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호텔단신] 롯데호텔앤리조트, ‘2025 추석 선물세트’ 출시
롯데호텔앤리조트는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품격 있는 ‘2025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이번 선물세트는 각 분야에서 오랜 경험과 전문성을 갖춘 롯데호텔의 호텔리어들이 엄선한 프리미엄 상품으로 특별함을 더했다.특히, 1~2인 가구를 위해 소포장으로 새롭게 구성한 롯데호텔 김치 세트가 눈길을 끈다.또한, 올해 새롭게 출시한 롯데호텔 브랜드 어메니티 ‘에미서리.73’, ‘데페이즈모’, 피트니스와 사우나 혜택을 결합한 럭셔리 웰니스 유료 멤버십 ‘트레비클럽 액티비엘(TREVI CLUB ACTIVIEL)’ 등 롯데호텔만의 가치를 담은 선물 세트도 준비했다.명절 선물로 꾸준히 사랑받는 한우는 대한민국 명장 김송기 총
-
[패션 단신]동광인터내셔날, 메르시앤에스 배우 이세영과 25년 FW컬렉션 공개
파리 감성의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 메르시앤에스(Merci Anne S)가 2025년 FW시즌, 새로운 시즌의 뮤즈로 배우 이세영을 기용했다.메르시앤에스의 FW컬렉션 에서는 브랜드가 직접 ‘나’를 위한 셀렉션을 구성해주는 퍼스널 인터랙션(Personal Interaction)컨셉을 가미해 소비자들과의 생동감 있는 소통을 실현하는 새로운 시도를 선보였다고 9일, 밝혔다.특히, 다양하게 연출된 영상에서는 모델이 직접 소비자와 소통하며 마치 아이템을 직접 큐레이션 해주는 느낌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이번 시즌 메르시앤에스는 파리 마레 지역의 빈티지하면서도 자유로운 스트리트 감성에서 영감을 받아, 영 브르주아 프렌치룩을 위트 있는 스타일링로 풀
-
파스쿠찌, ‘카카오페이 굿딜 타임어택’ 프로모션 실시
파스쿠찌가 ‘카카오페이 굿딜 타임어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파스쿠찌 관계자는 "카카오페이의 ‘굿딜’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결제 시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바로결제 상품권 서비스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9일과 10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두 시간 동안 전국 파스쿠찌 매장에서 진행된다"라며 "카카오페이 결제 탭에서 ‘굿딜’ 메뉴에 접속해 파스쿠찌 할인 바코드로 결제하면, ‘카라멜 골든 라떼’, ‘카라멜 골든 젤라또 라떼’ 등 23주년 기념 신제품을 포함한 전 제품 50% 혜택을 받을 수 있다"라고 말했다. 타임어택 바코드는 1일 1회에 한해 ‘즉시 픽업’ 시 사용할 수 있다. 이 바코드로 1만 5000원 한도 내에서 할인 받
-
쿠팡 CPLB-경북경제진흥원, 지역 중소 제조기업 PB상품 공동개발 나서
쿠팡의 자체브랜드 전문 자회사 씨피엘비(CPLB)는 경상북도경제진흥원(이하 진흥원)과 '2025 경북 PMF 상품개발 사업'을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쿠팡 관계자는 "이번 사업은 경북 지역 중소 제조기업의 PB상품 개발 및 판로 확대를 위한 것으로, 상품 기획부터 생산, 마케팅, 유통까지 전 과정을 CPLB와 진흥원이 공동으로 지원하는 프로젝트다"라며 "우수한 제품력을 갖추고 있음에도 브랜딩 역량 부족과 온라인 시장 진입의 어려움으로 성장에 제약을 받아온 지역 기업들에게 판로 확대의 실질적인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CPLB는 사업에 선정된 기업들을 대상으로 상품 기획 및 디자인, 브랜드화, 마케팅 전략 수립 등 전문 컨
-
도미노피자, ‘생명사랑 밤길걷기’에 파티카로 동참
