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남양유업, '남양몰 쿨썸머 음료대전' 실시
남양유업이 오는 20일까지 '쿨썸머 음료대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남양유업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남양몰 멤버십 서비스 ‘S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수분 보충과 영양 섭취가 중요한 여름철에 어울리는 제품 중심으로 구성했다"라며 "행사 제품은 ▲단백질 24g 함유∙저당 설계 단백질 음료 ‘테이크핏 맥스’ ▲단백질 43g 함유∙3저(저당·저지방·저콜레스테롤) 설계 초고단백 음료 ‘테이크핏 몬스터’ ▲식사 대용 또는 간식으로 좋은 ‘맛있는 두유GT’ ▲수분 충전용으로 제격인 0kcal 차음료 ‘몸이 가벼워지는 시간 17차’ 등이다. 이와 함께 매일 선착순 30명에게는 ▲장 건강 특화 발효유 ‘불가리스 플레인’을 반값
-
NS홈쇼핑, ‘NS파트너스 스마일데이’ 행사 진행
NS홈쇼핑이 협력사의 노고에 감사를 전하는 ‘NS파트너스 스마일데이’ 행사를 통해 여름 보양식 삼계탕 1,484인분을 196곳 협력사에 전달했다고 16일 밝혔다.NS홈쇼핑 관계자는 "‘NS파트너스 스마일데이’는 NS홈쇼핑이 2020년부터 운영해 온 상생 협력 프로그램으로, 함께 성장해 온 협력사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매년 진행해오고 있다"라며 "올해는 초복을 앞두고 협력사 임직원들이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하림 삼계탕 1,484인분을 준비해 196곳 협력사에 전달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NS홈쇼핑은 ‘NS파트너스 스마일데이’ 외에도 △택배기사님을 위한 ‘사랑의 생수 나눔’, △ ‘우수 택배기사 포상’, △
-
홈앤쇼핑, ‘드모아 에어웹 플러스 베개’ 17일 생방송 진행
홈앤쇼핑이 오는 17일(목) 오후 8시 45분, 프리미엄 기능성 베개 브랜드 ‘드모아’와 손잡고 편안한 수면을 위한 신제품 에어웹 필로우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400억 매출 신화를 이룬 드모아의 최신작이다"라며 "에어웹 필로우는 국내산 고급 내장재를 사용해 장시간 사용해도 꺼짐 없이 처음처럼 탄탄한 지지력을 유지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30만 회 반복 압축 테스트를 통과하며 내구성을 검증받았으며, 드모아만의 에어웹 기술로 베개 내부 공기 흐름을 원활하게 해 여름철 땀이나 습기로 인한 불쾌감 없이 쾌적한 잠자리를 제공한다"라며 "소재 면에서도 세균과 진드기가 서식할 수 없는 위생적인 구
-
금호타이어, 전북현대모터스에 ‘타이어 정보 관리 솔루션’ 제공
금호타이어(대표이사 정일택)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문 축구 구단인 전북현대모터스에 자사의 지능형 타이어 정보 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는 양사 간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금호타이어는 단순 제품 공급을 넘어 선수단의 안전한 이동과 차량 관리 효율성 향상을 위한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금호타이어는 지난 2월 전북현대모터스의 홈구장인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공식 파트너십을 연장하는 조인식을 실시했다. 1994년 창단 이후 올해가 31주년인 전북현대모터스는 대한민국 최상위 프로 축구 리그인 K리그 최다 우승(9회)팀이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문 축구구단이다. 특히 이승우, 권창훈, 송범근 등 스타플레
-
