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항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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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요타 코리아, ‘프리우스 C’ 출시…2490만원
토요타 코리아가 14일 도심에서 강한 컴팩트 하이브리드 ‘프리우스 C’를 본격적으로 판매하고 나섰다. 프리우스 C는 1.5리터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이 선사하는 19.4km/l의 뛰어난 도심연비, 유니크하고 날렵한 외관 디자인과 이동이 자유로운 컴팩트한 차체, 민첩한 주행성능 등 복잡한 시내에서 하이브리드만의 매력을 한층 더 느낄 수 있다. 젊고 세련된 감성의 12가지 외장 컬러는 프리우스 C만의 생동감 있는 분위기를 연출하며 ‘에코 펀(ECO Fun)’을 컨셉으로 개발된 인테리어는 조작의 편리함과 여유로운 주행환경을 제공한다.공간성 역시 프리우스 C의 빼놓을 수 없는 강점이다. 하이브리드 배터리를 뒷좌석 하단에 위치시켜 넉넉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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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2018 쏘나타 뉴 라이즈’ 15일부터 판매
현대자동차가 가성비를 높이고 선택권을 넓힌 대표적인 중형세단 ‘쏘나타’를 내놨다. 현대자동차는 14일 가성비를 강화한 신규 트림을 추가하고 다양한 패키지를 구성한 ‘2018 쏘나타 뉴 라이즈(New Rise)’를 출시, 15일부터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고 밝혔다.우선 가솔린 2.0 모델은 주력인 스마트 트림을 스마트 초이스와 스마트 스페셜로 세분화했다.스마트 초이스 트림은 상대적으로 고객 선호도가 낮은 사양을 없애는 대신 ▲스마트 후측방 경보 시스템(BSD) ▲운전석 통풍시트 ▲LED 헤드램프 ▲전동식 파킹 브레이크(EPB) 등의 선호 사양을 적용했다.여기에 ▲앞좌석 통풍 시트 ▲8인치 내비게이션(고화질 DMB 포함) ▲주행 중 후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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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항공, 인천~중국 옌타이 4월5일 신규취항
제주항공(대표이사 최규남)은 오는 4월5일 인천~중국 옌타이 노선에 주7회(매일) 일정으로 신규 취항한다고 13일 밝혔다.인천~옌타이 노선은 8번째 중국 정기노선이자 칭다오, 웨이하이에 이은 산둥성의 3번째 노선이다.산둥성에는 2016년 기준으로 우리나라 4100여개 기업이 진출해 있으며, 주칭다오 대한민국총영사관에 따르면 2017년 옌타이시의 한국 수출규모는 536억 위안으로 산둥성 17개 시정부 가운데 무역규모가 가장 큰 도시로 꼽힌다.제주항공은 이들 상공인을 대상으로 기업회원에게 할인을 더 해주는 기업우대 서비스 등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수요를 이끌어낸다는 전략이다.인천~옌타이 노선은 인천공항에서 오전 10시40분(이하 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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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스테이션, 두산베어스와 2018시즌 함께 뛴다
한국타이어의 티스테이션이 두산베어스 팀과 광고 프로모션 계약을 체결, 스포츠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 티스테이션은 최근 3년간 우승 2번, 준우숭 1번 등 최고의 성적을 거두고 있는 두산베어스와의 스폰서십을 통해 브랜드 노출을 늘리고 위상을 높인다는 계획이다.이에 따라 2018시즌 동안 두산베어스 유니폼 상단에는 ‘티스테이션’ 광고가 부착되고 잠실 홈구장에도 다양한 방법으로 티스테이션 브랜드가 노출된다.한국타이어 관계자는 “두산베어스와의 스폰서십을 통해 티스테이션 브랜드가 노출되는 효과와 함께 고객과의 유대감이 더욱 더 형성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한편 전국 510여개 티스테이션 매장에서는 최고의 장비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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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보레, 스마트 시승센터 전국 18개 지점 오픈