도미노피자는 오는 13일(토) 서울 여의도공원 문화의마당에서 진행하는 자살예방 캠페인인 ‘생명사랑 밤길걷기’에 파티카로 동참, 생명의 소중함을 전하는 참가자들에게 파티카를 통해 피자를 전달한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생명사랑 밤길걷기’ 캠페인 참가는 지난 2023년부터 이어져 온 사회공헌 활동으로 생명의 소중함을 알리고자 모인 캠페인 참가자들을 위해 현장에서 따뜻한 피자를 전달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도미노피자의 피자 나눔 활동에 활용된 파티카는 피자 제조 설비가 완비된 푸드트럭으로 2008년 10월 첫 출범해 전국 방방곡곡을 찾아가 맛있는 피자와 함께 희망을 전달하는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라며 "도미노피자
-
[IT/방송이슈] 롯데시네마, 오페라 '나비부인', '카르멘' GV 단독 개최 外
롯데시네마가 ‘파리 오페라&발레(Paris Opera & Ballet)’ 시리즈 중 오페라 타이틀 <나비부인>과 <카르멘> 개봉을 기념하여 GV(관객과의 대화)를 개최한다고 밝혔다.먼저 롯데시네마는 오는 9월 16일 오페라 <나비부인>을 상영한다. 절제된 연기와 미니멀한 무대, 음악의 순수함이 더욱 돋보이는 푸치니의 오페라로, 지난 3월의 공연 실황을 극장 스크린에 담아낸 작품이다. 따뜻하고 깊이 있는 음색과 풍부한 감정 표현을 선보이며 찬사받는 메조소프라노 ‘오드 엑스트레모’와 미성의 리리코와 풍요로운 스핀토를 넘나드는 음색으로 전성기 시절 ‘마리아 칼라스’에 필적하는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엘레오노라
-
CGV, 옴니버스 스낵무비 ‘빌리브’ 17일 단독 개봉
CGV가 옴니버스 스낵무비 ‘빌리브(BELIEVE)’를 오는 17일 단독 개봉한다고 9일 밝혔다. CGV 관계자는 "브랜드가 가진 가치와 메시지를 영화와 접목해 선보이는 CGV의 브랜드 무비 프로젝트로 지난해 개봉한 손석구의 '밤낚시'를 시작으로 네 번째로 선보이는 작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영화 ‘빌리브’는 HL홀딩스가 투자·제공한 작품으로, ‘믿음(Believe)’을 주제로 세 명의 영화 감독이 각자의 시선으로 옴니버스 스낵무비를 완성했다"라며 "러닝타임은 총 37분으로 ‘아무도 없다’, ‘끝을 보다’, ‘빙신’ 등 세 편의 작품으로 구성됐다"라고 말했다. ‘협상’, ‘보스’, ‘싱글 인 서울’ 등 상업영화에서 연출력을 입증한 이종석
-
[생활경제 이슈] 깨끗한나라 포포몽, ‘정전기 제로 펫타월’ 선보여 外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이동열)의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포포몽(PAW-PAW MONG)’이 민감한 반려동물 피부와 털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기능성 타월 ‘포포몽 정전기 제로 펫타월’을 선보였다고 9일 밝혔다.일반 가정용 타월은 사람의 피부를 기준으로 제작돼 반려동물의 연약한 피부와 피모 특성에는 적합하지 않다. 표백제·섬유유연제·염료 등 화학 성분 잔여물이 반려동물의 피부 문제를 유발할 수 있고, 사람과 함께 사용할 경우 세균에 의한 교차 오염 위험도 있다. 이에 깨끗한나라는 반려동물 전용으로 안전성과 기능성을 강화한 펫타월을 개발했다.‘포포몽 정전기 제로 펫타월’은 오코텍스(OEKO-TEX) 1등급 인증을 받은 ‘볼트론(V
-
커스텀멜로우, 25F/W 컬렉션 프레젠테이션 진행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커스터멜로우가 오는 9월 12일부터 13일까지 서울 성수동 해소에서 새로워진 25F/W 컬렉션을 선보이는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한다.코오롱FnC 관계자는 "25F/W 시즌 커스텀멜로우는 기존 클래식한 남성복을 넘어, 컨템포러리한 모습으로 이미지 포지셔닝을 전환하는 리브랜딩 작업을 진행했다"라며 "이번 시즌은 브랜드의 핵심 철학인 서로 다른 문화적 요소들이 만들어내는 조화 속에서 커스텀멜로우 만의 새로운 미학과 정체성을 한층 뚜렷하게 제시하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커스텀멜로우의 25F/W 컬렉션은 20세기 음악과 패션의 서브컬처를 집대성한 도서 ‘히티드 워즈
