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아르마니 뷰티, 새로운 한국 모델로 배우 ‘전여빈’ 발탁

2021-09-03 11:12:47

center
[로이슈 편도욱 기자]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가 배우 전여빈을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 그간 진정성 있는 연기력과 우아하고 세련된 이미지로 대세 배우로 떠오른 전여빈은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의 베스트 파운데이션인 ‘디자이너 리프트’의 화보를 시작으로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를 대표하는 모델로서 활동하게 된다.

전여빈은 “평소 즐겨 사용했던 브랜드인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의 모델이 되어 매우 기쁘고 설렌다. 앞으로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가 추구하는 내면의 파워풀한 힘을 지니면서도 우아함을 갖춘 여성상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전했다.

전여빈의 모델 발탁에 대해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관계자는 “전여빈은 다양한 필모그래피를 통해 뛰어난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는 배우이다. 그녀의 클래식한 이미지와 함께 내제된 카리스마가 파워풀한 잠재력을 지님과 동시에, 20~30대 여성들이 선망하는 고급스러운 아름다움 또한 갖추고 있다. 이러한 부분들이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가 추구하는 여성상에 완벽하게 부합한다.”고 말했다. 이에 덧붙여 “이렇게 아름답고 열정적인 배우 전여빈과 함께 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앞으로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의 새로운 모델로서 더 많은 소비자, 특히 20∼30대 젊은 여성 소비자들에게 많은 영감을 선사해 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