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전자·방송·게임
-
CGV, ‘봄이 오면 로맨스’ 기획전 실시
CGV가 ‘캐롤’, ‘내 사랑’ 등 웰메이드 로맨스 영화 2편을 상영하는 ‘봄이 오면 로맨스' 기획전을 오는 17일부터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CGV 관계자는 "봄을 맞아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극장을 찾는 관객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캐롤’은 토드 헤인즈 감독 작품으로 국내에서는 2016년 개봉했다. 케이트 블란쳇(캐롤 역)과 루니 마라(테레즈 역)가 주연을 맡아 매력적인 연기를 펼쳐 화제가 됐다"라며 "1950년대 뉴욕을 배경으로 두 여인의 이야기를 감성적으로 보여줘 깊은 여운을 남겼다"라고 밝혔다. ‘내 사랑’은 캐나다 화가 모드 루이스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로 2017년 국내 개봉했다
-
에누리, 가정의달 맞이 통합 기획전 실시
커넥트웨이브 계열사 써머스플랫폼(대표 정희정)이 운영하는 '에누리닷컴'은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통합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에누리 관계자는 "5월 17일까지 어린이날, 어버이날, 부부의날 등 선물 구매 수요가 많은 카테고리에서 선물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건강식품/홍삼 ▲안마/찜질용품 ▲용돈박스 ▲완구/블록/매트 ▲게임기/게임SW ▲태블릿PC/전자책 등 총 29개의 카테고리 내에서 합산 5만 원 이상 가정의 달 선물을 구입하면 최대 5%, 최대 10만 점까지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e머니 페이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라고 밝혔다. 같은 기간 행운의 카네이션 찾
-
캐치 "메리츠화재, 한화, 이랜드 상반기 대기업 채용 진행"
11일 취업콘텐츠 플랫폼 가 상반기 대기업 신입사원 채용이 활발하다고 밝혔다. 대표적인 기업으로는 메리츠화재해상보험, 한화생명금융서비스, 이랜드리테일, 셀트리온, DB하이텍 등이 있다.진학사 캐치 관계자는 "메리츠화재해상보험에서 이달 19일까지 ‘2024상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라며 "모집부문은 장기상품, 장기U/W, 가정모델, 회계 등이다"라고 전했다. 학사 기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대졸신입 초임은 약 5,900만 원이며 서울 강남 본사에서 근무 예정이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1차 면접전형 △2차 면접전형 △채용검진 △최종합격 순이다.한화생명금융서비스에서 이달 15일까지 ‘2024년
-
야놀자, 봄여행 프로모션 실시
야놀자(대표 배보찬)가 봄철 여행객 대상 국내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야놀자 관계자는 "야외 활동 수요가 증가하는 봄을 맞아 이달 말까지 국내 호텔ㆍ펜션에 최적화된 트리플 혜택을 제공한다"라며 "먼저, 전국 5성급 호텔ㆍ프리미엄 펜션 전용 최대 10만 원 할인 쿠폰과 투숙일 하루 전까지 미리 예약 시 사용 가능한 최대 5만 원 할인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4월 한 달간 매주 대표 호텔 및 펜션을 엄선해 단독 특가로 선보이고 최대 7% 할인 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이외에도 제휴카드 및 간편결제 서비스 이용 시 최대 10% 추가 할인 가능하다.제주의 봄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끽할 수 있도록 항공권ㆍ숙소ㆍ레
-
메가박스, ‘레옹’ ‘8월의 크리스마스’ 상영
메가박스(대표 홍정인, 남용석)가 오는 17일부터 ‘메가-당원영’ 첫 번째 에피소드로 관객이 뽑은 20세기 영화 ‘레옹’, ‘8월의 크리스마스’를 상영한다고 11일 밝혔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메가-당원영’은 ‘메가박스에서 만나는 당신이 원하는 영화’의 줄임말로 관객이 직접 추천하고 고른 영화를 상영하는 메가박스의 새로운 기획전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메가-당원영’에서는 ‘영화관에서 보고 싶은 20세기 영화’를 주제로 관객이 직접 뽑은 영화 두 편 ‘레옹’과 ‘8월의 크리스마스’를 상영한다"라며 "지난 3월부터 콘텐츠 커뮤니티 ‘키노라이츠’와 함께 ‘영화관에서 보고 싶은 20세기 영화’를 관객에게 직접 추
-
전자랜드, ‘랜드500’ 2개 점 리뉴얼
전자랜드가 11일 전국 주요 거점 지역 내 기존 전자랜드 매장 2개를 유료 회원제 매장 ‘랜드500’으로 동시에 리뉴얼 오픈한다고 밝혔다.전자랜드 관계자는 "랜드500은 전자랜드가 가전 유통사에서 유일하게 운영 중인 유료 멤버십 제도다"라며 "회원 등급은 연회비에 따라 라이트(1만원)과 스탠다드(3만원), 프리미엄(5만원)으로 나뉜다"라고 전했다. 이어 "가입 고객은 랜드500의 500가지 특가 가전제품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등급별 최대 7%의 추가 할인 혜택과 전자랜드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라고 밝혔다. 전자랜드는 가전제품 수요가 급증하는 4월을 맞아 주요 매장을 동시에 새로 단장해 본격적인 유료 회원제 매