쉐보레가 전국 18개 지역에 신개념 스마트 시승센터를 오픈하고 고객들 경험을 최우선으로 하는 시승 마케팅에 나선다. 업계 최초 무인 시승센터인 쉐보레 스마트 시승센터는 SK네트웍스의 최신 카쉐어링 시스템을 도입해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으로 시승 예약부터 차량 도어 개폐·반납까지 원스톱으로 운영된다.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백범수 전무는 “스마트 시승센터를 유동인구가 많은 대형마트 주차장에 설치해 고객 접근성을 높였을 뿐 아니라 쇼핑과 시승을 한 번에 해결하는 등 고객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배려했다”며 “한 번 방문으로 다양한 쉐보레 제품 시승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제품 선택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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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토] 더 뉴 카니발, 새롭게 적용된 앞범퍼
기아차는 13일(화) 서울 강남구 압구정에 위치한 BEAT 360에서 ‘더 뉴(The New) 카니발’의 사진영상발표회를 갖고 본격 판매에 돌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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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토] 더 뉴 카니발, 세련미가 강조된 리어램프
기아차는 13일(화) 서울 강남구 압구정에 위치한 BEAT 360에서 ‘더 뉴(The New) 카니발’의 사진영상발표회를 갖고 본격 판매에 돌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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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토] 더 뉴 카니발, 시인성을 강화한 클러스터
기아차는 13일(화) 서울 강남구 압구정에 위치한 BEAT 360에서 ‘더 뉴(The New) 카니발’의 사진영상발표회를 갖고 본격 판매에 돌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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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토] 더 뉴 카니발, 고급감을 높인 인테리어
기아차는 13일(화) 서울 강남구 압구정에 위치한 BEAT 360에서 ‘더 뉴(The New) 카니발’의 사진영상발표회를 갖고 본격 판매에 돌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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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토] 더 뉴 카니발, 편안함이 예술인 리무진 2열 시트
기아차는 13일(화) 서울 강남구 압구정에 위치한 BEAT 360에서 ‘더 뉴(The New) 카니발’의 사진영상발표회를 갖고 본격 판매에 돌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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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토] 더 뉴 카니발, 3.3 GDI가 탑재된 엔진룸
기아차는 13일(화) 서울 강남구 압구정에 위치한 BEAT 360에서 ‘더 뉴(The New) 카니발’의 사진영상발표회를 갖고 본격 판매에 돌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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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세련되고 고급스러워진 ‘더 뉴 카니발’ 출시
궁극의 미니밴 카니발이 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모습을 갖춰 ‘더 뉴 카니발’로 재탄생했다. 기아자동차는 13일 서울 강남구 압구정 BEAT 360에서 ‘더 뉴 카니발’의 발표회를 갖고 본격 판매에 돌입했다.이번 ‘더 뉴 카니발’은 기존 카니발에서 내·외장 디자인을 개선하고 8단 지동변속기를 장착하는 등 주행성능을 높였다. 게다가 다양한 안전·편의사양을 대거 적용해 고급감과 상품성을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전면부는 신규 크롬 라디에이터 그릴을 적용해 입체감을 높였고 범퍼 형상을 새롭게 해 보다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또 LED 헤드램프와 LED 주간주행등, 아이스 큐브 타입 4구 LED 안개등을 적용했다.후면부는 입체적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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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슈 중고차] '그랜져IG' 출시에 'HG' 인기는 급하락…판매량↓ 판매소요기간↑
