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롯데관광개발, 아프리카 6개국 비즈니스 클래스 패키지 선보여
롯데관광개발은 브랜드 ‘HIGH&(하이앤드)’ 대표 상품으로 아프리카 6개국을 여행하는 비즈니스 클래스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이번 상품은 오는 11월부터 내년 3월까지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출발하며 케냐, 탄자니아, 잠비아, 짐바브웨, 보츠와나, 남아프리카 공화국 등 아프리카 대륙의 주요 국가들을 13일간 둘러보는 일정으로 구성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인천에서 출발해 두바이를 경유하는 왕복 항공편은 에미레이트항공 비즈니스 클래스를 이용하며, 180도 침대형 풀 플랫 좌석과 고급 기내식, 와인, 미니 바 등을 갖춘 기내 서비스가 제공된다"라며 "또한 집에서 인천공항까지의 전용 차량 픽업·샌
-
홈앤쇼핑, 매실 소비 촉진 위한 상생마케팅 행사 진행
홈앤쇼핑은 지난 4일(수), 서울 양재 하나로마트에서 ‘매실 상생마케팅 행사’를 개최하고, 총 5천만 원 상당의 매실을 구매해 직거래 판촉을 지원했다고 밝혔다.홈앤쇼핑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본격적인 매실 수확기를 맞아 가격 하락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매실 재배 농가를 돕고, 소비자들에게 제철 국산 농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현장에서 매실 시식과 활용법 등을 소개하며 소비 촉진을 유도했고, 행사 당일 판매된 매실은 전량 농가로부터 직접 구매해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했다"라며 "해당 매실은 전국의 중소 규모 농가에서 재배한 것으로, 이번 행사는 대중소농어업협력재단과의 협업
-
순천 ‘조례 수자인 에디션’ 입주…“전 세대 펜트하우스급”
(주)BS한양이 공급한 순천 또 하나의 랜드마크 ‘조례 수자인 에디션’이 지난 5일부터 입주를 시작했다. 이 단지는 올해 8월부터 약 2년간 신규 입주단지가 없는 순천 지역에서 최신축 아파트로서 희소성과 완성도 높은 상품성, 우수한 입지, 쾌적한 주거환경을 모두 갖춰 입주예정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어 빠르게 입주가 이뤄질 전망이다.조례 수자인 에디션은 전라남도 순천시 조례동 1519-1번지 일원에 지하 4층~지상 27층 5개동, 전용면적 101·125㎡ 총 340세대 규모로 조성됐다.BS한양에 따르면 조례 수자인 에디션은 그동안 순천에서 볼 수 없었던 고품격 주거단지로 주목받고 있다. ‘340 펜트하우스 컬렉션’을 콘셉트로, 전 세대를
-
[생활경제 이슈] SPC 배스킨라빈스, 6월 이달의 맛 ‘카페오레 초코 크런치’ 선보여 外
SPC 배스킨라빈스가 6월 이달의 맛으로 ‘카페오레 초코 크런치’를 선보였다.6월 이달의 맛 ‘카페오레 초코 크런치’는 무더운 여름철 시원하고 달콤한 커피가 생각나는 순간에 즐기기 좋은 플레이버다. 진한 커피와 부드러운 우유가 어우러진 카페오레 아이스크림과 우유 아이스크림을 조합했다. 여기에 초콜릿 코팅이 된 커피맛 토피(사탕의 종류)와 크리스피 크래클 퍼지 리본(아이스크림에 넣는 시럽의 일종)을 더해 바삭한 식감과 달콤한 초콜릿 풍미를 살렸다.커피 디저트 ‘아이스 바움쿠헨 카페오레’도 이달 중순 출시한다. 겹겹이 쌓인 부드러운 바움쿠헨 안에 바삭한 크럼블과 진한 풍미의 커피우유 아이스크림을 더해 바삭함과 부드
-
[생활경제 이슈] 더본코리아, 전면적 경영 쇄신 단행 外
더본코리아는 6월 9일부로 기존 백종원·강석원 각자 대표 체제에서 백종원 단독 대표 체제로 전환한다. 그동안 각자대표 체제에서 발생했던 의사결정 지연과 책임소재 불명확성을 해소하고, 백종원 대표가 직접 경영 전반을 진두지휘하게 된다.백 대표는 “이번 위기는 본질에 충실해야 한다는 준엄한 경고”라며, “배수진의 각오로 반드시 기업의 혁신과 도약을 이뤄내겠다”고 강조했다.대표이사 직속에 전략기획본부를 신설, 리스크 통합 대응 및 경영 효율화ㆍ관리체계 정비를 주도하게 된다. 또한 글로벌 시장 진출 및 신사업 발굴 등 중추적 역할을 수행하면서 당면한 위기를 기회로 전환하는 컨트롤타워로서 기능하게 된다.최근 논란이
-
전한-연성대, ‘제2회 음료개발 아이디어 공모전’ 진행
주식회사 전한은 지난 6월 5일 연성대학교와 함께 ‘제2회 음료개발 아이디어 공모전’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전한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강강술래 늘봄농원점과 늘봄주막, 카페 ‘풍경으로’ 등 주식회사 전한이 운영하는 외식·레저형 테마파크 ‘휴미락’에서 활용할 차별화된 음료 개발을 목적으로 기획되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대회의 주제는 ‘3대(代)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건강·웰니스 음료’로 참가자들은 ▲티 또는 티베리에이션 음료 1종 ▲블렌디드류(스무디 또는 주스) 1종, 총 2종의 메뉴를 개발해 출품했다"라고 말했다. 연성대학교 카페베이커리학과 재학생 22개 팀이 열띤 경쟁을 벌였으며, 1차 기획서 심사를 통해
