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항공
-
내쇼날 모터스, ‘BMW 안성 스타필드 전시장’ 오픈
BMW 코리아 공식 딜러사인 내쇼날 모터스가 7일 경기 이남권 최대 쇼핑 테마파크인 안성 스타필드에 신규 BMW 전시장을 오픈한다. 스타필드 안성 전시장은 연면적 361.8㎡ 규모 공간에 총 5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다. 대형 복합 쇼핑몰 2층에 입점한 이점 덕분에 고객이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으며, 다양한 차종을 살펴보고 직접 시승도 가능하다.신규 전시장은 안성 IC에서 800m 떨어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높고 평택시와 안성시의 68만 유동인구를 모두 흡수할 수 있는 입지 조건을 갖추고 있다. 더불어 평택 고덕 신도시 개발과 주한 미국 이전 등으로 이용 고객이 더욱 늘어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한편, BMW 안성 스타필드 전시장은
-
포드코리아, 가을철 ‘포드 익스플로러 시승 이벤트’ 진행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이하 포드코리아)가 오는 11월 15일까지 포드 공식 웹사이트 를 통해 신청 받은 포드 익스플로러 시승 고객을 대상으로 레저 용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이 차박, 캠핑 등 다양한 외부 활동에 적합한 익스플로러의 다재다능한 기능과 강력한 주행 성능을 직접 느낄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포드코리아는 시승을 완료한 고객 중 1,300명을 추첨해 가을 아웃도어 활동 및 캠핑에 사용할 수 있는 원터치 텐트를 증정, 더 넓고 편리한 포드 익스플로러와 함께하는 즐거운 야외활동을 돕는다. 포드코리아는 언택트 시대에 맞춰 온라인 시승 신청을 통해 행사를 진행할 예정
-
차량용품 업계, 차별화된 디자인이 곧 ‘생존력’
바야흐로 디자인이 스펙인 시대다. 어떤 디자인의 제품을 사용하는 가로 취향을 드러내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면서 시장도 변화하고 있다. 차별화된 디자인을 전면에 내세우는 제품들이 속속 출시되고 있는 것. 블랙박스와 내비게이션을 비롯한 자동차 애프터마켓도 예외는 아니다. 특히 성능의 상향 평준화로 제품간 비교우위를 갖기 쉽지 않은 상황에서, 디자인이 제품 구매를 결정짓는 핵심 요소로 떠오르고 있다. 스트리밍 스틱에서부터 빌트인 블랙박스, 텀블러 형태의 차량용 공기청정기와 컬러감을 강조한 차량용 청소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소비자들의 구매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 고정관념을 깬 미니멀리즘 스트리밍 스틱, 파
-
BMW, 업계 첫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BMW 밴티지’ 출시
BMW 코리아(대표 한상윤)가 블록체인 기술 기반의 맞춤형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인 ‘BMW 밴티지(BMW Vantage)’를 BMW 그룹 최초로 한국에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BMW 밴티지는 프리미엄 제휴 서비스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자동차 업계 최초의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BMW 코인’ 생태계를 통해 온오프라인에서 모빌리티와 여행, 문화, 교육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친 통합 서비스를 제공한다.먼저 BMW 신차 구매 시 모델에 따라 최소 30만에서 최대 50만 코인을 기본 제공하며, BMW 신차를 재구매하는 경우 차량 금액의 일부에 해당하는 코인을 추가 지급한다.특히 지난 5일 국내에 공식 출시된 뉴 5시리즈 및 뉴 6시리즈 그란