중고차 시장이 점차 확대돼 왔지만 신차시장과는 달리 정확한 중고차 시장 트렌드와 적정 가격을 알기가 힘들다. 이에 로이슈는 곰두리중고차 사이트와 함께 구매자를 위한 '초점 중고차' 기획을 마련했다. 이를 통해 구매자들에게 보다 정확한 중고차 시장의 정보를 제공할 방침이다. 중고차 시장에서 그랜져HG의 매력도가 떨어지고 있는 것으로 감지됐다. 13일 곰두리중고차사이트에 따르면 사이트 내에서 지난 2월 그랜져HG 판매량 비중이 전년 2월 53.7%에서 46.3%로 7.4%p 급락했다. 2011년에 출시한 그랜져HG는 2.4L, 3.3L급 GDI 직분사 엔진이 탑재된 차량이다. 지난해 그랜져IG 출시가 되기 전까지 이른바 중고차 시장에서 가장 인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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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항공, 무인 탑승수속... 디지털화 승객편의 높여
제주항공(대표이사 이석주)이 키오스크를 활용한 ‘무인 탑승수속’과 승객이 직접 짐을 부치는 ‘셀프 백 드롭(Self Bag Drop)’, 모바일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직접 탑승수속을 하는 ‘웹 체크인’ 등 이른바 ‘스마트 체크인 서비스’를 개선해 이용자 편의를 높인다.제주항공은 지난해 인천공항에서 52만5000명, 국내선에서 10만7000명에 불과했던 키오스크를 활용한 ‘무인 탑승수속’ 탑승객수를 올해 인천공항에서 100만명, 국내선에서 25만명으로 늘린다는 목표를 정하고 적용노선 확대와 시스템 개선 등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무인 탑승수속’은 멀티미디어 기기를 활용해 탑승객이 직접 좌석 등을 지정하고, 탑승권을 발급할 수 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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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WRC 멕시코 랠리’서 우수한 성적 달성
현대자동차가 멕시코 랠리에서 선수 개인 순위 2위, 제조사 순위 1위에 올랐다. 현대자동차는 3월 8일부터 11일(현지시각)까지 진행된 ‘2018 월드랠리챔피언십(WRC)’ 3차 대회인 멕시코 랠리에서 이같은 성과를 거뒀다고 12일 밝혔다.이번 대회에서 현대차 월드랠리팀은 다니 소르도(Dani Sordo) 선수가 2위, 안드레아 미켈슨(Andrea Mikkelsen) 선수가 4위에 올라 팀 포인트 30점을 획득해 포드 월드랠리팀(29점)을 제치고 제조사 부문 1위에 올랐다.다니 소르도 선수는 최종 레이스에서 강력한 집중력과 공격적인 주행 실력을 발휘해 한 단계 순위를 올려 최종 2위로 포디움에 입상했다.이로써 현대차는 이번 제조사 부문 1위의 성적을 바탕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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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련된 기아 ‘올 뉴 K3’ 1호차 주인공은 누구?
‘올 뉴 K3' 1호차의 주인공으로 미술과 디자인 분야에서 다양하게 활동 중인 여성고객이 선정됐다. 기아자동차는 12일 기아차 브랜드 체험관 ‘비트 360’에서 1호차 주인공인 정은욱(43) 씨에게 올 뉴 K3를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이 자리에서 기아차는 미술을 전공하고 디자인 분야에서 오랫동안 몸 담았던 미술교사 출신 정은욱 씨가 감각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춘 ‘올 뉴 K3'의 이미지와 부합해 1호차 주인공으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아울러 축하의 의미로 20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증정했다.올 뉴 K3는 ▲차세대 P/T인 스마트스트림(Smartstream) G 1.6엔진과 스마트스트림(Smartstream) IVT 변속기의 조합을 통해 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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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차, 브랜드 경쟁력 강화 위해 스포츠마케팅 본격화
쌍용자동차가 적극적인 스포츠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 스포츠 활성화와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쌍용자동차는 최근 2018 K리그2에 참가하는 FC 안양과 타이틀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한 데 이어 2018 한국프로축구 및 프로야구 정규 시즌 브랜드 광고를 통해 후원하기로 했다고 12일 밝혔다.FC안양 소속선수들은 스폰서십 체결에 따라 지난 3일 광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개막전부터 쌍용자동차 로고와 렉스턴 스포츠 문구가 적힌 유니폼을 입고 그라운드를 뛰고 있다. 또 쌍용자동차 최종식 대표이사는 지난 11일 안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린 FC안양의 홈 개막전에 시축자로 나서 선수들을 격려하고 구단의 성공적인 시즌을 기원했다.쌍용자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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