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항공
-
기아차, ‘제2회 청소년 문학상’ 공모전 개최
기아자동차가 전국의 중·고등학교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오는 20일부터 6월 30일까지 ‘제2회 기아자동차 청소년 문학상’ 작품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기아자동차 청소년 문학상’은 기아차 대표 사회공헌 캠페인 ‘기아 해피 모빌리티 나눔 캠페인’에 속한 프로그램 중 하나로, 청소년들의 문학적 재능 발굴을 통한 인문학적 정서 함양 및 자립 도움을 위해 기아차가 신세계문학,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시행하는 문학 작품 공모전이다.기아차는 시, 산문 두 부문으로 나눠 응모작품을 접수 받으며, 최종적으로 20명을 선정해 7~8월 중 상장 및 장학금을 수여할 계획이다.작품 평가는 신세계문학의 현직 시인, 수필가, 평론가 등이
-
제주항공, 우수회원 자격 유지 6개월 연장
제주항공(대표이사 이석주)이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항공편 운항 축소 등의 상황을 감안해 회원 정책을 탄력적으로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탑승 횟수에 따른 우수회원 등급 산정 기간을 기존에 등급 평가 직전 3년을 기준으로 하던 것을 3년 6개월로 연장했다. 제주항공의 회원등급은 등급 산정 기간 중 탑승 횟수에 따라 결정되는데, 누적탑승 50회 이상은 VIP, 20회 이상은 GOLD, 10회 이상은 SILVER+ 등급이 부여된다. 이처럼 등급 평가 기간이 연장되면, 고객들은 현재 우수회원 등급을 6개월 간 더 유지할 수 있게 되는 셈이다.뿐만 아니라 J-Pass, J-Pass+, 스포츠멤버십 등 제주항공이 제공하는 유료 멤버십 서비스들의 유효기간도 역시
-
애스턴마틴, SBS 드라마 ‘더 킹’에 총출동
애스턴마틴 서울(기흥인터내셔널 대표 이태흥)이 17일 첫 방송을 시작하는 SBS 드라마 ‘더 킹 : 영원한 군주’에 차량을 협찬한다고 밝혔다. 드라마 ‘더 킹’은 김은숙 작가의 신작으로 배우 이민호, 김고은 등이 출연하는 화제의 드라마이다. 애스턴마틴은 브랜드 최초의 SUV인 DBX를 포함해 DBS 슈퍼레제라, DB11, 밴티지 등 스포츠카 라인업까지 총출동한다. 애스턴마틴 서울은 애스턴마틴 고유의 스포츠 드라이빙과 매혹적인 디자인까지 안방 극장을 통해 전달될 것으로 기대한다. 특히 럭셔리 SUV인 DBX가 국내 도로를 달리는 모습 역시 드라마를 통해 최초로 공개된다. ‘DBX’ 국내 출고를 기다리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이 될 것이
-
제주항공, ‘김포~여수, 여수~제주’ 노선 신규 취항
제주항공(대표이사 이석주)이 오는 29일 김포~여수, 여수~제주 노선에 잇달아 신규 취항한다. 업무 등 목적으로 국내 이동을 해야 하는 승객들에게 항공 서비스 선택지를 제공하여 편의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제주항공의 김포~여수 노선 및 여수~제주 노선은 각각 매일 1회 운항한다. 김포~여수 노선의 경우 김포 발 여수 행은 오전 8시 55분 출발하며, 여수 발 김포 행은 오후 6시 30분 출발하게 된다. 또 여수~제주 노선의 경우는 여수 발 제주 행은 오전 10시 30분에, 제주 발 여수 행은 오후 5시 10분에 출발하는 일정이다.한편 제주항공은 여수 노선 신규 취항을 기념한 특가 이벤트를 16일 오후 2시부터 진행할 예정이다.