한국타이어 후원 ‘람보르기니 슈퍼 트로페오’ 2025 시즌 한국 대회 개최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안종선∙이상훈, 이하 한국타이어)가 레이싱 타이어를 독점 공급하는 이탈리아 슈퍼카 브랜드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Automobili Lamborghini S.p.A) 주관 레이싱 대회 ‘람보르기니 슈퍼 트로페오(Lamborghini Super Trofeo)’ 2025 시즌 아시아 시리즈 제4라운드 경기가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강원도 인제 스피디움(INJE SPEEDIUM)에서 개최된다.한국타이어는 람보르기니와 지난 2023 시즌부터 매년 한국 대회를 통해 세계 정상급 수준의 레이싱 경기를 선보이며 국내 모터스포츠 저변 확대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특히 한국타이어의 초고성능 레이싱 타이어 ‘벤투스(Ventus)’는 대회 참가 차량인 ‘우라
-
메가박스, 목동점 '돌비 비전+애트모스'관 오픈
메가박스(대표 홍정인, 남용석)가 서울 서부권의 핵심 거점인 목동점에 신규 특별관 '돌비 비전+애트모스'(Dolby Vision+Atmos)를 23일 정식 오픈한다. 지난 6월 개관한 구의 이스트폴점에 이은 국내 두 번째 ‘돌비 비전+애트모스’ 특별관이며, 총 318석 규모로 관객을 맞는다.메가박스 관계자는 "‘돌비 비전+애트모스’는 돌비 래버러토리스(이하 돌비)가 새롭게 선보이는 ‘차세대 돌비 비전 레이저 프로젝터’(Dolby Vision® laser projection systems)와 차세대 몰입형 음향 기술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가 결합된 통합 솔루션이다"라며 "돌비 비전 레이저 프로젝터는 일반 프로젝터 대비 두 배 이상 밝기와 100만 대 1의 명암
-
DL건설, 협력업체 임직원 대상 상호협력교육 진행
DL건설이 협력회사와의 동반성장 및 직무역량 강화를 위한 상호협력교육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6일 밝혔다.이번 교육은 건설회관 2층 중회의실에서 2차례에 걸쳐 진행됐다. 특히 협력업체 임직원을 대상으로 건설 관련 실무교육이 집중적으로 이뤄졌다.DL건설은 협력업체의 역량 강화를 위해 ▲건설산업기본법 실무 ▲하도급법 실무 ▲납품대금 연동제 ▲건설 노무관리 등 다양한 주제의 교육을 마련했다. 사전 선착순 접수를 통해 모집된 교육은 높은 관심 속에서 조기 마감됐으며, 실무자와 현장 기술자 등 다양한 협력사 임직원이 참석했다.DL건설은 이번 교육을 시작으로, 향후에도 수강을 희망하는 협력사 및 미거래 중소기업의 신청을
-
현대차, ‘2026 ST1’ 출시…경제형 트림 ‘스타일’ 추가
현대자동차가 전동화 비즈니스 플랫폼 ST1의 상품성을 강화하고 경제형 트림을 추가한 연식 변경 모델 ‘2026 ST1’을 16일 출시했다.현대차가 지난해 출시한 ST1은 76.1kWh 배터리가 탑재돼 카고 기준 317km, 카고 냉동 기준 298km의 1회 충전 주행거리를 갖췄으며, 350kW급 초고속 충전 시스템을 기반으로 배터리 용량의 10%에서 80%까지 20분 만에 충전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현대차는 기존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해 2026 ST1 스마트 트림에 1열 선바이저 거울ᆞ동승석 어시스트 핸들ᆞ동승석 카매트를 기본 적용하고, 기존 ‘컨비니언스’ 선택 사양에 동승석 열선/통풍 시트를 새롭게 추가해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이와 함께 현대차는 고객
-
[생활경제 이슈] 프레시지, 박은영 셰프의 ‘삼선 해물 냉짬뽕’ 네이버 단독 출시 外
프레시지(대표이사 김주형)가 본격적인 무더위 시즌을 맞아 중식 스타 셰프 박은영과 협업해 개발한 ‘삼선 해물 냉짬뽕’을 출시한다고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무더위가 길어지면서 시원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여름철 간편식에 대한 소비자 수요에 응답하기 위해 기획됐다. 퍼러시지는 평소 쉽게 접하기 어려운 차별화된 메뉴를 통해 여름철 한정 수요를 선점하고,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미식 경험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새롭게 선보인 ‘삼선 해물 냉짬뽕’은 손으로 치댄 듯 쫄깃한 생(生) 중화면을 사용했다. 면을 여러 번 밀어 면 사이의 기포를 제거해 전문 중식당 수준의 쫄깃한 식감을 구현했다. 육수는 국내산 무를 사용해 깊고 시원
