공격 범위가 늘어나고 ‘오공’의 분신들이 나타나 전투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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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씨(NC) 저니 오브 모나크, 팬아트 공모전 수상작 영웅 ‘젠’ 정식 출시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의 방치형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저니 오브 모나크(Journey of Monarch)’가 신규 영웅 ‘젠’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젠’은 전설 등급의 불속성 근거리형 영웅이다. 적을 공격하고 아군의 치명타 확률을 증가시키는 ‘화빙절도’ 등의 스킬을 사용한다. ‘젠’은 지난 2월 진행한 ‘팬아트 이벤트’의 수상작을 기반으로 만들어졌다. 이용자가 직접 디자인한 캐릭터와 콘셉트를 활용했다. 저니 오브 모나크 개발진은 ‘채널 저니’ 생방송을 통해 독창적인 콘셉트와 높은 대중성 등을 선정 사유로 밝힌 바 있다. 신규 결속 등급 영웅 및 마법인형도 추가됐다. 이용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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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투스플랫폼, 웹젠과 하이브 사용 관련 업무협약 체결
컴투스홀딩스의 자회사 컴투스플랫폼은 웹젠과 게임 백엔드 서비스(GBaaS) ‘하이브(Hive)’의 사용 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웹젠의 ‘뮤: 포켓 나이츠’에 하이브가 적용된다. 컴투스플랫폼 최석원 대표는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뮤 IP를 보유하며 국내 게임산업을 주도해온 웹젠에 하이브를 공급하는 것은 특별한 의미”라며 “뮤: 포켓 나이츠에 대한 맞춤형 지원을 통해 효율적인 게임 운영과 사업 성과 달성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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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랩 V3 모바일 시큐리티, AV-TEST 평가에서 인증 획득
안랩의 스마트폰 보안 솔루션 V3 모바일 시큐리티가 글로벌 보안제품 성능 테스트인 AV-TEST의 최신 평가에서 인증을 획득했다.안랩 관계자는 "V3 모바일 시큐리티는 올해 5월 AV-TEST 안드로이드용 백신 부문에 참가해 ▲진단율(Protection, 악성 앱 탐지 능력) ▲성능(Performance, 제품 실행 시 스마트폰 성능 영향) ▲사용성(Usability, 악성 앱 오진 여부) 등 세 가지 평가 항목 모두에서 만점을 획득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V3 모바일 시큐리티는 2013년부터 지속적으로 AV-TEST에 참여해 왔으며, 이번 인증으로 누적 인증 횟수 71회를 달성했다. 이는 국내 스마트폰 보안 제품 가운데 최다 기록이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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