-
코웨이, G마켓 ‘메가브랜드위크’ 참여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G마켓이 주최하는 ‘메가브랜드위크’에 참여해 오는 14일까지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고객들에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코웨이 관계자는 "메가브랜드위크는 G마켓이 매월 특정 기업과 협업해 제품을 판매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정례 프로모션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모노 정수기 등 온라인 전용 상품과 아이콘 얼음정수기, 비렉스 페블체어 등 코웨이 베스트셀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라고 밝혔다. 코웨이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최근 진행 중인 ‘코웨이페스타’ 행사 연계를 통해 고객들에게 6개월 렌탈료 반값 할인, 패키지 결합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행사 제품 렌탈 시 G마켓에
-
잡플래닛 "직장인 10명 중 9명 '중고 신입' 후배 선호한다"
직장인 10명 중 9명이 직장 경험이 아예 없는 후배보다는 직장 경력이 있는 상태에서 신입사원으로 입사하는 일명 '중고 신입' 후배를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잡플래닛은 직장인 575명을 대상으로 중고 신입 관련 설문 조사를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그 결과, 중고 신입을 직장 동료나 후배로 맞아본 적이 있는지에 대한 질문에 56.6%가 '있다'고 답했다. 잡플래닛 관계자는 "특히 응답자 대다수인 93.4%가 일반 신입보다 중고 신입 후배를 더 선호한다고 답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중고 신입 후배를 선호하는 이유에 대해서는 △소통이 수월할 것 같아서(38.1%) △업무 스킬이 풍부할 것 같아서(28.8%) △눈치가 빠를 것 같아서(25.5%) 순
-
배민, 부천중동사랑시장 밀키트 개발 지원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대표 이국환)은 배민 전국별미에서 전통시장 밀키트 제품을 판매, 최대 70% 할인 및 무료배송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앞서 배민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의 전통시장 활성화 관련 협력을 통해, 지난해 말부터 약 4개월 간 부천중동사랑시장과 함께 밀키트 개발부터 제작 등 전 과정에 참여했다. 배달의민족 관계자는 "이번 전통시장 밀키트 개발은 부천중동사랑시장 내 점포들을 통해 원재료를 수급하고, 배민이 메뉴 선정부터 레시피 개발, 패키지 제작 및 컨설팅 등을 지원해 시장 상인회 협동조합에서 생산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라고 전했다. 배민과 부천중동사랑시장이 함께 만든 ‘전통시장에서
-
가비아CNS, 소상공인 자사몰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가비아CNS(대표 원종홍)는 오는 19일까지 소상공인 자사몰 지원 사업에 참여할 소상공인·중소기업 30개 사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이는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유통센터의 ‘2024년 소상공인 자사몰(D2C)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참여 기업으로 선정되면 가비아CNS의 ‘자사몰 지원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자사몰 지원 프로그램은 △맞춤 컨설팅 △자사몰 구축 △쇼핑몰 운영 교육 △광고· 마케팅 등으로 구성되어 11월까지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전체 비용의 80%가 정부 지원으로 제공되며, 나머지 20%는 참여 기업이 부담한다.모집 대상은 온라인판매가 가능한 소비재 제품을 취급하는 국내 소상공인· 중소기업으로, 자사 온라
-
[IT이슈] 쿠키런: 킹덤, 성수에 팝업 카페 ‘크레페 크래쉬’ 오픈 外
데브시스터즈㈜(대표 조길현)의 개발 스튜디오 스튜디오킹덤㈜(공동대표 조길현, 이은지)은 쿠키런: 킹덤이 4월 13일부터 21일까지 성수동 오우드 1호점에서 팝업 카페 ‘크레페 크래쉬’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 카페는 유저들의 큰 사랑을 받는 딸기크레페맛 쿠키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하기 위해 진행된다. 특히 작년 12월 김이환 쿠키런: 킹덤 PD가 새롭게 게임 총괄을 맡게 된 후 처음으로 열리는 오프라인 행사로, 운영진과 유저 간 소통의 장을 더욱 확대하고자 하는 노력의 일환이다.크레페 크래쉬는 카페 외관부터 딸기크레페맛 쿠키의 핑크 색감과 디저트 모티브를 경험할 수 있는 조형물이 가득 설치된다. 내부는 철제
-
