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생활경제 이슈] 한솥도시락, ‘왕 제육 만두’ 수량한정 선보여 外
한솥도시락은 새로운 스낵 메뉴 ‘왕 제육 만두’를 10만 개 수량 한정으로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도시락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든든한 사이드 메뉴에 대한 고객 수요와 간식이나 간단한 식사 대용으로도 만족감을 줄 수 있는 제품에 대한 니즈를 반영해 기획됐다.‘왕 제육 만두’는 보통 만두(약 20~30g)보다 약 2.5배 큰 70g의 큼직한 사이즈가 특징이다. 2개입(총 140g) 구성으로 제공되며, 도시락에 곁들이는 반찬은 물론, 간단한 간식이나 가벼운 안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메뉴다.만두 속은 한솥도시락 인기 메뉴 ‘제육볶음’의 매콤한 양념과 고기 풍미를 담아냈으며,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채운 튀김 만두
-
귀뚜라미, 가정용보일러 렌탈 서비스 ‘따숨케어’ 선보여
(주)귀뚜라미(대표 김학수)는 (주)현대렌탈케어(대표 천경호)의 라이프 토탈 홈케어 브랜드 현대큐밍을 통해 가정용 보일러 렌탈 서비스 ‘따숨케어’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귀뚜라미 관계자는 "‘따숨케어’는 귀뚜라미의 고효율 친환경 보일러를 초기 구매 비용 부담 없이 월 3만 원대의 합리적 가격에 제공한다"라며 "또한, 현대렌탈케어 제휴 신용카드로 렌탈요금 자동납부를 할 경우 전월 사용실적에 따라 최대 월 2만5000원까지 렌탈요금을 할인해준다"라고 전했다. 특히, △ 5년 무상 A/S 제공, △ 연 1회 정기 성능 점검, △ 24시간 이내 고장 대응 등 차별화된 사후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가정용 보일러는 설치 후 장기간 사용되는
-
파스쿠찌, ‘3단 완전자동 우산’ 선보여
파스쿠찌가 이탈리아의 여름 감성을 담은 ‘3단 완전자동 우산’ 2종을 출시했다.파스쿠찌 관계자는 "3단 완전자동 우산’은 이탈리아 여름의 낮과 밤을 콘셉트로 각각 블루, 퍼플 두 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라며 "우산을 펼치면 이탈리아 베네치아 부라노섬의 알록달록한 풍경이 담겨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산은 자외선 97% 이상을 차단하는 UV 코팅을 적용해 양산으로도 사용 가능하다"라며 "전용 파우치와 가벼운 슬림 버튼형 손잡이로 휴대성을 더했으며, 손잡이를 넣을 때 우산 프레임이 튕기지 않는 세이프 폴드(Safe Fold) 기능을 추가했다"라고 말했다. 파스쿠찌 매장에서 제품 구매시 1만 7000원에 구매 가능하다.파스쿠찌는 굿즈 출
-
락앤락, ’HGH India’ 참가
락앤락(대표 이영상)이 인도 최대 홈·라이프스타일 전시회 ‘HGH India’에 참가했다고 7일 밝혔다.락앤락 관계자는 "‘HGH India’는 매년 2회 개최되는 인도 최대 규모 가정용품 전문 B2B 전시회로, 올해는 7월 1일부터 4일까지 뭄바이에서 진행되었다"라며 "이번 전시회에는 전세계 33개국의 700개 브랜드가 참여했으며, 인도 전역 650개 도시에서 4만 명의 관람객이 방문하는 등 성황리에 진행되었다"라고 전했다. 락앤락은 2030세대의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는 ‘메트로 텀블러 시리즈’를 중심으로, 밀폐용기 ‘클래식 플러스’, ‘비스프리 모듈러’, 쿡웨어, 소형가전 등 인도 소비자에게 사랑받고 있는 주요 베스트셀러
-
콜마비앤에이치 “역대 최대 매출” 주장에 콜마홀딩스 “시총·영업이익은 반의 반 토막”
