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청호나이스, 서울시 어린이병원 환경개선 활동 진행
청호나이스(대표이사 지기원)가 지난 11일(금) 서울특별시 어린이병원 발달센터 5층 복도에서 벽화그리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이번 활동은 청호나이스 ‘작은사랑실천운동본부’의 일환으로 서초구자원봉사센터와 함께 서울특별시 어린이병원 벽화 그리기 봉사를 통해 따뜻한 병원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진행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서울특별시 어린이병원은 서울시 유일의 공공 어린이 전문 병원으로, 아동의 건강과 발달을 위한 전문적인 치료와 재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라며 "특히, 발달장애 아동과 그 가족을 위해 예술과 음악을 활용한 의료적 지원을 포함한 포괄적인 치료 및 재활 환경 조성에 힘쓰고 있다"라
-
쿠팡, 반찬 브랜드 ‘예향’ 프리미엄 프레시 입점
쿠팡은 신선식품 서비스 ‘프리미엄 프레시’에 반찬 브랜드 ‘예향’을 새롭게 입점시켰다고 15일 밝혔다.쿠팡 관계자는 "1990년대 후반부터 국내 주요 백화점에서 반찬을 판매해온 예향은 기본찬부터 요리류까지 정갈한 맛으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쌓아온 브랜드다"라며 "2대째 이어지는 ‘집밥처럼 정성스러운 반찬’이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합성조미료 대신 천연당과 국산 위주의 신선한 재료를 엄선해 깊은 맛과 건강함을 동시에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예향의 반찬은 염도계를 활용해 자극적이지 않은 일정한 간을 유지하며, 원재료부터 장까지 모두 엄선된 국산 재료를 사용해 정성스럽게 만들어진다"라며 "대표 상품으로는 △국내산
-
소노인터내셔널, 한가족 기념 제주 여행 프로모션 실시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티웨이항공과 한가족으로 동행하게 된 것을 기념하여 항공과 숙박을 연계한 ‘이제는 ㅎㅎㅎ(항공+호텔=한가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대명소노그룹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소노캄 제주 또는 소노벨 제주 객실 1박 이용권 △조식 뷔페 2인 이용권 △웰컴티 2잔 증정을 구성으로 가격은 14만 7천원부터다"라며 "소노캄 제주에서는 티웨이항공 탑승객에게 사우나 2인 무료 입장 혜택도 증정한다"라고 전했다. 오는 8월 31일까지 구매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9월 28일까지다.또한 티웨이항공과 함께하는 풍성한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편도와 왕복 모두 사용 가능한 제주행 항공권에 대한 항공
-
[생활경제 이슈] 쥬스투클렌즈 ‘히알 수딩 수분 듀오’ 선보여 外
쥬스투클렌즈(Juice to Cleanse)가 뜨거운 한여름 강렬한 자외선과 실내외 온도차 등의 외부 자극에 의해 피부 표면의 수분 손실이 심해져 노화가 빠르게 진행되기 쉬운 시기에 건강하고 촉촉하게 피부 관리 해 줄 수 있는 ‘히알 수딩 수분 듀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히알 수딩 수분 듀오’는 10중 고수분 히알루론산으로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모공 틈까지 수분을 채워주는 집중 수분크림팩 제품인 ‘히알 수딩 수분 마스크’와 히알루론산 3,000ppm의 강력한 액티브 수분 진정 솔루션으로 피부 속 수분을 채워 꽉 채줘 주는 고함량 저자극 수분 앰플인 ‘히알 수딩 수분 앰플’로 구성 되어 있다.쥬스투클렌즈 ‘히알 수딩 수분 마스크’는
-
CGV, ‘스프라이트 제로 Chill’ 4DX 특화 광고 캠페인 선봬
CGV가 코카-콜라사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와 함께 7월 한 달간 전국 CGV 4DX관에서 신제품 ‘스프라이트 제로 Chill’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5일 밝혔다.CGV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스프라이트와 함께하는 4DX관 특화 광고로, 브랜드의 핵심 메시지인 ‘상쾌함’과 ‘쿨함’을 온몸으로 체감할 수 있는 콘텐츠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스프라이트는 매년 여름 ‘쿨 썸머 마케팅’을 전개하며, 대표적인 워터 페스티벌 ‘워터밤 서울’의 공식 후원을 통해 물과 함께하는 체험형 브랜딩을 지속해왔다"라며 "올해는 ‘스프라이트 제로 Chill’의 출시와 함께, 브랜드 모델 에스파(aespa)의
-
[생활경제 이슈] 피자앤컴퍼니, 오구피자 신메뉴 2종 출시 外
프랜차이즈 기업 ㈜피자앤컴퍼니(구 반올림피자)가 오구피자 신메뉴 2종을 출시하고 모델 최대훈이 출연한 광고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섰다고 15일 밝혔다.출시된 제품은 ‘옛날 고추장 불고기 피자’와 ‘소불고기 한판 피자’로, 전통 고추장과 간장이라는 한국 전통 양념을 활용해 한국인의 입맛을 겨냥했다. 두 제품 모두 쫄깃한 쌀도우를 사용해 식감과 풍미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옛날 고추장 불고기 피자’는 매콤한 고추장 불고기와 고소한 치즈의 조화가 특징이며, ‘소불고기 한판 피자’는 담백한 간장 소불고기와 신선한 채소를 더해 단짠의 균형을 구현했다.㈜피자앤컴퍼니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쿠팡이