바디프랜드, 롯데몰 수원점 라운지 리뉴얼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지난 5일 롯데몰 수원점 라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지난 달 두산로보틱스와의 업무협약을 통한 공동마케팅 일환으로 로봇 바리스타 ‘닥터프레소’를 설치한 첫 라운지로, 헬스케어로봇과 닥터프레소가 함께 로봇카페 컨셉으로 새단장한 것이 주목할 만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롯데몰 수원점 지상 1층에 위치한 라운지는 넓고 쾌적한 카페 공간과 함께 룸 형태의 몰입형 안마의자 체험 공간도 마련되어 바디프랜드의 최신 헬스케어로봇 제품을 프라이빗하게 체험 가능하다"라며 "하이브리드 마사지 체어베드 ‘에덴’, 하이엔드 헬스케어로봇 ‘퀀텀’, 헬스케어로봇의 대중화를
-
안랩 V3, AV-TEST의 PC 보안솔루션 평가에서 만점으로 인증 획득
안랩의 PC용 보안 솔루션 V3가 글로벌 보안제품 테스트 기관 'AV-TEST’가 실시한 2024년 첫 PC용 백신 평가의 ‘홈 유저’ 및 ‘비즈니스 유저’ 부문에 참여해 각 부문 만점으로 인증을 획득했다.안랩 관계자는 "V3는 지난 2월 열린 AV-TEST의 평가에서 ▲악성코드 탐지 성능을 평가하는 ‘진단율(Protection)’ ▲제품 실행 시 PC 성능에 미치는 영향도를 측정하는 ‘성능(Performance)’ ▲오탐 여부를 측정하는 ‘사용성(Usability)’ 등 세 가지 평가항목에서 모두 만점(각 항목당 6점, 총 18점)을 기록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V3는 참가한 두 부문에서 모두 ‘Top Product(우수 제품)’에 선정되기도 했다"라며 "‘Top Product’는 개별
-
그라비티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 샤이닝 스타즈 이벤트 실시
그라비티가 3D MMORPG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의 ‘매력 발산, 샤이닝 스타즈’ 이벤트를 9일부터 시작한다. 그라비티 관계자는 "샤이닝 스타즈는 사진을 통해 유저들만의 개성과 센스를 뽐낼 수 있는 이벤트로 주제에 상관없이 본인이 원하는 아무 사진이나 올릴 수 있으며 많은 유저들의 추천을 받아 상위 랭킹에 진입하면 특별 보상을 증정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참가자들은 4월 12일 오전 8시까지 인게임 이벤트 페이지에서 자유롭게 사진을 업로드 후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라며 "참가자들이 업로드 한 사진은 선정성, 폭력성 등 엄중한 내부 심의를 통과해야만 개인 페이지에 노출된다"라고 밝
-
펄어비스 검은사막 ‘고대의 모루‘ 업데이트 진행
펄어비스(대표 허진영)가 검은사막 신규 강화 시스템 ‘고대의 모루’를 9일 업데이트했다. 펄어비스 관계자는 "‘고대의 모루’는 검은사막에 최초로 도입한 100% 확정 강화 시스템이다"라며 "장비 강화 실패 시 해당 장비에 ‘아그리스의 정수’가 쌓이고, 강화 단계마다 지정된 횟수만큼 쌓일 시 100% 강화에 성공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블랙스톤 아이템 간소화에 이어 ▲흔적 ▲열매 ▲정수 아이템의 사용처도 간소화했다. 흔적류 아이템 총 13종을 ‘자연의 흔적’으로, 9종에 달했던 열매류 아이템을 ‘자연의 열매’로 통합했다. 정수류 아이템 9종도 ‘자연의 정수’로 간소화했다.검은사막 국내 직접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해 ‘벨리아
-
네오위즈 ‘스컬’, 신규 캐릭터 ‘지배자’ 업데이트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사우스포게임즈(대표 박상우)가 개발한 2D 액션 게임 ‘스컬(Skul: The Hero Slayer)’이 신규 캐릭터 ‘지배자’를 업데이트했다고 9일 밝혔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스컬 ‘지배자’는 지난 2019년 ‘스컬’ 개발을 위한 크라우드 펀딩 진행 시 가장 많은 금액을 후원한 유명 게임 스트리머 ‘머독’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달하기 위해 제작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레전더리 등급의 ‘지배자’는 스피드 타입으로, 살아있는 마검을 사용하는 악마 스컬이다"라며 "해당 스컬은 생기를 최대로 흡수했을 때, 마검을 깨워 무자비한 공격을 난사하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밝혔다. 해당 스컬은
-
더 샌드박스, ‘아모레퍼시픽'과 ‘뉴 뷰티 스퀘어' 경험 오픈
‘더 샌드박스(The Sandbox)’가 아모레퍼시픽과 파트너십을 맺고, 아모레퍼시픽의 주요 브랜드 체험과 스토리를 선보이는 뷰티 테마 공간인 ‘뉴 뷰티 스퀘어(New beauty Square)’를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더 샌드박스 관계자는 " 더 샌드박스 내 뉴 뷰티 스퀘어에서는 아모레퍼시픽 그룹을 대표하는 브랜드 콘텐츠를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다"라며 "더불어 각 브랜드의 경험을 오픈하면서 글로벌 캠페인을 시작해 디지털 콘텐츠와 오프라인 행사를 연계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첫 번째로 공개하는 브랜드는 최근 디아일(THE ISLE) 세계관으로 리브랜딩을 진행한 ‘이니스프리’다. ‘디아일 어드벤처(THE ISLE Adve
상단으로 이동