콜마비앤에이치 윤여원 대표가 최근 제기된 실적 부진 지적에 대해 단독대표 취임 후 첫해에 역대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고 반박하자 콜마홀딩스측은 윤여원 대표가 유리한 부분만 제시했다며 같은 기간 시가총액과 영업이익·영업이익률은 폭락했다고 재반박에 나섰다. 콜마홀딩스는 지난 1일 윤여원 대표가 콜마비앤에이치의 실적 부진과 미래전략 부재에 책임이 있다는 지적을 제기했다. 이에 윤여원 대표측은 “콜마비앤에이치는 코로나19 이후 건강기능식품 시장 전반의 침체 속에서도 꾸준한 매출 성장을 이어왔으며 지난해 연결 기준 창사 이래 최대 매출인 6,156억 원을 기록했다”라며 “이는 윤여원 대표가 단독대표로 취임한 첫 해에 달
-
[생활경제 이슈] 한돈자조금, 7월 ‘슈퍼 한돈 페스타’ 소비촉진 행사 진행 外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손세희, 이하 한돈자조금)는 국산 돼지고기 한돈의 소비를 촉진하고, 여름철 물가 안정을 돕기 위한 ‘한계 없는 능력, SUPER 한돈 페스타’를 7월 한 달간 전국 대형마트, 중소 유통매장 및 한돈몰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소비 촉진행사 오프라인 판매는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서원유통, 메가마트, 국민마트, 푸디스트, 농축협 하나로마트 총 8개 유통사가 함께한다. 특히, 소비자의 수요가 높은 삼겹살과 목살을 중심으로 집중 할인해, 실질적인 장바구니 부담 완화를 도모할 계획이다. 행사 유통사별 삼겹살과 목살 가격은 상이하나, 100g당 최저 1,990원의 특별 할인가에 한돈을 제공할 예정이다.행
-
이랜드 스파오키즈, 여아 전용 여름 컬렉션 선봬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가 전개하는 키즈 SPA 브랜드 스파오키즈(SPAO KIDS)가 여아 전용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이랜드월드 관계자는 "스파오키즈는 최근 2030 여성의 패션 트렌드를 키즈 스타일로 재해석한 여름 컬렉션을 준비했다"라며 "고객조사 통해 플라워, 프릴 등 디테일을 더한 아이템에 대한 수요를 파악하고 해당 컬렉션을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컬렉션은 △플라워 끈 나시 △스카시 반팔티 △골지 스트라이프 반팔티 △프릴 스커트 등 사랑스러운 소녀 감성을 강조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아이템으로 구성됐다"라며 "해당 아이템은 가볍고 시원한 착용감까지 갖춰 여름 휴가 시즌에 트렌디하게 입기 좋다"라고 말
-
골프존, ‘2025 배틀 페스타’ 실시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7월 7일부터 8월 10일까지 5주간 AI가 매칭한 상대와 스크린 대결을 통해 풍성한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는 ‘2025 배틀 페스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골프존 관계자는 "‘2025 배틀 페스타’는 이벤트 기간 동안 배틀존 AI 배틀에 참여한 회원들의 배틀포인트를 모아 상금으로 지급하는 이벤트와 행운의 경품 응모권 이벤트 두 가지로 구성됐다"라며 "참여를 원하는 회원은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투비전NX, 투비전 시스템에 회원 로그인 후 배틀존 AI 배틀 모드에서 참여 가능하며 HOT 배틀, 일반 배틀과 팀, 개인 배틀 모두 이벤트 혜택이 적용된다"라고 전했다. 첫 번째 ‘배틀 포인트
-
[생활경제 이슈] 푸라닭 치킨, ‘땡겨요’에서 ‘땡데이’ 이벤트 진행 外