-
볼보코리아, ‘2020 언택트 헤이, 플로깅’ 사전접수 돌입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가 친환경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2020 언택트 헤이, 플로깅’ 본 행사에 앞서 한정판 패키지를 공개하고 사전 접수를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플로깅은 스웨덴어 ‘이삭을 줍다(Plocka Upp, 플로카 업)’와 영어 단어 ‘조깅(Jogging)’의 합성어로 달리기를 즐기면서 쓰레기를 줍는 활동이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일상 속 작은 실천을 통해 환경 보호 및 필요성을 고취시키고자 2019년부터 ‘헤이, 플로깅’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다. ‘2020 언택트 헤이, 플로깅’ 한정판 패키지는 오는 18일까지 헤이플로깅 홈페이지를 통해 총 2,020개 선착순 한정 판매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러닝 브랜드 ‘
-
메르세데스-벤츠, 9월 5958대 판매…1위 재탈환
메르세데스-벤츠가 9월 6000대 가까운 판매량을 기록하면서 전월 BMW에 내줬던 1위 자리를 재탈환했다. 7일 한국수입자동차협회(KAIDA)는 9월 수입승용차 신규 등록대수가 총 2만1839대로 집계됐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 8월 2만1,894대 보다 0.3% 감소했으며, 지난해 9월(2만204대)과 비교하면 8.1% 증가한 수치다. 또 올해 9월까지 누적대수는 19만1,747대로 전년 동기 16만7,093대 보다 14.8% 증가했다고 발표했다.9월 브랜드별 등록대수를 살펴보면 메르세데스-벤츠가 5,958대로 5,275대를 기록한 BMW를 앞섰다. 또 ▲아우디 2,528대 ▲미니 1,108대 ▲폭스바겐 872대 등 유럽산 브랜드가 뒤를 이었다. 이어 ▲지프 853대 ▲볼보 801대 ▲렉서
-
한국타이어, 초고성능 ‘윈터 아이셉트 에보3’ 출시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겨울용 초고성능 타이어 신상품 ‘윈터아이셉트 프리미엄’ 상품군의 ‘윈터 아이셉트 에보3(Winter i*cept evo3)’를 새롭게 국내에 출시했다. 한국타이어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한 ‘윈터 아이셉트 에보3’는 ‘윈터 아이셉트 에보2’의 후속 모델로 한국타이어의 혁신 기술을 적용해 눈길과 빙판길을 비롯한 겨울철 다양한 환경에서 한층 향상된 주행 성능을 제공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천연 성분을 첨가한 ‘아쿠아 파인 컴파운드(Aqua Pine Compound)’를 적용해 낮은 온도에서도 경화를 방지하여 눈길 등 겨울철 저온의 노면과 젖은 노면에서의 접지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 눈길에 최적화된
-
쌍용차, 최상위 스페셜 모델 ‘코란도 R-Plus’ 출시
쌍용자동차가 더욱 세련된 스타일로 업그레이드한 스페셜 모델 코란도 R-Plus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코란도 R-Plus는 주력 모델인 C5 모델을 기본으로 강렬한 레드(R)에 블랙컬러 포인트가 엣지를 더했고, 선호도 높은 첨단·편의사양을 기본 적용해 상품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외관은 그랜드 화이트와 플래티넘 그레이 등 2가지 컬러 중 선택 가능하다. 블랙루프 투톤 컬러 옵션이 기본 적용되고, 고객 선호도가 높은 디지털 인터페이스 블레이즈콕핏(Blaze Cockpit), 1열 통풍시트와 전자식 파킹브레이크(EPB)까지 최고급 편의사양을 누릴 수 있다.또 △레드 아웃사이드 미러 △전면 범퍼 및 2열 도어 하단 레드포인트 △블랙컬러 패
-
기아차, 토탈 보안서비스 ‘프리미엄 홈 세이프티 케어’ 출시