-
쌍용차 전국 판매네트워크, 국민 응원 캠페인 시행
전국 쌍용자동차 판매네트워크가 코로나19의 세계적 유행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민들을 응원하는 Respect 캠페인을 매주 수요일 시행하며, 지난 15일 첫 번째 캠페인을 실시했다. 쌍용차 전국 300여 개 판매네트워크 대표 및 직원들은 지난 수요일 일제히 거리로 나와 응원메시지가 적힌 현수막과 “코로나19 극복, 힘내자 대한민국” 구호를 외치며 시민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했다쌍용차는 코로나19 안심구역 만들기의 일환으로 전국 판매네트워크 전시차량을 대상으로 방역소독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전시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대상으로 비대면(전화 및 온라인) 상담을 적극 권장∙실시하며, 상담을 진행한 고객이 계약
-
렉서스코리아, ‘안심 시승 캠페인’ 실시
렉서스코리아가 오는 5월 31일까지 ‘안심 시승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꼼꼼한 방역과 소독을 진행하고 있는 전시장에서는 방문고객이 보다 안심하고 시승을 체험할 수 있으며, 희망에 따라 소독이 완료된 시승차량을 고객에게 직접 전달해 주는 ‘1:1 차량 전달 서비스’도 제공한다. 신청방법은 렉서스코리아 홈페이지의 시승신청 메뉴에서 접수 가능하며, 시승체험 후 계약 또는 출고를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딥티크 핸드워시, LG 트롬스타일러, 코드제로 청소기를 증정한다. 렉서스코리아 이병진 상무는 “많은 분들이 안심하고 시승을 즐기실 수 있도록 ‘클린(Clean), 세이프티(Safety), 케어(Care)’라는 세 가지 메
-
브리지스톤, 스포츠 드라이빙 타이어 ‘포텐자 아드레날린 RE004’ 출시
브리지스톤 타이어 세일즈 코리아(대표이사 김헌영)가 일상의 운전에서 스포츠 드라이빙 감성을 즐기고 싶어하는 운전자를 위한 스포티 타이어 ‘포텐자 아드레날린 RE004’를 16일 국내에 출시한다. 브리지스톤 포텐자 아드레날린 RE004는 국내 자동차 동호회 및 스포티한 타이어를 선호하는 운전자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RE001, RE002, RE003의 뒤를 이은 최신 모델이다.포텐자 아드레날린 RE004는 코너링에서의 컨트롤, 직진 주행에서의 안정성을 바탕으로 뛰어난 핸들링과 즉각적인 반응감을 운전자가 직접 느낄 수 있도록 설계돼 경쾌한 드라이빙 감성을 즐기는 운전자에게 적합하다.브리지스톤 코리아 김헌영 대표이사는 “포텐자
-
타이어픽, 타이어 픽업&딜리버리 서비스 ‘발렛 장착’ 런칭
쉽고 편한 타이어 구매방법을 제안하는 온라인 타이어 쇼핑몰 ‘타이어픽’이 비대면 서비스가 주목받는 사회적인 상황 속에서 고객의 매장 방문없이 타이어를 교체해주는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를 선보였다. 타이어픽은 16일 타이어 주문 고객 차량을 타이어픽이 픽업해 전문점에서 교체한 후 되돌려주는 ‘발렛 장착’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호텔이나 고급 레스토랑에서 제공하는 발렛 서비스처럼 차량을 믿고 맡길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아 ‘발렛 장착’으로 이름 지었다.타이어픽의 발렛 장착은 고객과 장착점 간의 거리와 상관없이 2만원대 균일가 서비스로 이뤄진다. 그 동안 타이어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를 고려했
-
타이어뱅크, 봄 여행 추억 회상 이벤트 진행
타이어 유통 전문기업 타이어뱅크㈜(회장 김정규)가 ‘과거 봄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1일까지 타이어뱅크 SNS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댓글로 봄 여행의 추억사진을 공유해 응모하면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와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타이어뱅크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외부 활동 자제와 ‘딱 지금’이 아니면 못하는 봄나들이의 아쉬움은 있기 마련이다”며 “이에 타이어뱅크는 과거 봄 여행의 추억을 공유해 조금이나마 아쉬움을 달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한편 타이어뱅크는 코로나 19가 대규모 확산이 시작되기 전인 2월부터 매장 자체 방역, 소독을
-
한성자동차, 화훼 소상공인 지원 ‘Flower by Hansung’ 캠페인 진행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는 코로나로 피해를 입은 화훼업계 소상공인을 지원하는 특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한성자동차는 전시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꽃을 선물할 예정이다. 꽃 수급은 전시장별로 인근에 위치한 꽃집에서 사들여 인근 소상공인을 돕고 꽃 소비 활성화에 보탬이 되길 바라는 응원 메시지와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나아가 자사의 공식 온라인 채널을 활용하여 한번 더 도움의 손길을 전달할 예정이다.고객이 전시장에서 받은 꽃 사진을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게재하면, 포스팅 당 2만원의 후원금이 적립되며, 모인 포스팅의 총 개수만큼 한성자동차
-
와이즈오토, ‘카니발 하이리무진 와이즈오토 에디션’ 출시
와이즈오토(대표 이병한)가 2020년형 9인승 카니발 바디를 VIP 고객의 니즈에 맞게 컨버전 한 ‘카니발 하이리무진 와이즈오토 에디션’을 출시한다. 2020년형 카니발 모델을 기반으로 업그레이드 된 ‘카니발 하이리무진 와이즈오토 에디션’은 더 높은 전고로 개방감을 선사하기 위해 루프를 별도 제작하고, 천장 내부도 새롭게 개조했다.천장 코너에는 4개의 스피커가 자리하며, 실내 후면부에는 공기청정기가 장착된다. 조수석에는 승객석 내의 TV 모니터와 미러링이 가능한 10.25인치 보조 모니터가 장착되어 이동시 멀티미디어 활용도를 높였다.실내 전체는 아이보리와 블랙의 투톤 컬러로 구성되며, 대시보드까지 인테리어의 대부분을 고급