푸라닭 치킨(대표이사 장성식)이 7일 공공 배달앱 ‘땡겨요’에서 최대 13,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땡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더 많은 소비자들이 오븐-후라이드 조리법으로 차별화된 푸라닭 치킨의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땡겨요’는 신한은행이 소상공인과의 상생을 위해 개발한 공공 배달앱으로, 기존 배달 플랫폼 대비 낮은 수수료 구조를 통해 가맹점주의 수익성을 높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푸라닭 치킨은 7일 ‘땡겨요’ 앱을 통해 6천 원 할인 쿠폰을 기본으로 제공하며, 땡겨요 첫 주문 혹은 두 번째 주문 고객에게는 5천 원 할인 쿠폰이 한 번 더
-
[생활경제 이슈] 테팔, ‘프라이머리 도마세트’ 출시 外
테팔은 식재료 손질을 통해 요리의 시작을 돕는 ‘프라이머리 도마 세트’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신제품 ‘프라이머리 도마 세트’는 실용적인 양면 도마 3종과 재료를 쉽게 옮길 수 있는 스마트 콜렉터, 전용 거치대로 구성됐다. 이번 신제품에서 눈 여겨 볼 부분은 스마트 콜렉터다. 도마 하단에 끼워 사용하는 스마트 콜렉터는 손질한 재료를 옆으로 밀어 담기만 하면 되어, 재료를 흘릴 걱정 없이 깔끔하게 옮길 수 있다. 재료 손질 후 남은 껍질과 씨앗 등도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으며, 양면 도마 3종과 모두 호환돼 실용성을 더했다.세트에 포함된 양면 도마는 ▲채소용 대형 도마(민트) ▲해산물용 중형 도마(베이지) ▲육류용 중형 도
-
롯데관광개발 백현 대표, 한국서비스대상 최고경영자상 수상
롯데관광개발은 백현 대표이사 사장이 지난 4일 오후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2025 한국서비스대상'에서 최고경영자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한국표준협회(KSA)가 주관하는 한국서비스대상은 고객 중심의 서비스 품질 경영을 실천한 기업과 경영인을 선정해 시상하는 서비스 분야 최고 권위의 상이다"라며 "이 중 최고경영자상은 서비스 산업 발전에 기여한 경영자의 리더십과 실적 등을 종합 평가해 수여하는 유공자상 중 하나다"라고 전했다. 백현 대표이사 사장은 프리미엄 브랜드 ‘HIGH&(하이앤드)’를 성공적으로 운영하며 프리미엄 여행의 지평을 넓힌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상을 받았다. 2001년부터 전
-
롯데중앙연구소, 제빵효모 연구 성과 발표
롯데중앙연구소가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개최된 한국식품과학회 국제학술대회에서 제빵효모 2종 개발 연구 성과를 발표했다고 7일 밝혔다.발표에 따르면 최근 맛과 건강을 모두 고려한 베이커리 제품 개발을 위해 효모 관련 연구가 활발히 진행되고 있으며, 롯데중앙연구소는 전통 누룩에서 분리한 2가지 자체 개발 균주 LRCC8303과 LRCC8307이 각각 빵 섭취 시의 소화 불편감을 개선하고 빵의 품질을 높일 수 있음을 검증했다.롯데중앙연구소 관계자는 "LRCC8303이 빵 섭취 후 복부팽만감, 소화불량 등을 유발하는 비소화성 탄수화물 프룩탄(fructan)과 피트산(pyhtic acid)을 줄이는데 효과적"이라고 밝혔다. 이어 "LRCC8303을 효모로 발효 후
-
홈앤쇼핑, 여행 관심 고객 의견 묻는 설문 이벤트 진행
홈앤쇼핑이 오는 31일까지 방송 여행상품에 대한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특별 설문 이벤트를 실시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이번 설문은 향후 홈앤쇼핑 여행상품에 대한 고객의 솔직한 의견을 듣기 위한 것으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참여 방법은 홈앤쇼핑 모바일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여 간단한 설문 문항에 응답하면 된다"라며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여행지원금 현금 100만원을 증정하고, 100명에게는 컴포즈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지급한다"라고 말했다.홈앤쇼핑은 설문을 통해 홈앤쇼핑 고객들이 선호하는 휴양지, 가족 여행 장소, 버킷리스트 여행 지역 등을 파악하여 향후 상품