기아자동차가 언택트 시대에 홈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는 새로운 프로모션인 ‘프리미엄 홈 세이프티 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프리미엄 홈 세이프티 케어’ 서비스는 프리미엄 차종인 K9, 스팅어, 모하비 등 3차종 구매 고객 대상으로 실시간 보안 및 다양한 보상 서비스를 제공하는 ‘ADT캡스 홈 도어가드’와 1.0%의 초저금리 할부 혜택 제공하는 기아차의 프리미엄 프로모션이다.서비스별로는 ADT캡스 홈 도어가드는 ▲실시간 현관 앞 영상 확인 ▲현관 앞 배회자 감지 및 알림 ▲양방향 대화가능 ▲24시간 출동서비스 ▲도난 및 파손 보상 ▲화재 1억 보상 등을 제공하며, ADT캡스 홈 도어가드는 총 36개월의 할부 기간 동안
-
아시아나, ‘여행이 떠났다’ 유튜브 1000만뷰 돌파
최근 화제가 된 아시아나항공의 바이럴(viral) 영상 ‘여행이 떠났다’편이 지난 8월 첫 선을 보인 이후 두 달 만에 유튜브 영상 시청 ‘1000만뷰’를 돌파,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아시아나항공의 1분짜리 바이럴 영상은 코로나19로 인해 완전히 달라진 현재의 일상을 따뜻하면서도 담담하게 표현해 호평이 지속되고 있다.이 영상은 ▲마스크를 끼고 분주하게 일하는 회사원들 ▲여행지 사진을 바라보는 여성 ▲만남을 미루고 영상 통화를 하는 어머니와 아들 ▲하늘 위를 날아가는 비행기를 핸드폰 영상에 담는 여성 등의 모습을 보여주며 소중함을 잊고 있었던 여행이 코로나19로 인해 우리의 곁에서 멀어졌다는 사실을 상기시켜 모두의 공감과
-
GS칼텍스, 베트남 세차 스타트업 투자…시장 진출 교두보
GS칼텍스가 베트남 세차 스타트업에 투자하면서 현지 시장 진출을 위한 교두보를 마련했다. GS칼텍스(대표 허세홍 사장)가 베트남 세차 업체 비엣워시(VietWash)의 모회사인 ‘브이아이 오토모티브 서비스(VI AUTOMOTIVE SERVICE)’와 390억동(한화 약 20억원) 규모의 지분 투자 계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로써 GS칼텍스는 브이아이 오토모티브 서비스 지분 16.7%를 취득했다.GS칼텍스의 지분 투자 계약은 지난 6일 화상회의를 통해 계약 체결식을 가졌다. 이날 체결식에는 GS칼텍스 경영혁신부문장 허철홍 상무, 비엣워시 및 브이아이 오토모티브 서비스 팜 티 탄 비(Pham Thi Thanh Vy) 대표, 페트로리멕스 사이공(Petrolimex Saigon) 응
-
대한항공, 코로나19 백신 ‘완벽 수송’ 준비 돌입
대한항공이 코로나19 백신 개발 이후 백신을 전 세계로 완벽하고 안전하게 수송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관련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나섰다. 대한항공은 코로나19 백신 개발과 함께 급증할 항공 운송 수요에 대비하기 위해 최근 화물사업본부 내에 백신 수송 업무 전반에 걸쳐 필요한 사항들을 준비하는 전담 태스크포스를 구성했다.코로나19 백신은 전 세계적으로 약 100억회분의 접종량이 필요하며, 백신 품질유지 및 긴급성으로 인해 항공 수송이 필요해 백신 개발 후 항공 운송에 대한 수요가 폭증할 전망이다. 국제항공운송협회(IATA)는 전 세계에 필요한 백신 수송을 위해서는 8,000여 대의 보잉747 화물기가 필요할 것으로 최근 예측하기도
-
폭스바겐코리아, 10월 전 라인업 특별 프로모션 실시
폭스바겐코리아가 10월 한달 간 폭스바겐 전 라인업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폭스바겐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합리적인 가격 전략으로 비용 대비 가치를 높여 ‘수입차 시장의 대중화’를 선도하겠다는 핵심 전략의 일환으로 마련됐다.프로모션 내용을 살펴보면 아테온의 상위 모델인 ‘아테온 2.0 TDI 프레스티지’와 사륜구동 모델 ‘아테온 2.0 TDI 4모션 프레스티지’를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를 이용해 구입하면 17%, 현금 구매 시 15%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 ‘아테온 2.0 TDI 프리미엄’은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를 이용하면 14%, 현금 구입 시 12%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티구안도 전
