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전자·방송·게임
-
CGV 아트하우스, ‘리마스터링 시리즈 기획전: 파격과 상상’ 실시
CGV가 프랑스 거장 감독의 영화 4편을 연이어 상영하는 ‘리마스터링 시리즈 기획전: 파격과 상상’을 5월부터 6월까지 아트하우스에서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CGV 관계자는 "‘미치광이 피에로’ 60주년 기념 개봉에 맞춰 선보이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로베르 브레송의 ‘몽상가의 나흘 밤’, 장 뤽 고다르의 ‘미치광이 피에로’와 ‘알파빌’, 장 피에르 멜빌의 ‘그림자 군단’이 순차적으로 상영된다"라며 "상영작 모두 디지털 리마스터링을 거쳐 원작의 감성, 미장센까지 온전히 감상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오는 21일 가장 먼저 상영되는 로베르 브레송의 ‘몽상가의 나흘 밤’(1971년)은 도스토옙스키의 소설 ‘백야’를
-
SOOP, 베트남 3쿠션 월드컵 전경기 생중계 진행
SOOP이 19일부터 베트남 호치민에서 개막하는 올해 두 번째 3쿠션 월드컵을 전 경기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SOOP 관계자는 "3쿠션 월드컵은 네덜란드의 딕야스퍼스, 벨기에의 에디 멕스, 이탈리아의 마르코 자네티, 이집트의 사메 시돔, 베트남의 트란 퀴엣 치엔·트란 탄 럭 등 세계 최정상급 선수들이 모여 우승을 다투는 무대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대회에는 대한민국 선수 19명이 참가해 국내 당구 팬들의 이목을 끈다"라며 "선수단은 PPPQ(4명), PPQ(6명), PQ(2명), Q(4명)까지 다양한 랭킹 그룹의 선수가 나서며, 조명우·허정한 등 시드권 선수들은 32강부터 경기에 나설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특히 ‘로드 투 UMB 시즌1’에서 출전권
-
뮤직카우, ‘그 때 그 노래, 지금의 나에게’ 배당 이벤트 진행
뮤직카우가 19일 가수 윤종신과 ‘그 때 그 노래, 지금의 나에게’ 배당 이벤트를 오픈한다. 뮤직카우 관계자는 "이벤트 기간 중 새롭게 공개되는 음악증권 청약에 참여하면 배당금 2배 혜택부터 포인트, 백화점 상품권, 윤종신 친필 사인 애장품 등 다양한 선물 당첨 기회가 제공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 때 그 노래, 지금의 나에게’ 배당 이벤트는 5월 19일부터 6월 18일까지 진행된다"라며 "이벤트 기간 중 오픈하는 신규 옥션 참여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옥션은 신규 음악증권을 발행하는 뮤직카우만의 모집 절차로, 주식의 공모주 청약과 비슷한 개념이다. 옥션을 통해 새로운 음악증권을 가장 먼저, 거래
-
SOOP, ‘쭉~ 이어Dream’ 스트리머 구독 이벤트 실시
SOOP이 ‘쭉~ 이어Dream’ 이벤트를 오는 7월 18일(금)까지 두 달간 운영한다.SOOP 관계자는 "해당 이벤트는 다른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활동하던 스트리머가 SOOP에서 새롭게 활동을 시작할 경우, 해당 스트리머의 구독자들이 기존 구독 개월 수를 그대로 이어갈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라고 전했다.이벤트를 통해 스트리머는 안정적으로 새로운 플랫폼에 안착할 수 있고, 구독 유저들은 구독 혜택 손실 없이 SOOP 플랫폼에서 좋아하는 스트리머를 계속 응원할 수 있다.SOOP 관계자는 "이번 ‘쭉~ 이어Dream’ 구독 이어가기 이벤트는 지난 16일(금)부터 시작된 SOOP의 브랜드 광고 캠페인 중 하나인 '숲트리머 어드벤처'와 연계해
-
놀유니버스 NOL 티켓, 제18회 골든티켓어워즈의 최종 수상결과 발표
놀유니버스(공동대표 배보찬ㆍ최휘영)가 운영하는 NOL 티켓은 제18회 골든티켓어워즈의 최종 수상결과를 19일 발표했다. 놀유니버스 관계자는 "골든티켓어워즈는 매년 최고의 티켓파워를 보여준 공연과 아티스트를 선정해 시상하는 시상식으로, 지난 2005년 시작돼 우리나라 공연계에서 가장 오랜 전통과 권위를 자랑한다"라며 "한 해 동안 공연된 작품들의 티켓 파워를 확인하고 아티스트들의 활약을 되돌아보는 의미있는 시상식으로 평가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번 제18회 골든티켓어워즈는 2024년 3월부터 2025년 2월까지 국내에서 개최된 공연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공연 부문과 아티스트 부문으로 나뉘어 뮤지컬, 연극, 클래식, 페스티벌
-
청호나이스, 얼음정수기 판매 20% 증가
청호나이스 올해 1월부터 4월까지 얼음정수기 판매량이 전년 같은 기간에 비해 약 20% 증가했다고 19일 말했다.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얼음정수기는 가정에서 시원한 음료를 즐기는 트렌드에 맞춰 필수 신혼가전으로도 자리잡고 있으며, 한 번의 설치로 얼음과 냉∙온수를 모두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함, 위생적인 케어시스템, 공간 활용도가 높은 컴팩트한 디자인 등으로 이들 소비층의 선택을 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세계 최초로 얼음정수기를 선보인 청호나이스는 다년간 축적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얼음정수기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라며 "가정용 얼음정수기부터 대용량 업소용 얼음정수