-
교촌치킨, 대구 '치맥페스티벌' 참가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는 지난 2일부터 6일까지 열린 ‘2025 대구 치맥페스티벌’에 참가했다고 7일 밝혔다.교촌치킨 관계자는 "올해로 13회를 맞은 ‘대구 치맥페스티벌’은 대구광역시 달서구 두류공원 일대에서 닷새간 펼쳐졌으며, 교촌은 행사 기간 동안 특별 부스를 운영하며 관람객들과 직접 만나 브랜드의 매력을 전했다"라고 전했다.이어 "이번 페스티벌에서 교촌은 기존 신제품 중심에서 나아가, 브랜드의 핵심 경쟁력인 ‘소스’를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메뉴 라인업을 강화해 눈길을 끌었다"라고 말했다. 이번에 공개된 ▲간장·레드·허니·마라레드 소스를 직접 발라 먹는 ‘시그니처 브러싱팩’과 ▲레드마요·허
-
[생활경제 이슈] 그래디언트, 프리미엄 이너뷰티 브랜드 ‘리앤핏’ 론칭 外
그래디언트(대표 이기형)는 프리미엄 이너뷰티 브랜드 리앤핏(reNfit)을 신규 론칭했다고 7일 밝혔다.리앤핏은 ‘아름다움을 위한 섭취 습관’이라는 철학 아래, 단백질을 비롯해 이너뷰티 및 기능성 건강식품을 아우르는 토탈 이너뷰티 브랜드다. 건강한 몸과 마음, 그리고 일상의 균형이 자연스럽게 빛날 수 있을 때 비로소 ‘진정한 핏(fit)’이 완성된다는 가치를 지향한다.첫 제품으로는 이너뷰티 포뮬러 4종을 함유한 ‘리앤핏 단백질 쉐이크’를 선보이며, 이와 함께 광고 모델로는 건강에 대한 까다로운 기준으로 잘 알려진 모델 겸 방송인 홍진경을 발탁했다. 그래디언트는 평소 건강한 식습관과 꾸준한 자기관리로 대중의 신뢰를 얻고
-
[호텔단신] 롯데호텔앤리조트, 청년 셰프 인재 발굴을 위한 ‘소스 페어’ 개최
롯데호텔앤리조트가 호텔업계를 이끌어 갈 청년 인재들이 주도적으로 성장하며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적극적으로 마련하고 있다.롯데호텔앤리조트는 지난 1일, 롯데호텔 서울 크리스탈볼룸에서 소속 셰프들을 대상으로 ‘롯데호텔 프리미엄 소스 페어’를 개최하고 우수작을 시상했다고 7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지난 3월, 정호석 롯데호텔앤리조트 대표의 초청으로 진행된 국제기능올림픽대회 요리 부문 최초 여성 한국 국가대표이자 은메달리스트인 시그니엘 서울 스테이 이지유 셰프 가족 초청행사와 함께, 젊은 셰프들의 기술과 열정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의 연장선에서 의미를 더했다.특히, 고객의 미식 경험을 한층 더
-
영양제들 잇단 호평 '종근당' 2분기 제약사 관심도 1위…보령 2위 부상
종근당이 올 2분기 제약사 중 온라인 관심도가 가장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보령과 GC녹십자가 뒤를 이었다.7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4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국내 주요 12개 제약사에 대해 지난 4월부터 6월까지 온라인 정보량(포스팅 수=관심도)을 분석했다고 밝혔다.조사 대상은 임의 선정했으며 정보량 순으로△종근당(185750) △보령(003850) △GC녹십자(006280) △대웅제약(069620) △한미약품(128940) △동국제약(086450) △동아제약 △JW중외제약(001060) △광동제약(009290) △일동제약(249420) △제일약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