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이랜드파크 켄싱턴리조트 가평 ‘어린이 축구왕’ 패키지 한정 판매
이랜드파크 켄싱턴리조트 가평이 여름방학 성수기를 앞두고 프로축구단 ‘서울 이랜드 FC’와 손잡고 ‘어린이 축구왕’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랜드파크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는 오는 8월 12일(화) 단 하루 한정 판매된다"라며 "서울 이랜드 FC 소속 프로 선수에게 직접 축구를 배우고, 자녀의 이름이 새겨진 유니폼과 사인볼까지 받을 수 있는 ‘프리미엄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올해는 축구 클래스뿐만 아니라 가족 전체가 물놀이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야외 수영장 혜택까지 포함됐다"라며 "해당 상품은 유니폼 제작 일정으로 인해 오는 7월 21일(월)까지 예약한 고객에 한해 이용할 수 있다"라
-
뚜레쥬르, 건강빵 신제품 3종 추가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건강빵 신제품 3종을 추가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카무트, 오트밀 등 저속노화를 대표하는 곡물을 활용했으며 뚜레쥬르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과 고소한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고식이섬유&저당 카무트 곡물식빵’은 촉촉한 식감과 고소한 풍미가 매력적인 곡물식빵으로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카무트와 밀기울을 듬뿍 넣어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라며 "카무트는 고대 이집트에서 재배된 곡물로 식이섬유, 미네랄 등 다양한 영양소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라고 말했다. 밀기울은 밀가루를 가공할 때 얻을 수
-
CJ올리브영, 성수∙홍대서 체험형 팝업스토어 운영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7월 한 달간 MZ세대 인기 상권인 성수∙홍대 주요 매장에서 다채로운 체험형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CJ올리브영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입점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기존 오프라인 매장에서 경험하기 어려운 차별화된 콘텐츠를 선사하기 위해 팝업스토어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라며 "특히 올리브영의 주 고객층인 2030세대가 즐겨 찾는 지역의 주요 매장에서 트렌디한 브랜드와 협업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는 중이다"라고 전했다. 7월에는 ‘산리오캐릭터즈’와 컬래버레이션한 다양한 상품을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와 올리브영 대표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일소’와 함께 하는 팝업스
-
㈜오뚜기, '평양냉면 육수' 선보여
㈜오뚜기가 ‘평양냉면 육수’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오뚜기 관계자는 "‘평양냉면 육수’는 2024년 리뉴얼 출시해 전문점 수준의 평양냉면 맛을 제대로 구현했다는 평가를 받은 ‘고기고명 평양물냉면’의 육수를 별도 제품화한 것이다"라며 "돼지고기와 소고기를 넣어 깔끔한 육향을 살렸으며, 새콤한 동치미 냉면 육수와는 차별화된 구수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1인분씩(300g) 소포장되어 있어 소비자가 필요한 만큼만 구매해 활용하기 편리하다. 개인 취향에 따라 삶은 면과 고명만 더하면 전문점 못지 않은 평양냉면을 완성할 수 있다.'평양냉면 육수'는 공식 자사몰 '오뚜기몰'을 비롯해 각종 온·오프라인 유통
-
잡코리아-블라인드,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잡코리아(대표 윤현준)가 직장인 소셜 플랫폼 블라인드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자사 공고를 블라인드 앱에 연동한다고 16일 밝혔다.잡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협업으로 잡코리아는 블라인드 앱 내 ‘채용’ 탭을 블라인드와 협업 하에 단독으로 운영하며, 자사의 인공지능(AI) 기반 매칭 서비스 ‘원픽(OnePick)’ 공고를 제공한다"라며 "이를 통해 블라인드 이용자들은 블라인드 앱 내의 채용정보에 대해 클릭 한 번으로 잡코리아가 엄선한 공고를 확인하고 즉시 지원할 수 있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블라인드는 실제 재직 여부를 인증한 직장인만 가입할 수 있는 대표 직장인 커뮤니티다"라며 "6월 기준 가입자 1,300만 명, 이용자
-
SK매직, 먹는물 국제숙련도 평가 ‘최우수 분석기관’ 선정
SK매직(대표이사 김완성)은 자사 환경분석센터가 미국 환경자원협회 주관 ‘먹는물 분야 국제숙련도 평가’에서 7년 연속 최우수 분석기관으로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SK매직 관계자는 "국제숙련도 평가는 전 세계 약 200여 개 분석기관이 참여해 분석 데이터의 신뢰성·정확성·정량성 등을 종합적으로 검증하는 국제 공인 프로그램으로 글로벌 분석기관들의 전문성과 신뢰도를 판단하는 주요 기준으로 작용한다"라고 말했다. 환경분석센터는 중금속류 5종, 음이온류 4종, 유기화합물 5종, 일반항목 3종 등 총 17개 항목에서 모두 최고 등급인 ‘만족’ 판정을 획득하며 세계 최고 수준의 수질 분석 능력을 다시금 입증했다.SK매직 환경분석센터