-
르노삼성, ‘비대면’ 고객 서비스 강화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도미닉시뇨라)가 자사 오너의 차량관리를 위한 모바일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MY 르노삼성’과 ‘MY 르노’에 커넥티드 기능을 추가해 런칭했다. ‘MY 르노삼성’과 ‘MY 르노’ 앱은 손안에서 내 차의 다양한 정보와 멤버십 혜택을 조회하고 온라인 정비예약, 채팅 상담 등 편리하게 차량을 관리할 수 있으며 다양한 쿠폰과 이벤트, 정보를 제공하는 오너를 위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다.이번 리뉴얼을 통해 커넥티드 기능까지 통합해 XM3 등 ‘이지 커넥트’ 탑재 차량을 소유한 고객은 차량 원격제어, 원격 차량정보 확인, 내 차 위치 찾기 등 커넥티드 기능을 하나의 앱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됐다.4월 한달간 리뉴얼
-
재규어랜드로버, 첨단 3D 프린팅 기술로 재사용 안면보호대 제작
재규어 랜드로버는 게이든 ‘첨단 제품 개발 센터(Advanced Production Creation Center)’에서 의료진을 위한 안면보호대를 개발해 생산을 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의 전 세계적인 확산에 따른 기본 의료장비 부족을 해소하기 위해 재규어 랜드로버의 CAD (Computer Aided Design) 설계의 전문성을 활용할 수 있도록 전사적인 지원을 추진했다.재규어 랜드로버가 개발한 안면보호대는 영국 국가의료서비스(National Health Service, 이하 NHS)가 유일하게 인증한 재사용 안면보호대이다. 효율적이고 빠른 시제품 제작을 위해 유럽에서 가장 최신의 3D 프린팅 설비를 갖춘 재규어 랜드로버 게이든 첨단 제품 개
-
AJ셀카, ‘최신적 내차팔기’ 캠페인 런칭
중고차 유통플랫폼 기업 AJ셀카가 13일 ‘최신적 내차팔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AJ셀카는 중고차를 판매하면서 겪는 불편함을 없애 고객만족도가 높은 ‘내차팔기’ 서비스를 널리 알리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AJ셀카는 이러한 내차팔기의 차별성과 편리함을 이번 신규 영상 2편을 통해 소개했다. ‘초간단내차팔기’ 편을 통해 고객이 직접 차량의 사진을 찍고 등록하고 딜러를 만나야 하는 귀찮은 과정이 없는 편리함을, ‘NO딜러&NO감가’ 편에서는 딜러대면이나 현장감가 없이 스마트하게 차를 팔 수 있는 차별성을 담아냈다. AJ셀카는 영상 공개와 함께 영상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5월 3일까지 진행되는 본 이벤
-
리본카, 온라인 중고차 경매 ‘리:본 옥션’ 스포츠 세단 특집 진행
오토플러스㈜(대표 김득명·이정환)의 프리미엄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Re:BORN Car)’가 오느 14일 온라인 중고차 경매 ‘리:본 옥션’을 스포츠 세단 특집으로 진행한다. 이번 경매는 ‘가장 빠른 국산차’라는 별칭을 두고 자웅을 겨뤄온 형제차인 ‘스팅어’와 ‘G70’을 필두로, 탁월한 주행 성능과 강렬한 컬러로 무장한 개성 강한 스포츠 세단들이 라인업에 올랐다. 유니크한 오렌지딜라이트 컬러의 ‘올 뉴 K3’와 감각적인 디자인과 블루 색상이 조화를 이루는 ‘벨로스터’도 출품돼 트렌디함과 개성을 중시하는 젊은 소비자들의 관심이 모일 것으로 예상된다.경매에 나온 차량 4대의 경매 시작가는 각각 600만원에서 1500만원이며, 스
-
BMW 바바리안 모터스, 자유로에 ‘M 특화 서비스센터’ 오픈
BMW 코리아(대표 한상윤)의 공식 딜러인 바바리안 모터스가 BMW 자유로 전시장에 고성능 브랜드 M 특화 서비스센터를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자유로 서비스센터는 BMW, MINI 차량은 물론 국내 유일의 M 모델에 대한 전문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M 전용 상담 존과 액세서리월을 갖추고 있으며, M 마이스터가 상주해 특수장비를 통한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자유로 전시장과 연결 돼있어 신차 구매부터 점검, 수리까지 원스톱 서비스가 가능하다.서비스센터는 연면적 3713㎡에 지하 1층~지상 4층 규모로 건립됐으며, 지하 1층과 지상 2, 3층에 총 17개의 워크베이를 갖추고 있어 일 평균 최대 60대까지 서
-
쉐보레, 카카오와 함께 ‘트레일블레이저 시승 이벤트’ 실시
쉐보레(Chevrolet)가 카카오와 함께 편리하고 안전하게 트레일블레이저를 만나볼 수 있는 ‘트레일블레이저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13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시승 이벤트는 카카오톡 채팅창 배너 광고를 통해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하며, 쉐보레의 인기모델 트레일블레이저 시승 기회와 함께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행운이 주어진다. 카카오톡 시승 이벤트 참여 고객은 시승을 원하는 지역과 대리점을 본인이 직접 선택할 수 있으며, 5월 24일까지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 한해 3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2명), 카카오 프렌즈 기프트 카드(5명), 스타벅스 쿠폰(370명) 등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한국지엠 마케팅본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