-
아웃백, 삼성카드 LINK 제휴 청구할인 프로모션 실시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삼성카드 LINK 서비스와 제휴하여 6월 한 달간 청구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아웃백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2025년 6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삼성카드 LINK 서비스에 연결된 삼성카드로 아웃백 매장에서 10만 원 이상 결제 시 1만 원이 자동으로 청구 할인된다"라며 "해당 혜택은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되며, LINK 연결만으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삼성카드 LINK는 고객이 원하는 혜택을 사전에 카드에 연결해두면, 결제 시 자동으로 할인이 적용되는 스마트한 결제 서비스로, 번거로운 절차 없이 일상 속 혜택
-
이디야커피, ‘코리아 메모리얼 페스타’서 커피트럭 운영
이디야커피는 지난 6월 6일부터 7일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열린 ‘코리아 메모리얼 페스타’에서 커피 트럭을 운영하고, 수익금 전액을 국가유공자 지원을 위해 기부한다고 9일 밝혔다.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코리아 메모리얼 페스타’는 국가보훈부가 주관하는 대규모 문화 행사다"라며 "추모와 의식 중심이었던 보훈 행사를 음악과 예술, 체험과 나눔의 장으로 확대해 국민이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올해 행사는 인기 가수들의 공연, 패션쇼, 팝업스토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라고 말했다. 이디야커피는 행사장 내 커피 트럭을 통해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
[생활경제 이슈] 질러, ‘부드러운 라이트 육포’ 출시 外
질러(Ziller)가 나트륨 함량을 줄여 더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질러 부드러운 라이트 육포’를 출시했다.‘질러 부드러운 라이트 육포’는 육포를 좋아하지만 높은 염분 함량이 걱정됐던 소비자를 위해 나트륨 함량을 30% 낮춘 것이 특징이다(2023년 마켓링크 기준, 국내 육포시장 매출 상위 3사 평균 대비). 건강한 식습관을 추구하는 ‘저속노화’ 트렌드와 불필요한 성분을 덜어내는 ‘로우 스펙 (Low Spec)’ 트렌드에 부합하는 간식이다.육포의 짠맛을 줄이면서도 질러 육포만의 비법으로 부드러운 맛은 그대로 간직했다. 질러만의 4℃ 이하 저온에이징 숙성을 활용해 고기를 천천히 숙성시킴으로써 육즙 손실을 최소화했으며, 고기를 하나
-
[생활경제 이슈] 하이모, 여름맞이 특별 프로모션 실시 外
하이모가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고객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개개인의 헤어 고민 커버에 최적화된 하이모 가발은 물론, 자연스러운 가발 착용에 도움을 주는 전문 관리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먼저 하이모는 오는 6월 30일까지 맞춤 및 기성가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0만 원 할인과 함께, 제품 착용일로부터 6개월간 관리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관리 서비스 1개월 1회 제공 기준) 기존에 제품 구매 시 무상 제공되던 3회의 관리 서비스를 6회로 확대해 혜택 범위를 넓혔으며, 이는 고객이 제품 손질 방법 등을 충분
-
빙그레, ‘켄싱턴 갓따옴’ 협업 프로모션 진행
빙그레가 켄싱턴호텔앤리조트와 ‘켄싱턴 갓따옴’ 협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빙그레 관계자는 "‘켄싱턴 갓따옴’ 프로모션은 빙그레의 프리미엄 냉장 주스 브랜드 따옴의 슬로건인 ‘자연에서 갓 따옴’을 활용해 켄싱턴호텔앤리조트를 다녀온 듯한 느낌을 주는 언어유희가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프로모션은 켄싱턴호텔앤리조트의 주요 키즈 프렌들리(Kids Friendly) 호텔 및 리조트를 방문하는 자녀 동반 가족 중 ‘예스! 키즈(Yes! Kids)’ 패키지로 체크인 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라며 "지점별 패키지 구성과 투숙 기간은 상이하며, 자세한 내용은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
-
제주항공, ‘히스토리·서비스·혜택’ 모두 모은 브랜드 사이트 공개