-
오픈 1주년 맞은 삼양애니 ‘페포’(PEPPO) 누적 조회 수 1.5억 뷰 기록
삼양라운드스퀘어 그룹의 콘텐츠 커머스 계열사 삼양애니(Samyang AANI)는 유튜브 채널 ‘페포’(PEPPO)가 개설 1년 만에 누적 조회 수 1억 5천만 뷰를 기록했다고 16일 밝혔다.삼양애니 관계자는 " ‘페포’는 빨간 병아리 페포와 정반대의 성격을 가진 주인 리(LEE)의 평범하지 않은 일상을 소재로 삼는 유튜브 채널이다"라며 "SNS, 유튜브 등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밈과 다양한 챌린지를 중심으로 한 10~60초 분량의 숏폼 콘텐츠를 비롯해 뮤직비디오, ASMR 등 총 150개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공개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페포’ 유튜브 채널은 론칭 1년 만에 누적 구독자 90만 명을 기록하며 ‘골드 크리에이터 버튼’ 획득 초읽기에 들어갔
-
[생활경제 이슈] 깨끗한나라, ‘딥 무드 에센셜케어 로션티슈’ 출시 外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이동열)가 ‘딥 무드 에센셜케어 로션 3겹’을 출시하며 프리미엄 미용티슈 ‘딥 무드’의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16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고품질 미용티슈를 선호하는 고객층은 물론, 캐릭터와 굿즈 소비를 즐기는 10대부터 2030세대까지 폭넓은 고객 니즈를 반영해 기획됐다. 깨끗한나라는 고객 피드백을 바탕으로 기존 사양을 업그레이드하고 산리오캐릭터즈 인기 캐릭터 포차코를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해 제품력과 감성적 가치를 동시에 강화했다.포차코는 국내에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산리오캐릭터즈의 강아지 캐릭터로, 깨끗한나라는 신제품 핵심인 ‘부드러움’과 포차코 특유의 사랑스러운 이미지가 조화를
-
[생활경제 이슈] SGC솔루션, ‘보에나’ 신규 선물세트 3종 선보여 外
SGC솔루션(대표 문병도)이 프리미엄 글라스 테이블웨어 ‘보에나(BOENA)’의 신규 선물세트 3종을 출시하며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이달 말까지 여름 홈파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SGC솔루션 관계자는 "이번 보에나 선물세트는 여름철 실내에서 즐기는 홈파티를 위한 세트 제품으로, 각각 ‘보에나 드 모네 누들 플레이트 선물세트’, ‘보에나 드 모네 디저트 선물세트’, ‘보에나 드 모네 베이직 선물세트’로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보에나’는 SGC솔루션의 50여 년 전통 유리제조 기술력에 업그레이드된 공정으로 더욱 견고한 내구성을 갖추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더해진 테이블웨어 브랜드다"라며 "맑고 투명한 유리소재
-
롯데칠성 밀키스,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캠페인 전개
롯데칠성음료는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14일(현지시간 기준) 한국의 대표 유성탄산음료 ‘밀키스’ 옥외광고를 진행하고 밀키스를 알리는 ‘Spicy Meets Smooth’ 마케팅 캠페인을 펼쳤다.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매운 음식을 먹을 땐 밀키스!’라는 콘셉트로 구성된 이번 ‘Spicy Meets Smooth’ 캠페인은 롯데칠성음료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이 함께했다"라며 "이번 협업은 K-음료와 K-치킨의 대표주자, 밀키스와 BBQ가 만나 K-푸드의 새로운 페어링을 제안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높다"라고 전했다. 롯데칠성음료는 타임스퀘어 중심에 위치한 ‘원 타임스 스퀘어(One Times Square)’ 건물 외벽 대형 전광판을 통해 이번 캠페
-
라온시큐어, 코스타리카 대학·협회·교육기관 디지털 ID 시스템 구축
라온시큐어(대표 이순형, 이정아)는 코스타리카에서 지난 2024년 구축한 공공 디지털 지갑 시스템을 대학교, 협회, 교육기관 등 민간 영역으로 확장하는 사업을 추진한다고 16일 밝혔다.라온시큐어 관계자는 "이번 사업은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NIA)의 ‘2025 한-코스타리카 디지털정부협력센터 공동협력과제’로, 라온시큐어는 지난해 코스타리카 공공 디지털 지갑 개발 사업을 통해 재무부 시스템과 연동하여 납세증명서를 발급하고 디지털 지갑 앱에 저장하는 기능을 성공적으로 구축한 바 있다"라고 말했다. 라온시큐어는 이번 사업에서 디지털 지갑 시스템을 코스타리카 ‘스마트 커뮤니티 센터(CECI)’의 교육 이수증, ‘건축엔지니어협회
-
HLB펩 원료 공급 '류프로렐린', 완제품 식약처 허가
펩타이드 전문 기업 HLB펩이 원료의약품(API)을 공급한 '류프로렐린'의 완제품이 최근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제조 및 판매 허가를 받았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허가는 HLB펩의 우수한 펩타이드 생산 기술력이 다시 한번 입증된 사례로, 향후 국내외 API 품목 확대 및 CDMO(위탁개발생산) 사업 확대에도 긍정적인 신호다.HLB펩은 펩타이드 의약품 분야에서는 국내 유일하게 식약처의 GMP(의약품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 인증을 받은 원료의약품 생산 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충북 오송과 전남 장성에 위치한 두 개의 생산공장을 통해 고품질 펩타이드 API를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있다.이번에 허가받은 '류프로렐린'은 뇌하수체 성선자극호르몬