-
혼다코리아, 고객 감사 프로그램 ‘혼다 마일리지 클럽’ 런칭
혼다코리아(대표이사 이지홍)가 혼다 자동차와 모터사이클 장거리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새로운 프로그램인 ‘혼다 마일리지 클럽(Honda Mileage Club)’을 6일 선보였다. ‘혼다 마일리지 클럽’ 선정 대상은 최초 신차 구입 후 자동차 30만km, 모터사이클 10만km 이상을 주행한 경우가 해당된다. 혼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내 ‘혼다 마일리지 클럽’ 전용 페이지에 접속하여 차대번호를 입력하면 대상 고객 여부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선정된 고객은 ‘혼다 마일리지 클럽’만의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모든 선정 고객에는 특별 제작된 선물로 구성된 기프트 박스가 제공되며, 원하는 날짜에 서비스 예약이 가능하도록 고객 편의
-
쌍용차, CJ오쇼핑에서 ‘2021 티볼리 에어’ 발표
쌍용자동차가 ‘소형 SUV를 뛰어넘는 자유로움’과 대대적인 상품성 향상으로 시장을 선도할 새로운 ‘2021 티볼리 에어(TIVOLI Air)’의 판매 시작을 국내 최초로 TV 홈쇼핑을 통해 알린다. 쌍용차는 6일 전국의 전시장에서 ‘2021 티볼리 에어’의 판매를 시작하고, 오는 7일 오후 7시 45분 국내 최초로 CJ오쇼핑 채널 방송을 통해 신차발표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가수 브라이언의 사회로 신차의 내외관 디자인과 특장점을 안방에서 생생하게 접할 수 있게 될 이번 TV신차발표회는 양사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라이브 시청할 수 있다. 또 전용 마이크로사이트에서 다양한 정보 확인과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쌍용차에 따르면 이번 2021 티
-
아우디, 미래 전략 담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전개
아우디(아우디코리아 사장 제프 매너링)는 브랜드가 표방하는 ‘진보(Vorsprung)’의 의미를 새롭게 정의하고, 미래를 위한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인 ‘바라보는 시각에 따라 미래는 달라진다(Future is an attitude)’를 공개했다. 아우디의 새로운 브랜드 전략은 고객의 가치와 니즈를 중심으로 하며, 아울러 지속가능성, 디지털화 및 디자인을 핵심 테마로 지속 가능한 디지털 프리미엄 모빌리티로의 전환을 강조하고 있다.이번 글로벌 캠페인을 통해 아우디는 지속적으로 혁신을 추진하며 전동화 및 디지털화된 감성적인 미래를 열어가고 있음을 보여준다. 이는 아우디 e-트론 스포트백 등 이미 출시된 모델 외에도 아우디 AI:ME, 아우
-
도이치모터스, 롯데백화점 잠실점 ‘BMW MVG 레인 서비스’ 운영
BMW 코리아 공식 딜러사인 도이치모터스가 오는 12월 31일까지 약 3개월 간 롯데백화점 멤버십 프로그램인 MVG(Most Valuable Guest)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BMW MVG 레인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BMW MVG 레인은 쇼핑 시간 동안 차량 무상점검 및 살균소독 서비스,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로, BMW 차량을 소유한 롯데백화점 MVG 고객을 위해 특별히 마련됐다.사전에 카카오톡 등을 통해 서비스를 예약한 후 롯데백화점 잠실점 지하 2층에 마련된 BMW MVG 레인 존(BMW MVG Lane Zone)을 방문하면 고객이 쇼핑하는 동안 BMW 전문 테크니션이 10가지 항목 무상점검 및 소모품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