-
CJ ENM, MSCI ESG등급 ‘AA’로 한 단계 상향
CJ ENM(대표이사 윤상현)이 글로벌 ESG 평가기관 모건스탠리 캐피털인터내셔널(MSCI)의 2025년 ESG 평가에서 전년비 한 단계 상승한 종합 ‘AA’ 등급을 획득하며, 엔터테인먼트ㆍ커머스 업계 ESG 선도기업임을 입증했다.CJ ENM 관계자는 "MSCI는 세계적으로 가장 공신력 있는 ESG 평가기관 중 하나로, ‘AA’는 전체 7단계 중 두 번째로 높은 등급이다"라며 "'AAA' 등급과 'AA' 등급을 받은 기업은 ESG 경영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 그룹(Leader Group)으로 분류된다"라고 전했다. CJ ENM은 2023년 ‘BBB’, 2024년 ‘A’, 그리고 올해 ‘AA’ 등급을 기록하며 3년 연속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이번 MSCI 등급 상향은 인적자본 관리와 친환경
-
‘더파크사이드 스위트’, 경쟁률 최고 ‘41.00대 1’ 청약 마감
서울 도심의 마지막 노른자 입지로 꼽히는 용산 유엔군사령부(UN사) 부지에 들어서는 초고급 복합개발 프로젝트 ‘더파크사이드 서울’의 첫 주거 상품인 ‘더파크사이드 스위트’가 지난 15일 청약 접수를 성황리에 마감했다.일레븐건설과 청약홈에 따르면, 이날 진행된 청약에는 총 775실 모집에 총 1,296건이 몰리며 평균 1.67대 1을 기록했다. 최고 경쟁률을 기록한 5군은 최고 41.00대 1을 기록하는 등 고소득 실수요자의 관심이 집중됐다.이번 청약은 전용면적에 따라 ▲1군(53~56㎡) ▲2군(61~69㎡) ▲3군(70~84㎡) ▲4군(94~105㎡) ▲5군(183~185㎡ 펜트하우스)로 구분해 접수가 진행됐다.그 중 특히 5군은 펜트하우스로 용산공원 영구 조
-
대상㈜ 청정원, ‘쉐프의 치킨스톡’ 튜브형 선보여
대상㈜ 청정원이 튜브형 용기를 적용해 사용 편의성을 높인 ‘쉐프의 치킨스톡’ 신제품을 출시한다.대상 관계자는 "최근 외식 물가 상승으로 내식 수요가 급증하면서 집에서도 간편하게 외식 수준의 맛을 낼 수 있는 조미료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라며 "그 중에서도 다양한 요리에 감칠맛을 더할 수 있는 치킨스톡은 주방 필수 조미료로 자리 잡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에 출시한 튜브형 ‘쉐프의 치킨스톡’은 닭고기와 닭뼈, 각종 채소들을 우려내 기존 제품의 깊고 진한 맛과 품질을 유지하면서 사용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라며 "손으로 눌러 필요한 만큼만 사용할 수 있어 양 조절이 쉽고, 요리 중 한 손으로 사용할
-
스타얼라이언스, ‘2025년 세계 최고 항공 동맹체’ 선정
아시아나항공은 자사에 소속된 항공 동맹체 스타얼라이언스(Star Alliance)가 지난달 개최된 2025 스카이트랙스 월드 에어라인 어워즈(Skytrax World Airline Awards)에서 4년 연속 ‘세계 최고 항공 동맹체(World’s Best Airline Alliance)’로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스타얼라이언스는 해당 수상 부문이 2005년 신설된 이후 총 18회 중 13회 수상이라는 영예를 안았다. 또 2023년 10월 오픈한 파리 샤를 드 골 공항의 스타얼라이언스 라운지 역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세계 최고 항공 동맹체 라운지(World’s Best Airline Alliance Lounge)’로 선정되며 높은 평가를 받았다.스타얼라이언스 CEO 테오 파나지오툴리아스(Theos Panagioto
-