-
휴먼메이드-쉐이크쉑, 컬래버 한정판 컬렉션•신메뉴 선보여
휴먼메이드(HUMAN MADE)와 파인캐주얼 레스토랑 쉐이크쉑(Shake Shack)이 컬래버레이션 컬렉션과 함께 한정 메뉴를 7월 22일(화) 한국에 공식 출시한다.휴먼메이드 관계자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7월 19일(토) 일본을 시작으로 아시아 지역에 순차적으로 출시되며 휴먼메이드의 시그니처 하트 로고와 쉐이크쉑의 버거 아이콘을 결합해 탄생한 독창적인 로고가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패션 디자이너 니고(NIGO)가 2010년에 론칭한 브랜드로, ‘미래는 과거에 있다(The Future is in the Past)’라는 개념을 바탕으로 전통과 혁신을 동시에 강조하며 전 세계적으로 팬 층을 확보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휴먼메이드 x 쉐이크쉑 컬렉션은 컬래
-
쿠팡풀필먼트서비스-성결대 ‘물류 인재 양성’ MOU
쿠팡풀필먼트서비스(이하 CFS)는 성결대학교와 산학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물류전문 인재 양성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CFS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현장 맞춤형 커리큘럼 공동 운영 ▲학생 현장실습 및 인턴십 운영 ▲정규직 채용 연계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하기로 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성결대 교과목에 ‘쿠팡 물류의 이해’를 개설하여 학생들에게 물류 현장의 생생한 경험을 전달하기로 했다"라며 "또한 학생들은 방학 기간을 이용한 쿠팡 풀필먼트센터(Fulfillment Center) 인턴십을 통해 현장 경험을 쌓고, 정규직 취업 기회도 얻을 수 있다"라고 말했다.
-
BBQ, ‘복날 세트’ 출시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오는 20일 초복 등을 앞두고 삼계탕, 닭개장, 닭곰탕으로 구성된 'BBQ 복날 세트' 2종을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제너시스BBQ 그룹 관계자는 "이번 복날 세트는 영양 가득한 보양식을 간편하게 조리하여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여름철 대표 보양식 삼계탕, 닭개장, 닭곰탕 3종을 한 세트로 구성한 ‘실속 복날 세트’와 각각 2개씩 담은 ‘풍성 복날 세트’로 기획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복날 세트는 BBQ 공식 온라인몰인 ‘BBQ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무료배송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라고 전했다.
-
코웨이 물빛소리 합창단, 제2회 정기연주회 진행
코웨이(대표 서장원)의 ‘물빛소리 합창단’이 지난 10일 서울 구로아트밸리 예술극장에서 제2회 정기연주회 ‘마음을 잇다(Love Songs)’를 마쳤다.코웨이 관계자는 "20명의 중증 시각장애인 단원으로 구성된 물빛소리 합창단은 2022년 창단 이후 다양한 지역사회 행사에서 꾸준히 무대를 선보이고 있으며, 문화예술을 통해 장애인의 직업 재활과 안정적인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전석 무료로 진행된 이번 공연은 약 90분간 이어졌으며, 지역 주민과 코웨이 임직원 및 가족 등 500여 명의 관객이 객석을 가득 메운 가운데 따뜻한 호응 속에서 펼쳐졌다"라고 말했다. 합창단은 사랑·희망·위로·추억을 주제로 한 작품
-
뉴워커, 서울시 중장년 일자리 박람회 참가
인크루트(대표 서미영)가 운영하는 기업주문형 긱워커 플랫폼 ‘뉴워커’가 ‘서울시 중장년 일자리 박람회 2025’에 참가했다.인크루트 관계자는 "뉴워커는 지난 7월 1일부터 2일까지 이틀간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열린 서울시 중장년 일자리 박람회에 참여, 중장년층 구직자들을 만났다"라고 전했다. 이어 "‘긱워커존’에서 부스를 운영, 긱(Gig, 초단기 일자리)에 참여하려는 중장년 구직자들을 위한 상담을 진행했다"라며 "초단기 근로자를 말하는 긱워커는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일을 할 수 있어 중장년층 구직자들의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라고 말했다. 뉴워커에서는 시험감독, 면접관 등 중장년층 구직자들이 자신의 경력을 살
-
[생활경제 이슈] 피자헛, 신메뉴 출시 기념 계이득 이벤트 실시 外