-
[생활경제 이슈] 테팔, ‘라이트믹스X버핏그라운드 팝업존’ 오픈 外
글로벌 주방·가전 리딩 브랜드 테팔은 커뮤니티형 프리미엄 피트니스센터 ‘버핏그라운드’와 손잡고 건강한 운동 문화와 라이프스타일 확산을 위해 ‘라이트믹스X버핏그라운드 팝업존’을 연다고 9일 밝혔다. 테팔 휴대용 무선 믹서기 ‘라이트믹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라이트믹스X버핏그라운드 팝업존’은 수도권 주요 7개 지점(역삼, 삼성, 도곡, 광화문, 신도림, 가산, 판교)에서 운영한다. 이 밖에도 테팔은 버핏그라운드와 대규모 체험단 등 다양한 협업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이번 팝업존 협업을 기념해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8일까지 테팔과 버핏그라운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자신의 운동 다짐을 댓글로
-
스타벅스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 누적 판매 5,000만 개 넘어서
출시 10주년을 맞은 스타벅스 코리아 (대표이사 손정현)의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가 현재까지 누적 판매 5,000만 개를 넘어섰다고 9일 밝혔다.스타벅스 관계자는 "2015년에 첫 출시된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는 촉촉한 카스텔라 안에 생크림이 듬뿍 들어있는 케이크로, 최초에 시즌 한정 푸드로 출시되었으나 고객의 높은 관심과 호응에 상시 판매 푸드로 전환되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는 생크림을 케이크 외관에 바르는 보편적인 생크림 케이크에 대한 역발상에서 만들어진 푸드로, 개발 당시 카스텔라 특유의 부드러운 식감과 그와 가장 잘 어울리는 크림을 구현하기 위해 수차례 테스트와 품평을
-
[생활경제 이슈] 데일리, 이너뷰티 위한 ‘데일리 젤리스틱’ 2종 출시 外
엔라이즈(대표 김승훈)의 ‘데일리(daily)’가 이너뷰티 라인업을 강화하며, ‘데일리 젤리스틱’ 2종을 출시했다.신한금융투자 리서치센터에 따르면, 2019년 약 7000억원 규모에 불과했던 국내 이너뷰티 시장은 2023년 기준1조원 규모로 성장했으며, 올해 2조원 규모에 이를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이러한 폭발적인 성장세는 글로벌 시장에서도 나타나고 있다.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KISTI)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글로벌 콜라겐 시장은 2020년 약 42억 달러 규모에서 연평균 5.3% 성장해 2030년 약 72억 달러 규모까지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이와 같은 시장의 가파른 성장세와 더불어 다양한 고객군에서 피부, 면역, 활력 등 이너뷰티 관
-
[생활경제 이슈] 몽고식품, NC 다이노스와 ‘몽고식품 스폰서 데이’ 진행 外
몽고식품㈜(대표이사 김현승, 황을경)이 지난 9월 7일(일) 창원NC파크에서 열린 NC 다이노스 홈경기에서 ‘몽고식품 스폰서 데이’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몽고식품과 NC 다이노스는 경상남도 창원에 연고가 있다는 공통점이 있다. 이번 행사는 몽고식품 창립 120주년을 기념하는 의미를 담아 프로야구 관중들에게 몽고식품의 다양한 제품과 브랜드 가치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먼저, 경기 시작 전 야구장 외부 공원에서는 다양한 사전 이벤트가 진행됐다. 몽고식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를 인증한 관중에게는 다양한 기념품이 제공했다. 또한 포토월에서 몽고식품 캐릭터 ‘몽이’와 함께 촬영한 사진을 SNS에 업로드하면 추