-
CJ제일제당, CJ더마켓 ‘알뜰위크’ 기획전 실시
CJ제일제당이 공식몰 CJ더마켓에서 오는 19일까지 ‘알뜰위크’ 기획전을 진행한다.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초특가 할인쿠폰이 제공돼 CJ제일제당의 다양한 제품을 최대 70%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라며 "10% 할인 중복쿠폰도 동시에 사용 가능하며, 별도의 ‘포춘쿠키’ 이벤트에 참여하면 1만원, 8천원, 6천원 등 장바구니 중복쿠폰을 램던으로 지급받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기획전은 ‘1+1 행사’, ‘50% 이상 할인’, ‘벌크 특가’, ‘득템세트’ 등 네 가지 카테고리로 운영한다"라며 "‘1+1 행사’ 제품은 비비고 서울식소불고기전골, 비비고 김, 고메 크리스피너겟 등 총 200개 제품이 해당된다"라
-
노랑통닭, 멤버십 앱 출시 1주년 기념 할인 프로모션 진행
㈜노랑푸드(대표이사 이관형)의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노랑통닭이 멤버십 앱 출시 1주년을 맞아 17일 단 하루 동안 고객 감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노랑푸드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멤버십 앱 출시 1주년을 기념하고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라며 "행사 당일 노랑통닭 멤버십 앱을 통해 주문하면 전 메뉴를 7,000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PAYCO 포인트로 결제 시 추가로 4,000원이 할인돼 최대 1만 1천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노랑통닭 멤버십 앱은 2024년 7월,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과 편의를 제공하고 가맹점의 배달앱 수수료 부담을 낮추기 위해 출시됐다.
-
코엑스, 호치민서 ‘일렉스 베트남 2025’ 개최..."LS·HD현대와 ‘K-전력’ 선보인다"
코엑스(사장 조상현), 한국전기산업진흥회(회장 구자균)와 한국전력공사(사장 김동철)는 16일부터 3일간 베트남 호치민 SECC(Saigon Exhibition and Convention Center)에서 ‘일렉스 베트남(ELECS VIETNAM) 2025’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올해 5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전시회는 국내 대표 전력·에너지 전문 전시회인 일렉스 코리아(ELECS KOREA)에 이어 개최되는 전시회로 발전, 송·배전, 신재생에너지 등 5개 국, 118개 사, 192부스가 참가하여 베트남 현지에서 전력·에너지 산업의 최신 기술과 제품을 소개하는 산업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였다.이번에 주목할 점은 한국의 대표 전력·에너지 기업인 LS일렉트릭, HD현대일렉트릭, 효성중공업 등
-
농심, 美 LA 갤럭시 홈구장 ‘농심데이’ 이벤트 진행
농심 미국법인이 지난 12일(현지시간), 미국 MLS(메이저리그 사커) 축구단 ‘LA 갤럭시’ 홈구장 Dignity Health Sports Park에서 ‘Nongshim Night’(이하 농심데이) 행사를 실시했다.농심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농심 미국법인과 LA 갤럭시가 지난 2월 체결한 스폰서십의 일환이다"라며 "농심은 미국 현지에서 농심을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해 미국공장이 위치한 LA 지역의 MLS컵 우승팀인 LA 갤럭시와 손을 잡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농심데이는 스폰서십의 메인 이벤트로, 홈구장 내외부에서 농심을 테마로 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됐다"라고 덧붙였다. 농심은 경기장을 찾은 관객에게 농심 로고가 새겨진 머플러와 가방을 제공하고, 관
-
[IT/방송이슈] 벨킨, ‘닌텐도 스위치2’ 전용 액세서리 출시 外
벨킨(Belkin)이 닌텐도 스위치2 전용 게이밍 액세서리 라인업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벨킨이 2024년 신설한 사업 부서 ‘퓨처 벤처스(Future Ventures)’를 통해 개발되었으며,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제품군에 대한 실험적 확장을 진행하고 있다.벨킨은 프리미엄 소재와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 자체 엔지니어링을 바탕으로 사용자 중심의 액세서리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Level Up Your Play’ 테마로 충전 및 여행용 케이스, 강화유리 보호필름 등의 제품으로 구성됐다.벨킨의 닌텐도 스위치2 충전 케이스는 10,000mAh 용량의 분리형 배터리 팩이 내장돼 보관과 동시에 충전이 가능하다. 최대 1.5회까지 닌텐도 스위치2를 충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