한국피자헛이 피자와 함께 즐기기 좋은 신제품 치킨 사이드 메뉴를 새롭게 선보이고 여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신제품은 다양한 조각 구성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한 끼 식사부터 간식까지 고객들의 취향과 상황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이번에 출시하는 치킨 사이드 메뉴는 ▲달콤 짭짤한 소이갈릭 소스를 입혀 오븐에 구운 ‘소이갈릭 윙봉’, ▲달콤한 양념에 크리미한 마요소스를 더한 ‘슈프림양념 소이윙봉’과 ▲‘슈프림양념 순살치킨’, ▲한 입에 쏙!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고소한 ‘팝콘치킨’ 등 총 4종의 다양한 양념과 부위의 치킨을 즐길 수 있다. 메뉴는 모두 2조각, 4조각, 8조각의 구성으로 출시되어 원하는 양을 선
-
서울대병원, 초거대 AI 확산 생태계 조성사업 착수
서울대병원 컨소시엄이 AI 성능 향상 및 서비스 개발을 위해 초거대 AI 확산 생태계 조성사업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고품질 보행 생체신호 데이터셋을 체계적으로 구축하는 첫 시도로, 조기 진단이 어려운 근골격계 질환을 정량적 분석을 통해 조기 스크리닝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이번 사업은 ‘2025년도 초거대 AI 확산 생태계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이하 ‘NIA’)이 추진한다. 이 중 뷰티·헬스 분야에서 서울대병원 컨소시엄이 ‘근골격계 질환 생체 신호 데이터 구축사업’의 최종 수행기관으로 선정됐다.서울대병원 융합의학과 조민우 교수팀이 주관하는 이번 컨소시엄에
-
스타벅스, 친환경 커피 퇴비 기부
스타벅스는 지난 6월 18일 전북 고창의 고구마 농가에 200톤에 이르는 1만 포대의 친환경 커피찌꺼기 퇴비를 전달했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기부한 커피찌꺼기 퇴비는 10여 곳의 농가에서 고구마를 재배하는데 활용될 예정이며, 해당 고구마는 스타벅스의 대표적인 푸드 상품인 ‘한 입에 쏙 고구마’로 탄생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한 입에 쏙 고구마’는 2015년 첫 출시 이후 지속적인 리뉴얼 과정을 거치면서 현재는 전북 고창 고구마를 활용한 상품으로 전국 매장에서 판매 중이다"라며 "상품명처럼 한 입에 즐길 수 있는 간편한 큐브 형태로,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370만 개 이상 판매되며 10년간 꾸준히 사랑받는 인기 상품으로 자리
-
스틸시리즈, 티켓 증정 이벤트 실시
스틸시리즈는 오는 7월 25일(금)부터 27일(일)까지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되는 ‘LCK 로드쇼 2025 T1 홈그라운드’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밝혔다.스틸시리즈 관계자는 "T1 홈그라운드는 3일간 팬들과 하나가 되는 축제의 장으로서 정규 매치 경기뿐만 아니라 오프닝 공연, 이벤트 매치, 체험 부스, 선수단 팬미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현장 브랜드 부스에서 T1선수들이 사용하는 게이밍 기어를 비롯해 다양한 제품을 팬들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하고, 구매자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스틸시리즈 부스에서 현장 구매 시 인기 제품을 포함하여 최대 30% 할인된
-
하이트진로, 소상공인 안심&청년층 편의 도모 위한 민관 협력 캠페인 진행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14일 서울 서초동 본사 사옥에서 하이트진로 김인규 대표와 행정안전부 김민재 차관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모바일 신분증과 함께하는 책임 있는 음주문화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이번 협약은 모바일 신분증이 위·변조 걱정 없이 성인 여부를 간편하고 정확하게 증명할 수 있는 신뢰성 높은 디지털 신원인증 수단임을 널리 알리고, 책임 있는 음주문화 형성을 위해 추진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주력 브랜드 ‘참이슬’ 150만 병에 모바일 신분증 홍보 라벨을 부착, 7월 말부터 전국 음식적, 식당 등에 순차적으로 공급할 예정이다"라며 "또한 전
-
우아한형제들, 스타트업 육성 지원기관 업무협약 체결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대표이사 김범석)은 지난 14일 12개 기관과 ‘스타트업 투자와 육성을 위한 액셀러레이션 공동사업 업무제휴 협약’을 맺었다고 15일 밝혔다. 우아한형제들 관계자는 "이번 협약은 지난해 3월 발표한 2,000억 원 규모의 사회적 투자 ‘지속가능을 위한 배민다운 약속(Commitment, 이하 커밋먼트)’ 내용 중 하나인 스타트업 육성 사업을 진행하기 위해 마련됐다"라며 "입주 지원기관 간 전략적 업무 제휴를 통해 국내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보육해 글로벌 진출까지 돕겠다는 취지다"라고 전했다. 이어 "‘스타트업스퀘어’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사업에서 우아한형제들은 사업 방침 수립, 프로그램 기획 및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