제주항공(대표이사 김이배)이 제주항공의 차별화된 가치를 담은 브랜드 사이트를 공개했다.제주항공은 자사 홈페이지에 지난달 공개한 신규 브랜드 캠페인과 브랜드 히스토리, 제주항공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브랜드 사이트 ‘J캠페인’을 정식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제주항공의 브랜드 사이트는 J스토리, J포인트, J멤버스, J서비스 등으로 구성됐다.J스토리에는 △지난달 공개한 브랜드 캠페인 영상 ‘우리의 여행은 J로부터’ △2005년 창립부터 지금까지의 브랜드 히스토리 △제주항공 전용 서체 ‘플라이트 산스’ △차세대 항공기 B737-8에 대한 소개가 담겨 있다.J포인트와 J멤버스에서는 승급 조건을 낮추고 등급
-
티웨이항공, 설렘 가득한 6월 ‘할인코드 프로모션’ 진행
티웨이항공은 오는 15일까지 ‘할인코드 입력하면 국제선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티웨이항공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에서 유럽, 대양주, 일본, 중화권, 동남아, 중앙아시아 등 국제선 노선을 대상으로 일주일간 진행한다. 탑승 기간은 6월 9일부터 내년 3월 28일까지로, 노선별 탑승 기간이 상이하다. 참여 방법은 48개 국제선 노선 예약 시 이벤트 페이지 내에 명시된 할인코드 ‘여행준비’를 입력하면 최대 17% 할인된 가격에 항공권을 예약할 수 있다. 할인율은 △중화권 최대 17% △일본·동남아 최대 15% △유럽·미주·중앙아시아·대양주 최대 10% 할인을 제공한다.또 할인코드와 중복해 사
-
기아, 브랜드 최초 전동화 PBV ‘PV5’ 계약 시동…‘패신저’ 3천만원대 구입 가능
기아가 브랜드 최초의 전동화 전용 PBV ‘더 기아 PV5(The Kia PV5)’의 사양 구성과 가격을 공개하고 오는 10일부터 계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기아에 따르면 PV5는 PBV 전용 전동화 플랫폼 ‘E-GMP.S(Electric-Global Modular Platform for Service)’를 기반으로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대응할 수 있도록 개발된 하드웨어와 최적의 비즈니스 환경을 지원하는 소프트웨어 솔루션이 통합된 신개념의 중형 PBV이다.E-GMP.S는 전기차 전용 플랫폼 E-GMP의 우수한 전동화 기술력을 바탕으로 PBV에 최적화된 상품성을 구현하기 위해 개발됐으며, 편평한 플로어와 넓은 실내 및 화물 공간, 다양한 어퍼 바디 탑재가 용이한 구조를 갖춰 유연한 라인업
-
현대차, G마켓과 SUV 구매 이벤트 실시
현대차는 오는 22일까지 이커머스 플랫폼인 G마켓과 함께 SUV 구매 고객에게 최대 2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와 고객 참여형 SNS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현대차는 지난 2022년부터 매년 G마켓과 캐스퍼 구매 이벤트를 실시했으며 올해는 SUV 라인업을 확대해 보다 많은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차는 G마켓 회원을 대상으로 ▲캐스퍼 ▲베뉴 ▲코나 ▲투싼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할인 쿠폰은 G마켓 애플리케이션 또는 홈페이지에서 발급 가능하다. 차종에 따라 캐스퍼와 캐스퍼 일렉트릭은 22일, 베뉴, 코나, 투싼은 24일까지 차량 계약 시 이용할 수 있다.현대차와 G마켓은 이번
-
대우건설 컨소시엄, 영등포 ‘리버센트 푸르지오 위브’ 6월 분양
대우건설과 두산건설 컨소시엄은 오는 6월 말 서울 영등포 1-13구역 도시환경정비사업을 통해 공급하는 ‘리버센트 푸르지오 위브’를 분양할 예정이다.‘리버센트 푸르지오 위브’는 서울시 영등포구 영등포동5가 32-8번지 일원에 지하 4층~지상 33층, 5개동 총 659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이 중 175세대가 일반분양 물량으로, 전용면적별로는 ▲59㎡A 17세대 ▲76㎡ 41세대 ▲84㎡A 13세대 ▲84㎡C 87세대 ▲84㎡D 17세대 등이다.대우건설 관계자는 “‘리버센트 푸르지오 위브’는 약 4000여 세대 규모의 신흥 주거지로 거듭나게 될 영등포 뉴타운 정비사업지 내에서도 핵심 입지로 평가 받는다”며 “특히 대우건설과 두산건설의 브랜드 프리미
-
포스코이앤씨, 용산정비창 조합원 사로잡을 ‘오티에르 용산’ 홍보관 오픈
포스코이앤씨가 9일 서울 용산구 한강로3가에 위치한 용산 베르가모 4층에 용산 정비창전면 제1구역의 홍보관을 열고 ‘오티에르 용산’을 본격적으로 선보였다.홍보관 입구에 들어서면 ‘오티에르 용산’의 시그니처 향기와 음악이 조합원을 맞이한다. 조합원들은 홍보관에서 포스코이앤씨가 제안서에 담은 모든 내용을 직접 눈으로 보고 체험할 수 있다.먼저 글로벌 설계사이자 서울총괄건축가 파트너스 소속인 ‘유엔스튜디오(UNStudio)’의 ‘벤 반 베르켈’과 협업해 한강 물결의 곡선미를 모티브로 자연과 도시적인 느낌으로 외관을 표현해 낸 단지 모형도가 가장 눈에 띈다. 인허가 기준까지 고려하여 조망 특화를 반영한 두 쌍의 스카이브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