-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미취학아동 무료입장 특별 프로모션 진행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비발디파크 오션월드에서 미취학 아동 무료입장 이벤트 등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앞두고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대명소노그룹 관계자는 "먼저 12월 19일까지 이어지는 무료 입장 이벤트는 2019년 1월 1일 이후 출생한 미취학 아동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해당 아동은 보호자 동반 시 입장료 없이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라며 "이벤트 참가는 19세 이상 보호자 1인 기준, 동반 아동 1명까지 적용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가족 단위가 아닌 2인 고객들을 위한 특가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라며 "추석 황금 연휴를 포함해 10월 12일까지 이용 가능한 △오션월드 종일권 2매 △구
-
다이소몰, ‘카카오페이 이벤트’ 진행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온라인쇼핑 다이소몰에서 ‘카카오페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9월 8일부터 10월 12일까지 진행하며, 다이소몰에서 카카오페이머니로 3만원 이상 결제 시 1500원이 즉시 할인된다"라며 "1일 1회 기간 내 2회까지 총 3천원을 할인받을 수 있고, 예산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다이소몰에서 확인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다이소몰에서는 다이소 모바일 상품권, 네이버페이, 토스페이, 페이코 등 다양한 결제 수단을 지원하고 있으며, 매장에서 적립한 다이소 포인트도 사용 가능하다.
-
경동나비엔, ‘고롱고롱 숙면대회’ 참가자 모집
경동나비엔이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와 ‘고롱고롱 숙면대회’를 열고 참가자를 모집한다. 경동나비엔 관계자는 "숙면대회는 9월 27일(토), 휘닉스 파크 평창 리조트에서 개최되며 ‘나비엔 숙면매트 카본’을 통해 가장 깊은 숙면을 취한 ‘숙면왕’ 등을 선정한다"라며 "수상자에게는 상품권 50만 원 등의 경품을 증정하고, 모든 참가자에게는 숙면매트를 선물로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모집 인원은 총 50명으로, 이달 8일(월)부터 17일(수)까지 경동나비엔 인스타그램과 휘닉스파크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사연 응모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라며 "이외에도 ‘숙면템 보물찾기’ 등의 이벤트는 휘닉스 파크 투숙객 또한 현장에서 참여 가
-
농심, 스낵 ‘비29’ 편의점 전 채널 판매 확대
농심이 소비자 성원에 힘입어 스낵 ‘비29’ 판매 채널을 확대한다. 농심 관계자는 "현재 편의점 CU에서 판매하고 있는 비29의 유통망을 15일부터 편의점 전 채널로 확대하고, 이후 대형마트, 온라인몰 등으로도 넓혀 나간다는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농심 비29는 1981년 출시된 제품으로, 카레맛 스낵의 원조로 꼽힌다. 농심은 그동안 꾸준히 이어진 소비자들의 재출시 요청에 힘입어 지난 2월 편의점 CU에서 비29를 재출시했다"라며 "추억이 담긴 진한 비프 카레맛과 초승달 모양을 살리고,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부드러운 식감으로 구현했다"라고 말했다. 비29는 재출시 직후 SNS, 커뮤니티 등에서 화제가 되며 3개월치 계획 물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