-
코웨이, ‘물빛소리 합창단 런치 콘서트’ 진행
코웨이(대표 서장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17일 서울 구로구 지타워에 위치한 코웨이 본사에서 ‘제3회 물빛소리 합창단 런치 콘서트’를 진행했다.코웨이 관계자는 "‘코웨이 물빛소리 합창단’은 중증 시각장애인 20명으로 구성된 합창단으로, 문화예술을 통해 장애인의 직업 재활을 지원하고 시각장애 예술인의 안정적인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기 위해 지난 2022년 창단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올해로 3회를 맞은 이번 콘서트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단위 관람객들이 음악을 통해 장애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형성하고 모두가 함께하는 포용 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라며 "특히 주말에 열린 이번 행사는 임직원은 물론 임직원
-
[IT/방송이슈] 리본카, ‘5! Happy Day’ 타임딜 열어 外
비대면 직영인증중고차 플랫폼 리본카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13일부터 5월 26일까지 14일간 ‘5! Happy Day’ 타임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타임딜은 가족 나들이와 레저 활동이 활발해지는 5월을 맞아,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중고차를 합리적인 조건에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타임딜 대상 차량은 ▲현대 아반떼 등 엔트리카부터, ▲제네시스 G90 ▲현대 그랜저 등 부모님 세대가 선호하는 중대형 세단, ▲제네시스 GV80 ▲현대 신형 싼타페 등 장거리 이동이나 가족 나들이에 적합한 SUV까지 폭넓게 구성되어 있다. 특히, 패밀리카로 수요가 높은 현대 ‘팰리세이드’는 최대 250만 원의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타임딜 차량 구매
-
SK매직, ‘원코크 플러스 얼음물 정수기’ 선보여
SK매직이 ‘원코크 플러스 얼음물 정수기(모델명: WPU-IAC425S)’를 선보이고,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SK매직 관계자는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는 터치 한 번으로 얼음과 물이 동시 출수하는 신개념 얼음 정수기로 SK매직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얼음 정수기다"라며 "SK매직은 제품 경쟁력을 한층 강화한 신모델 ‘원코크 플러스 얼음물 정수기’를 시장에 선보이며 원조 대세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한다는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 제품은 얼음물 기능으로 아이스 아메리카노 등 각종 홈카페 음료를 사계절 내내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정수된 물을 저수조에 담아 보관하는 탱크형 방식이 아닌 버튼
-
세라젬 이경수 대표이사 사장, ‘서비스 엑설런스 어워드’ 수상
세라젬 이경수 대표이사 사장이 (사)한국서비스경영학회 주최로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진행된 2025 춘계학술대회에서 ‘서비스 엑설런스 어워드(2025 Service Excellence Award) 민간 CEO 부문’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세라젬 관계자는 "한국서비스경영학회는 고객 중심의 서비스 경영을 통해 국가 및 산업 전반의 서비스 경쟁력을 높이는 데 기여한 조직과 개인을 매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1998년 창립 이래 척추 관리 의료기기를 중심으로 고객 경험 기반의 헬스케어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장해왔으며, 특히 2018년 국내 시장에 본격 진출해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구축화 대규모 조직 신설, 소비자중심경영 도
-
나인하이어, 공식 유튜브에서 HR 웨비나 실시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가 오는 22일(목) 기업 인사 담당자 대상 '경력직·중량급 인재 채용'을 주제로 HR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잡코리아 관계자는 "나인하이어는 최근 연이은 경기 침체와 글로벌 불확실성, 경제 성장 둔화 전망 속에서 경력직 인재 확보에 관심있는 기업을 위해 이번 웨비나를 열었다"라며 "즉시 실무 투입이 가능한 중량급 인재를 영입하는 것은 점점 더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 상황"이라고 전했다.이어 "이번 웨비나는 나인하이어 CX(고객 경험) 총괄 담당자와 현직 대기업 글로벌 채용 전문가가 함께 강연을 구성해 참가자 대상 채용 실무와 관련된 다양한 노하우를 전달한다"라
-