제주항공, “가을·겨울여행 미리 준비하세요”
제주항공(대표이사 김이배)이 16일부터 가을, 겨울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국제 54개 노선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제주항공은 8월 25일부터 12월 31일까지 출발하는 국내선 5개 노선과 국제선 49개 노선에서 특가 및 할인코드를 제공하고, 숙소와 투어 등 제휴 혜택도 준비했다. 제주항공에 따르면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오는 7월 23일 오후 5시까지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앱에서만 진행한다. 국내선은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사용료 등을 모두 포함한 편도 총액을 기준 ▲제주행 1만4500원부터, 국제선은 편도 총액을 기준 ▲일본 4만2200원 ▲중국/중화권 4만9900원 ▲몽골 5만4900원 ▲필리핀 5만4000원 ▲태국 6만1100
-
SK네트웍스, “우리 서비스 통해 시원한 여름 보내세요”
SK네트웍스가 보유 사업들을 통해 고객의 여름 일상을 시원하게 책임질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16일 SK네트웍스는 호텔, 웰니스 가전, 자동차 정비, 중고폰 유통 등 본·자회사의 다양한 사업별 프로모션이 고객의 시원하고 안전한 여름 여정을 위한 시너지를 내고 있다고 밝혔다. 우선 SK인텔릭스의 헬스 플랫폼 브랜드 SK매직은 이달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쿨 써머 이벤트’를 열고 ‘원코크 플러스 얼음물 정수기’ 등 여름철 인기 제품의 렌탈료를 최대 18개월간 반값으로 지원한다. 특히 ‘원코크 플러스 얼음물 정수기’는 터치 한 번으로 얼음과 물을 동시에 출수하고, 업계 최대 수준의 제빙량과 강력한 위생 기능을 갖춰
-
[생활경제 이슈] 면사랑 ‘멸치국수’, 전년 동기 대비 판매량 48% 상승 外
면사랑(대표 정세장)은 최근 흐리고 비 오는 날씨가 이어지면서 국물요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멸치국수’의 2024년 6~7월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48% 증가했다고 밝혔다.기상청에 따르면, 전국적으로 계속된 폭염이 한풀 꺾이며 당분간 전국이 대체로 흐리고 비가 내릴 것으로 전망했다. 고온다습한 날씨가 이어질 것으로 보이면서, 실내에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고 속을 따뜻하게 데워주는 국물요리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이러한 소비 트렌드 가운데, 면사랑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멸치국수’는 남해안 멸치를 직접 우려낸 깊고 진한 육수와 쫄깃한 수연·수타 제면으로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
BBQ, 뉴욕 타임스스퀘어서 대규모 팝업 이벤트 및 전광판 광고 진행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미국 현지시간 14일, 뉴욕 타임스스퀘어에서 롯데칠성음료 '밀키스(Milkis)'와 함께 K-푸드의 매력을 알리는 특별한 팝업 이벤트 'Spicy Meets Smooth : BBQ × Milkis'를 개최했다.제너시스BBQ 그룹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서 BBQ는 현지인들이 선호하는 '양념치킨'과 '매운양념치킨' 두 가지 메뉴를 총 5,000인분 준비해 뉴욕 시민들에게 무료로 제공했다"라며 "한국 치킨 특유의 달콤한 매운 맛을 미국 소비자들이 직접 맛볼 수 있게 했다"라고 말했다. 롯데칠성음료 측은, "매운 맛에 어울리는 부드러운 음료"의 컨셉으로 함께 이벤트에 참여해 '밀키스' 5,000 캔을 제공했다.미국 BBQ 관계자에 따르면, 해당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