메가박스 코엑스, 개관 25주년 맞아 리뉴얼 진행
메가박스(대표 홍정인, 남용석)를 대표하는 코엑스점이 개관 25주년을 맞아 리뉴얼을 마치고 오는 24일부터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 대비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메가박스 관계자는 "코엑스점은 메가박스 1호점이자 핵심 플래그십 지점으로, 브랜드의 정체성과 비전을 담은 공간이다"라며 "이번 리뉴얼을 통해 관객들의 최근 영화 관람 트렌드를 반영한 2가지 특별관을 새롭게 도입했으며, 모든 상영관이 특별관으로 업그레이드됐다"라고 전했다. 먼저 앞서 공개한 ‘MEGA | LED(메가 LED)’ 특별관은 LG전자의 초대형 LED 스크린 ‘LG 미라클래스’를 국내 처음 적용해 혁신적인 극장 경험을 선사한다. 영화 상영 외에서도 애니메이션, 콘서트, 라
-
바디프랜드 신세계백화점에 ‘건강수명 충전소’ 팝업 행사 진행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최신 헬스케어로봇과 의료기기, 마사지소파를 경험해 볼 수 있는 ‘건강수명 충전소’ 팝업 행사를 지난 8일부터 6일간 열었다.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이번 팝업 행사는 ‘건강수명 충전소’ 콘셉트로 바디프랜드 헬스케어로봇 제품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이벤트존으로 구성됐다"라며 "행사장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버스터미널을 연결하는 장소에 65평 규모로 넓게 마련됐다"라고 전했다. 바디프랜드 건강수명 충전소에는 6일간 총 2,380명이 다녀갔다. 팝업 행사장에 설치된 헬스케어로봇과 의료기기, 마사지소파 등 총 21대 제품이 잠
-
안랩 V3, ‘지능형 위협 방어 테스트’서 만점 획득
안랩의 백신 솔루션 V3가 글로벌 보안제품 평가인 ‘AV-TEST’의 올해 첫번째 ‘지능형 위협 방어 테스트(Advanced Threat Protection Test, 이하 ATP 테스트)’에서 만점을 획득했다.안랩 관계자는 "매 짝수 달마다 진행되는 ATP 테스트는 마이터어택 프레임워크를 토대로 설계된 10가지 사이버 공격 시나리오를 활용해 보안 제품의 지능형 위협 탐지·대응 능력을 평가한다"라며 "각 공격 시나리오를 최초 침입부터 최종 정보 유출에 이르기까지 총 9단계로 나누어, 보안 제품이 어떤 단계에서 위협을 차단하는지를 평가하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안랩 V3는 2025년 2월 ATP 테스트의 ‘홈 유저’ 및 ‘비즈니스 유저’ 부문에 참여해,
-
CGV, ‘월간 CGV 씬-스틸러상’ 첫 수상자 선정
CGV는 KBO(한국야구위원회)와 함께 올해 새롭게 신설한 CGV 공식 스폰서상 ‘월간 CGV 씬-스틸러상’의 첫 수상자로 한화 이글스의 홍창화 응원단장을 선정하고 시상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CGV 관계자는 "‘월간 CGV 씬-스틸러상’은 KBO 리그 진행 중 영화 같은 명장면을 만들어낸 1인을 선정해 월간 시상을 진행하는 이벤트로 선수단을 포함해 응원단, 구단 스태프, 진행요원 등 야구장에서 함께하는 모든 인원이 대상자다"라며 "CGV는 CGV 씬-스틸러상 수상자에게 상금 100만원을 비롯해 씨네드쉐프 무비&다이닝 2인 패키지를 부상으로 수여한다"라고 전했다. '3~4월 CGV 씬-스틸러상' 후보에는 쏟아지는 폭우 속 열정적인 응원을 펼쳐낸
-
'SOOP 어드벤처' 본편 영상 공개
SOOP은 16일 0시, 'SOOP 어드벤처'의 시작을 알리는 본편 영상을 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 SOOP 관계자는 "라이브 스트리밍 전속 계약을 체결한 T1이 함께하는 브랜드 광고 캠페인 ‘SOOP 어드벤처’의 본편 영상에는 T1 ‘페이커’ 이상혁이 출연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본편 영상에서 전달되는 ‘라이브 스트리밍을 넘어, 라이프 스트리밍이 되다’는 슬로건은 스트리머가 일상을 실시간으로 공유하고, 유저가 이를 함께 즐기며 소통하는 모습을 표현한 문구다"라며 "이어지는 “인생의 하이라이트도, 망설여지는 순간도 편집하지 않아. 그게 진짜 나니까”라는 내레이션은, 편집 없이 전해지는 꾸미지 않은 순간들을 통해 유저와 소통하는 S
-
SK매직-PSG,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공기청정기 선보여
SK매직(대표이사 김완성)이 세계적인 축구 명문 구단, 파리 생제르맹(Paris Saint-Germain, 이하 PSG)와 콜라보레이션 정수기를 선보인데 이어 스타일과 성능을 겸비한 한정판 ‘SK매직 X PSG 코어 공기청정기(모델명: ACL-130Z0SKPN)’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SK매직 관계자는 "이번 선보인 제품은 SK매직의 공기청정 기술력과 PSG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프리미엄 이미지를 접목한 콜라보레이션 모델로 콤팩트한 크기는 물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다"라고 전했다. 이어 "PSG의 연고지인 프랑스 파리의 감성을 반영해 트렌디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완성했으며, 네이비와 레드 컬러의 조합으로 PSG의 역사와 정체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